castsong
쉼터마을(castso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6.2013

전체     834979
오늘방문     14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7 명
  달력
 
앵콜 고전영화 - 이유없는 반항 (Rebel Without a Cause 1955년 영화)
06/06/2019 17:11
조회  815   |  추천   2   |  스크랩   0
IP 75.xx.xx.105
1955년에 개봉되었던 전설의 배우 제임스 딘 출연의 영화 이유없는 반항의 스페니쉬 더빙 판이다.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의 작품으로 로스앤잴래스에서 촬영 되었으며 그리피스 팍 천문대를 배경으로 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
 
영화에 출연한 3명이 모두 일찍 요절한 공통점이 있다.
24세로 요절한 제임스 딘, 43세로 의문사한 나탈리 우드 그리고 37세로 사망한 살 마네요....

에덴의 동쪽, 이유없는 반항, 자이언트 단 세편의 영화에 주연(조연으로는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으로 출연을 하고 요절한 제임스 딘. 평소 스피드 광이였던 제임스 딘은 24살의 젊은 나이에 자신의 포르쉐 550스파이더를 몰고 가던중 교통사고로 1955년 9월 30일 사망했다. 101번 선상에서 LA와 샌프란시스코의 중간쯤에 위치한 파소 로블레스(Paso Robles) 근처에 이르러서 41번 도로에 접어들기 위해 급커브를 도는 순간 난데없이 나타난 차가 제임스 딘의 포르쉐의 옆구리를 들이받으면서 두 차는 모두 산산조각이 되었고 제임스딘은 사망하고 만다.
그가 죽자 미국에선 소녀 5명이 그를 따라간다면서 자살했으며 이탈리아에선 수백명이 넘는 여자들이 충격을 받아 살아갈 뜻이 없다며 창녀로 전락하는 일까지 벌어졌다는 얘기가 있다. 또한 그가 죽고 난 후 무수한 소문이 난무 했는데 그가 죽지 않고 교통사고에서 겨우 살아남았지만 얼굴이 흉칙하게 변해서 죽은 걸로 위장하고 숨어산다는 소문이 30년이 넘도록 나왔을 정도로 그의 죽음은 충격이 컷다. 곁눈질하며 바라보던 그의 트레이드 마크 장면은 실은 그가 시각장애였기에 자연스럽게 생겼다는 설이 사후에 드러나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짧은 활동 기간에 남긴 그의 강렬한 이미지는 이후 현대 청년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나탈리 우드는 1981년 추수감사절 연휴를 맞아 남편, 동료 배우 크리스토퍼 월켄 등과 함께 캘리포니아 카탈리나 섬에서 요트를 타다 실족해 숨졌지만 그의 남편에 의한 죽음이라는 등등의 소문이 무성한 의문사로 남아있으며 요즘도 가끔 그녀의 죽음에 대한 기사가 나오곤 한다. 사망 당시 우드는 43세였다.


플라톤 역으로 출연한 살 미네오는 '영광의 탈출'의 유태인 테러범역과 '상처뿐인 영광'에서 폴 뉴만의 친구로 등장하기도 했는데, '이유없는 반항' 출연 당시는 불과 16세였다. 아역으로 반짝 활동하다가 37세의 나이로 일찍 요절한 삶을 살았다.


영화보기

영화보기 창에서 재생버튼을 클릭 했을때 쉴새없이 뜨는 광고 팝업창을 차단 하실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서 팝업광고 및 원치 않는 팝업페이지를 차단 하는 방법

차단을 했는데도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뜨는 새창들은 뜨는대로 바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광고창이 창에 꽉 차있으면 광고건너뛰기 혹은 Skip Ad 를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사라집니다.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해당 동영상은 링크로 제공하는 것이며, 호스팅에 직접 올린 자료가 아닙니다. 동영상의 저작권, 관련 삭제등은 동영상 소유 취급 싸이트에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각 동영상 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앵콜 고전영화 - 이유없는 반항 (Rebel Without a Cause 1955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