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7026
오늘방문     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5): 양극화? 속는 한심한 개.돼지 취급받는 국민들
02/26/2019 14:46
조회  835   |  추천   25   |  스크랩   0
IP 45.xx.xx.220

양극화, 불평등한 나라 ..가짜뉴스..전정권탓..생쑈?? 이런 모든 단어가 문정권 출범후 부터 우리 국민들을 개.돼지 취급한후 생긴 말들입니다. 2019년초 폭망하는 경제실정을 만회하고자 문제인은 연두기자 회견에서 각본연출된 혼자서 사회를 보고 북.장구치는 생쑈(?)를 했습니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알맹이는 없고 뜬구름 잡는 헛소리에다 어디서 줏어들은 생소한 경제용어를 남발하면서 사회주의의 망상적 이념적 연설이었습니다. 이제 집권 2년차 혹독한 불경기의 여파를 아직도 모르고 그동안 대한민국의 가계소득과 고용율이 증가했다고 뻔뻔스럽게 자료를 조작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집권후 최저임금을 국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대폭올리고 지금껏 170조 이상을 쏟아부었습니다. 실업난을 해결 한다고 필요없는 공무원 숫자만 늘리는 인기(?)만점 정책과 겨우 땜빵 알바자리를 만들어준것이 뭐가 대단하다고 자랑하는지 불경기속 모든 국민들은 실망했고 의아해 했습니다.



그리고 리나라가 OECD중 가장 양극화가 심한 나라라고 작년부터 늘 전정권을 음해하며 선동질을 해왔습니다 (후보시절에는 "세계에서 가장 양극화가 심하다" 라고 했음). 다른말로 "대한민국이 전세계에서 빈부의 격차가 제일심하다" 라는해석입니다. 과연 그럴까요? 중국, 필리핀, 브라질, 인도, 멕시코 심지어 우리가 사는 미국도 빈부의 차이가 엄청 큰것을 알수있습니다. 문제인의 말은 완전히 악랄한 거짓말입니다! 우리나라는 OECD 국가중 양극화 gap 이 적은 부류의 국가에 속합니다. 그러나 문정권 출범이후 경제적 지력이 부족한 사회주의식 "소득주도 성장론"으로 나라가 완전히 개박살 났습니다 (사실은 "소비주도 성장론"을 눈속임한것임). 정작 소득주도 성장론으로 이익을 보는계층은 고소득 직장인, 공무원, 민노총, 전교조 같은 고소득자들입니다. 점점 부자와 가난한자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고 있습니다. 지금의 경제사정의 절박한 현실은 가까운 마트, 재래시장, 상점등 누구에게나 물어봐도 역대최악 이라고 걱정들을 합니다. 




이런 거짓말은 경제폭망에 그치지 않고 문정권이 탄핵으로 갈수있는 "김경수 드루킹 대선 댓글 여론조작" 사건에서도 나타났습니다. 온국민이 분노하고 있는데도 계속 물타기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아뭏든 자신들의 실책을 절대 인정하지않고 무조건 전정권 때문에 양극화가 발생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불평등한 나라" 라고 좌파특유의 계급적 투쟁론로 갈등을 조장 해왔습니다. 자기들은 (좌파) 항상 정의롭고 옳으며 김대중과 노무현 정부를 제외한 모든정권은 악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올해 신년 기자회견중 유명한 헤프닝은 한 여기자분의 질문이었습니다. 그질문은 지금 경제가 어려운데 "경제정책 기조를 바꾸지 않는 자신감과 그 근거는 무엇인가?" 라고 묻자 문제.人은 기자들 앞에서 그내용을 지난 30분 동안 설명했다고 어물쭈물 거짓말 해명을 해버렸습니다. (밑의링크 꼭 클릭해서 보세요 - 혈압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HToOxxXv41o


여기 밑의 유튜브도 끝까지 시청 바랍니다.

이제는 좌파 방송들 까지도 견디기 어려웠는지 최소한 경제폭망 만큼은 요사이 조금씩 진실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정권을 잡기위해 촛불반란으로 혼란을 일으키고, 선동하고, 음모론이나 퍼트려서 그렇게 권력을 잡은 문정권이 정말 대한민국의 경제 시스템을 개선 발전 시킬수 있을까요? 제발 대.깨.문 (가리가 져도 재인)에서 깨어 나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5): 양극화? 속는 한심한 개.돼지 취급받는 국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