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7220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7): 너희가 믿을때에 "세뇌"를 받았느냐?
04/03/2019 09:49
조회  689   |  추천   14   |  스크랩   0
IP 45.xx.xx.220

너희가 믿을 때에 "성령" 을 받았느냐? (성경구절)

너희가 믿을 때에 "세뇌" 를 받았느냐? (문정권 주사파 선동)

기독교인이면 누구나 아는 사도행전 19:1 구절입니다.  성경구절을 주제넘게 한번 인용 해봤습니다. 


조국 대한민국은 촛불난동 쿠테타로 정권을 탈취한 문제인이 아직도 국민들을 개.돼지 취급하고 북한의 김정은 처럼 거짓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의 실체가 조금씩 조금씩 공산.사회주의식으로 바뀌어가는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아직도 이런 막가파 문정권에 세뇌.선동된 국민들이 있어서 우파들은 그분들을 계속 계몽 시켜야 하고 조국 대한민국을 파멸로 몰고가는 공산 문정권의 실체를 알려야 합니다. 



요새는 그래도 정치뉴스나 유투브에 "선동되어 멋도모르고 촛불든 내손을 잘르고 싶다"는 후회아닌 후회의 댓글들을 종종 보게됩니다. 좌파의 감성팔이 구호 문정권의 헛소리는 여전히 귀가 따갑게 들러옵니다.

민주, 정의, 약자편, 대기업의 불법행위, 생활 적폐청산 발굴, 기타 등등 자기 앞가름도 못하는 형국입니다.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 개뿔??

Image result for e¸°i??e??i??e?±i??e²?  문정권의 최대 표밭이었던 민노총의 고용세습, 전정권 Black List로 환경부 공무원들의 강제 압박사퇴, 쓰레기 보다 못한 청와대 및 관료 인재 POOL은 글자 그대로 적폐(?)가 적폐를 청산 한다는 헛소리에 온 대한민국을 개판 거덜내고 있습니다. 



지난 3/18일 문제인이 동남아 순방후 곧바로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이날 문제인은  ”사회 특권층에서 일어난 이들 사건의 진실을 규명해 내지 못한다면 우리는 정의로운 사회를 말할 수 없을 것” 이라고 자기들은 무조건 정의롭고 그나머지는 적폐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래도 국민들은 이난국에 혹시 도움이 될만한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결과(?)를 기대를 했지만 난데없는 공소시효가 지난 "장자연 (2009. 3월7일 성상납강요로 자살)" 과 "김학의 (전법무차관) 별장 성폭력사건" 그리고 문정권 청와대가 깊숙이 개입된 "BigBang 승리의 버닝썬 사건"을 통해 현재의 국정폭망을 물타기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더우기 일부좌파 언론은 전혀 관련이 없는 최순실까지 연관시켜 무조건 전정권을 싸잡아 악랄하게 사건을 왜곡 확대시켜 문정권의 국정폭망실정을 만회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왜? 이시점에 이런 사건들을 꺼집어낸 근본적인 이유가 무엇인지 많은 국민들은 이제 알고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의 황교안 당대표와 나경원 원내의원 그리고 문제인의 딸 동남아 이주를 폭로한 곽상도 의원을 음해하려는 좌파정권의 악랄한 수법입니다. 그렇치만 결국은 자살골로 끝나가고 있습니다. 아시다피 승리의 버닝썬 사건배후가 문정권 청와대로 나타나자 언론에서 슬슬 자취를 감추고 있습니다.


좌파들은 감성팔이와 더불어 ~카드라 선동꾼 입니다. 위의 유투브를 보시고 문정권의 거짓선동에 절대 현혹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한편으로는 불쌍하기도 합니다. 오죽 개판쳤으면 이런짓거리라도 해야 정권을 유지할수 있으니 말입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7): 너희가 믿을때에 "세뇌"를 받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