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song
쉼터마을(castso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6.2013

전체     847701
오늘방문     4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7 명
  달력
 
안녕 베일리 A Dog's Journey , 2019
09/22/2019 06:11
조회  665   |  추천   3   |  스크랩   0
IP 198.xx.xx.10
“함께라서 행복해”

 환생만 벌써 5번째! 도무지 끝날 줄 모르는 ‘베일리’의 삶에 새로운 미션이 생겼다.
 바로 ‘이든’의 작은 베이비 ‘씨제이’를 돌보는 것.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소꿉놀이도 해야 하고 위험한 곳에 들어가면 짖어서 알려줘야 하고, ‘씨제이’와 함께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는데 ‘씨제이’는 ‘베일리’와 ‘이든’의 곁을 떠나 도시로 향한다.
7년 후 ‘몰리’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는 우여곡절 끝에 ‘씨제이’의 집으로 입양되고 ‘씨제이’가 행복할 때, 슬플 때, 외로울 때 항상 옆에 있어준다.
 
 “혼자 둬서 미안해”
 주유소의 ‘빅독’으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
 ‘씨제이’를 만나기만을 기다리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씨제이’는 ‘베일리’를 알아보지 못하고 떠나버린다.
 
 “내 인생은 온통 너야. 사랑해”
 킁킁킁… 어디서 ‘씨제이’ 냄새 안나요?
 ‘맥스’로 환생한 ‘베일리’는 오직 일견단심 ‘씨제이’를 기다리던 중 유기견 입양소에서 드디어 ‘씨제이’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인생은 길고 견생은 짧다는데, 저 녀석을 끝까지 지켜줄 수 있을까?



W. 브루스 카메론의 원작을 캐스린 미숑이 각본을 쓴 Dog 관련 영화를 시리즈로 엮어 본다면 1편으로는 2010년에 발표되었던 동명의 소설을 2017년에 영화화 한 [Dog's Purpose, 2017 : 베일리 어게인]2편은 2017년에 동명으로 발표되었던 소설을 2019년에 영화화 한 [어 독스 웨이 홈 (A Dog's Way Home, 2019] 그리고 2012년에 발표되었던 동명의 소설을 2019년 영화화 한 [A Dog's Journey]  3편이라고 할수 있


영화보기

영화보기 창에서 재생버튼을 클릭 했을때 쉴새없이 뜨는 광고 팝업창을 차단 하실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서 팝업광고 및 원치 않는 팝업페이지를 차단 하는 방법


영화창이 뜨면 조금 기다리셨다가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또다른 새창이 뜨지 않습니다. 차단을 했는데도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마구 뜨는 새창들은 뜨는대로 바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했을때 광고창이 창에 꽉 차있으면 광고건너뛰기 혹은 Skip Ad 를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사라집니다. 

가끔 이상한 광고가 심겨져 있는 점은 수시로 변하기에 미리 알수가 없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아래 영화보기는 크롬브라우즈에서 오버레이 제거(오른쪽 마우스클릭)를 하시면 오버레이로 창에 뜨는 이상한 광고창이 제거됩니다.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해당 동영상은 링크로 제공하는 것이며, 호스팅에 직접 올린 자료가 아닙니다. 동영상의 저작권, 관련 삭제등은 동영상 소유 취급 싸이트에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각 동영상 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1편인 [Dog's Purpose : 베일리 어게인]이다.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안녕 베일리 A Dog's Journey ,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