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song
쉼터마을(castso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6.2013

전체     833695
오늘방문     1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7 명
  달력
 
어 독스 웨이 홈 (A Dog's Way Home, 2019)
04/05/2019 23:43
조회  1842   |  추천   4   |  스크랩   0
IP 75.xx.xx.105

W. Bruce Cameron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작품이다.

[돌핀 테일] 시리즈를 만들었던 찰스 마틴 스미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A Dog's Purpose, 2017] (한국에선 베일리 어게인이란 제목으로 개봉되었다)의 각본을 맡았던 캐서린 미숑(Cathryn Michon)이 이 영화에서도 각본을 맡았다. 


자기를 보살펴주던 루카스와 떨어지게 된 벨라가 식구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400마일에 달하는 긴 여정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루카스를 만나러 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 다양한 모험을 겪게 된다. 고아가 된 어린 산사자 Puma Cougar 부터 외로운 홈리스까지, 만나는 이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전하는 벨라의 감동적인 여정이 펼쳐진다. 

콜로라도 덴버 시에 사는 의학생 루카스는 버려진 핏불 테리어 강아지를 발견한다. 루카스는 녀석에게 벨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벨라는 공 가져오기 놀이, 눈 볼일 놀이 등을 하며 루카스와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루카스는 덴버 시에서는 위험상의 문제로 핏불 테리어를 키울 수 없다는 규제를 알게 된다. 루카스는 거리로 나갔다가 경찰에게 걸릴 경우 벨라를 곧장 집으로 보내기 위해 ‘집으로 가’ 훈련을 시킨다. 하지만 결국 벨라를 압수 당하는데 이르자 루카스는 규제 없는 지역에 벨라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하고, 루카스와 헤어진 벨라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친다. 퓨마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사람들을 만나는 벨라. 시간이 흐를수록 루카스를 더욱 그리워하는 벨라는 ‘집으로 가’ 여정을 멈추지 않는데… 일견(犬)단심! 집과 주인 찾아 삼만리! 애교 충만 장난꾸러기 벨라의 가슴 뭉클한 ‘집으로 가’ 여정이 시작된다!



 W. 브루스 카메론의 원작을 캐스린 미쵼이 각본을 쓴 Dog 관련 영화를 시리즈로 엮어 본다면 [Dog's Purpose, 2017 : 베일리 어게인]에 이어진 2편이라 할 수 있다. 3편이라 할 수 있는 시리즈로는 W. Bruce Cameron 의 원작, 캐서린 미숑이 각본을 맡은 [A Dog's Journey]가 2019년에 개봉 예정이다. 


영화보기
영화보기 창에서 재생버튼을 클릭 했을때 쉴새없이 뜨는 광고 팝업창을 차단 하실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서 팝업광고 및 원치 않는 팝업페이지를 차단 하는 방법

차단을 했는데도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뜨는 새창들은 뜨는대로 바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광고창이 창에 꽉 차있으면 광고건너뛰기 혹은  Skip Ads 를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사라집니다.


새창에서 영화보기

새창에서 영화보기

새창에서 영화보기

새창에서 영화보기

새창에서 영화보기


해당 동영상은 링크로 제공하는 것이며, 호스팅에 직접 올린 자료가 아닙니다. 동영상의 저작권, 관련 삭제등은 동영상 소유 취급 싸이트에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각 동영상 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어 독스 웨이 홈 (A Dog's Way Hom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