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6976
오늘방문     1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3): 정치보복 없다?
02/01/2019 17:12
조회  983   |  추천   19   |  스크랩   1
IP 45.xx.xx.220

주사파 문정권은 정권 탄생부터 잘못끼워진 단추였습니다. 촛불광장의 거짓선동 분열정치로 이어진 이정권은 저들의 말데로 참으로 태어나지 말아야 할 정권이었습다. 마치 종교의 *형이상학 (Metaphysics) 같은 뜬구름잡는 주장을 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의 국정농단이라는 가짜(?) 괴물뉴스에 실망 분노한 일반인들이 민노총과 전교조 그리고 주사파 종북 주사파에 선동되어 법과 질서가 무너진 광란의 광장 정치에서 파생된 지독히 거짓된 정권입니다. 문정권은 대선시절 부터 표심을 얻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더불어 민주당과 함께 거의 무정부상태로 전정권을 음해하고 박근혜 대통령을 근거없는 국정농단이라는 사기탄핵으로 난도질을 했습니다. 저들은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인 자본주의를 악랄하게 폄하해서 "사회주의가 답이다" 라며 완전 무결한 Paradise 지상낙원을 건설한다는 그럴듯한 거짓공약에 온국민이 실체없는 촛불혁명에 속은것입니다. 

* 존재의 실체와 궁극적인 원리를 감각이 아닌 순수한 사고를 통해 알고자 하는 학문. "우주의 본질은 무엇인가?", "신은 존재하는가?", "참으로 존재하는 것은 무엇인가?" 등의 물음을 통해, 우주 전체를 하나의 통일된 체계로 파악하려 하며, 사물의 배후에 있는 구조와 본질을 밝히고자 함.



후보시절 문재인은 절대 정치 보복이 없으며 당선되면 야당과 협치를 한다고 모든 언론앞에서 쌩쑈를 했지만 분열 폭력데모를 일삼는 민노총과 기타 전교조 및 좌파 노사모등 사회단체들을 의식해서 금방 돌변하여 적폐청산을 한다고 말을 바꾸고 말았습니다. 적폐청산은 잘못 제도와 관행을 바로잡는것이 우선목적이지 사람을 처벌하는것이 아닙니다. 이들은 무조건 전정권 인사들을 전직 두대통령을 비롯해 증거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있다고 무조건 인민재판처럼 구속수사 해왔습니다. 전직 두대통령뿐만 아니라 대법원장과 전기무사 사령관 이재수 대장을 자살로 몰아간 파렴치한 행위는 이제 서서히 천벌을 받고 있습니다. 


자기네들이 그렇게 확대해석 음해하던 블랙 List & 화이트 List 전정권 인사들을 모두 감옥에 쳐넣고 뻔뻔하게 이제는 자기들의 더부도덕하고 권력남용의 사건들이 하루하루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국정원의 블랙리스트 & 화이트 List 작성 및 민간인 사찰을 폭로한 국정원 김태우 사무관과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 그리고 몇주전 자살한 국정원 직원의 언론 축소 은폐보도를 보면 더이상 할말을 잊게 합니다. 특히 주목할 사실은 문정권 청와대가 박근혜 정부시절의 초과 세수를 덤텡이 씌워 오히려 4조원의 국채를 발행해 박 전대통령 국정실책의 적자로 몰아 악랄하고 의도적으로 펌하했으며 더불어 좌파진영 낙하산 인사를 위해 죄없는 서울신문 과 KT&G 민간인 사장들을 사찰하여 교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문정권은 온 공권력과 언론 및 방송사 장악으로 이사실들을 통제하려 했지만 요즘 발생한 손혜원 더불어 민주당 의원의 직권남용 목포 부동산 투기사건, 문정권의 나팔수 JTBC 손석희 사장의 뺑소니 사건 및 기자 폭행사건 기타등등 수없는 비리사건들이 물밀듯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지면상 더이상 자세한것은 여기서 생략하겠습니다.


이런 문제인은  애초에 자기는 대통령에 출마 안한다고 두번이나 선언했습니다. 2003년 노무현정권시절, 청와대 민정수석 취임 기자회견때 와 2012년 박근혜 대통령 에게 패한후 불법 선거자금법 위법과 혹시 있을 박대통령의 정치보복이 무서워 그랬습니다. 역대 어떤정권이 이렇게 까지 정치보복을 했나요? 전두환? 노태우?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아뭏든 이 문정권은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비상식적인 변태(?) 정권이라고밖에 볼수 없습니다.

아뭏든 지금까지 문정권의 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과 거짓선동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743164&code=11121900&sid1=soc


이제 막터진 김경수 드루킹 사건도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김경수는 지난 대선시절 조직적으로 컴퓨터 댓글을 이용해 여론조작과 통제 그리고 언론 및 통계수치까지 조작하여 주사파 문정권을 탄생시킨 주범입니다. 앞으로 문정권이 실제로 죄값을 받아 탄핵되고 여적죄로 큰벌을 받는일이 곧닥칠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3): 정치보복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