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song
쉼터마을(castso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6.2013

전체     546169
오늘방문     25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1 명
  달력
 
앵콜영화 - 님은 먼곳에
09/13/2017 12:32
조회  635   |  추천   2   |  스크랩   0
IP 198.xx.xx.185

월남전을 배경으로 한 미국영화에 이어서 예전에 한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한국영화 한편을 다시 소개해드린다.

아이 못 낳고 남편에게 버림 받은 여자로 살아가는것이 차라리 전쟁터에 가서 폭탄을 맞아 죽는 것보다 더 끔찍했던 50, 60, 70년대의 가부장적인 한국사회의 한 단면과 함께 월남전쟁에서 청춘을 바친 그런 가부장들의 슬픈시대를 접목시킨 영화이다. 


1971년 베트남, 전쟁의 한가운데 그들이 있었다. 

가끔씩 동네 아주머니들 앞에서 노래 부르는 게 유일한 소일거리인 ‘순이’는 외아들 ‘상길’ 하나만을 바라보고 사는 시어머니의 성화에 못 이겨 매달 군대 간 남편의 면회를 간다. 그러나 언제나 살가운 말 한마디 없는 남편 상길. 어느 날, 그녀에게 취한 상길이 묻는다. “니 내 사랑하나?”

상길의 물음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돌아온 순이는 다음 달도 여느 때처럼 면회를 가지만, 상길이 베트남 전에 자원해 갔다는 소식을 통보 받는다. 행방조차 알길 없는 남편을 찾아 베트남으로 떠나기를 결심한 순이. 베트남을 갈 수 있다는 말에 무작정 ‘정만’을 쫓아 위문공연단의 보컬로 합류하여 ‘써니’란 새 이름을 얻은 그녀는 화염과 총성이 가득한 베트남, 그 전쟁의 한복판에 뛰어드는데...



영화보기


새창에서 영화보기 링크

재생버튼을 클릳했을 때 해당 영화화면 외에 뜨는 창은 바로 닫아주세요.

같은 시간대에 동시 접속한 사용자가 많을 경우 Error 사인이 나오거나 동영상 로딩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잠시 기다려 주시거나, 그래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다른 시간에 이용해주시거나 아래의 다른버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버젼

아래 버젼은 재생 버튼을 클릭했을때 Flash Player 를 업그래이드 하라거나 컴에 바이러스가 있다는 등등의 여러종류의 광고 팝업창이 뜰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광고를 위한 팝업창이니 내용은 무시하시기 바라며 재생창 외에 새로 뜨는 팝업창은 무조건 모두 닫아버리시기 바랍니다. 간혹 페이지가 몇개 동시에 뜨는 경우에는 "이페이지에서 나가기" 를 클릭하시면 모든 창이 닫깁니다. 팝업창을 모두 닫아버리신후 다시 영화 화면 중간부분의 재생버튼을 다시한번 클릭하시면 재생이 시작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당 버젼은 광고 창이 많이 뜨기 때문에 스마트폰 재생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오픈로드 영화보기 링크


해당 동영상은 링크로 제공하는 것이며, 호스팅에 직접 올린 자료가 아닙니다. 동영상의 저작권, 관련 삭제등은 동영상 소유 취급 싸이트에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