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bridgekim
오 선비(cambridgekim)
기타 블로거

Blog Open 07.08.2020

전체     1175
오늘방문     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보이지 않는 손
07/11/2020 09:01
조회  451   |  추천   19   |  스크랩   0
IP 67.xx.xx.9


오래 전부터 말한 보이지 않는 손, 거대한 음모는 촛불 혁명으로 새 정부가 들어선 후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새정부 출범으로 기득권을 상실한 수구들이 온갖 음모를 공작해 정부를 공격하고 진보 진영의 순결성에 타격을 입혀 정권을 붕괴시키려 혈안이 될 것이다, 라는 게 필자의 주장이었다.


수구들이 펼칠 공작으로 다음과 같은 것이다.

(1) 국민들이 민감하게 작용할 대형 산불, 가스 사고, 대형 화재, 수돗물 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해 정부에 타격을 줄 것이다 

(2) 진보 진영 유력한 대선 주자들을 현미경처럼 감시하다가 흠집 하나라도 보이면 과대 포장해 고소, 고발하고 언론이 이를 도배할 것이다. 

(3) 심지어 지지자를 가장하고 불법 정치 자금을 제공한 후 나중에 결정적일 때 이를 공개해 진보진영 유력 주자를 매장시키려 할 것이다.

(4) 수구들의 사주를 받은 자들이 평생을 보장 받고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진보 진영 유력 인사들이 실수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5) 지속적으로 지역갈등, 세대갈등, 이념갈등을 조장할 것이다.


이런 논조의 주장이 많은 사람들이 지나친 상상력이라고 비판했지만, 그건 수구들의 악마적 본성을 모르고 한 소리다.

대선 며칠을 앞두고 칼기가 폭발되었지만 동체를 찾지도 않다가 최근 대구mbc가 미얀마 앞바다에서 동체를 발견한 것을 잊었는가?

유서대필을 조작해 한 사람의 전 생애를 망가뜨리고, 멀쩡한 공무원을 간첩으로 조작한 것이 들통이 났는데도 당시 수사에 참여했던 사람들은 무혐의를 받은 걸 잊었는가?


그렇다면 보이지 않는 손은 누구이며 그 실체는 뭘까?

필자는 거대한 돈을 굴리는 친일매국 세력이라고 보고 있다. 이들이 구국이란 말도 안 되는 신념으로 마치 무슨 독립군이라도 되는 양 비밀리에 활동하며 반대 세력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일부러 접근해 실수하기를 유도해 걸려들면 카르텔을 형성한 모든 세력이 총공세를 펴는 시스템, 이것이 필자가 주장하고 있는 그들의 실체다.

민주 진보 진영의 허점은 수구들을 아직도 인간으로 보고 그들과 협치할 수 있다고 보는 점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드러났듯 다 변해도 이 땅의 수구들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

 

오히려 수구들은 자신들이 70년 넘게 누려온 부귀영화를 다시 되찾기 위해 온갖 공작을 펴며 문재인 정부를 붕괴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시민단체 공격, 부동산 공격이 우연히 발생한 것이 아니다.

국내에는 일본 전범 기업의 장학금을 받고 활동하는 교수, 학자, 언론이 수두룩하다. 한 보도에 따르면 일본은 이들을 관리하기 위해 1년에 1조 가량을 쓴다고 한다.


거액을 받아 연구랍시고 발표한 것이 위안부 매춘 같은 왜곡된 역사관이다. 이들이 바로 보이지 않는 손의 주요 멤버들이고, 그들과 같이 부귀영화를 누렸던 세력들이 4각 카르텔을 형성해 호시탐탐 진보 진열을 무너뜨리려고 온갖 공작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 주변에도 있다.

따라서 앞으로 민주 진보 진영은 당장 발생한 사건의 앞면만 보지 말고 그 사건의 배경에는 뭐가 있을까, 하고 의심해 봐야 한다


좀체 실체를 드러내지 않는 보이지 않는 손’, 그 야비하고 비열한 손은 지금 J블로그에도 있다

그들은 우리가 특히 도덕적으로 치명타를 입을 사건만 노리고 있다. 따라서 민주 진보 진영은 단 한 푼의 부정한 돈은 받아서는 안 되며 의도적으로 접근해 지지자를 가장한 사람들의 돈도 절대 받아서는 안 된다.

그 돈은 결국 얼마 후 시한폭탄이 되어 당신과 당신의 기족 나아가 진보 진영 전체를 붕괴시키는 기제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일제 강점기 독립군들이 잘 먹고 잘 입고 돈 펑펑 쓰며 독립운동 했는가? 비록 가난해도 조국의 독립, 오직 그것 하나만 바라고 청춘을 불살랐다 

물론 진보 진영도 실수를 할 수 있다. 수구들은 바로 그 점을 파고들어 진보세력을 무너뜨리려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박원순 시장이 죽었다. 수구들은 성추행운운하며 도배를 하기 시작했다. 안희정, 이재명, 오거돈, 윤미향, 그리고 조국 사건이 우연히 터졌다고 보는가? 악마들은 당신의 그 순진성을 비웃고 있다.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보이지 않는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