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5070
오늘방문     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1): 4대강과 환경단체 - UPDATED
05/21/2019 11:30
조회  2691   |  추천   68   |  스크랩   1
IP 45.xx.xx.220

밑의 2017 지난 대선후보 토론에서 나온 4대강 토론 명장면을 잘보시기 바랍니다. 종북 문정권은 지난 이명박 정부시절 4대강을 음해하고 악랄하게 적폐로 몰아 국민들을 우롱하여 다수 국민들은 아직도 이런 거짓선동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정권과 좌파 환경단체들은 MB정부가 22조의 국민혈세를 낭비하여 100만개 의 일자리를 대체 할수 있는금액을 4대강에 퍼부었다고 맹공격을 했습니다. 그러나 정권은 지난해 (2018) 54조 이상을 낭비하면서 일자리 겨우 5천개 정도 만들었습니다. MB정부와 박근혜 정부 시절에는 지금처럼 세금을 올리지 않고도 60조 세수 흑자를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세수 낭비없이 매년 문정권 보다 수백배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해왔습니다.  (참고로 소득 주도성장 정책으로 지난 1분기 경제성장율은 - 0.3% 였으며 기존 언론매체에서는 축소은폐 보도를 했고 국민들은 잘모르고 있습니다)



분명히 알아야 할 사실은 4대강은 낭비가 아니고 기반시설이 그대로 남아있는 (물론 홍수와 가뭄을 100% 해결은 아니지만) 국토건설 이었으며 그동안 홍수와 가뭄을 아주 많이 예방했습니다.  4대강 사업후로 강마다 물이 가득차서 수자원이 풍부해지고 추가로 건설된 자전거 도로는 외국인들이 깜짝 놀라는 정도입니다. 앞으로 4대강 지역의 각지천에서 또는 수로시설에서 들어오는 축산폐기물이나 생활 & 공장폐수를 중앙정부와 지자체에서 조절 감리감독만 잘한다면 엄청난 "치산치수" 국토개발임이 분명합니다.


윗사진: 사대강의 멋진풍경과 자전거 도로 입니다. 전에는 뒤에 보이는것 처럼 가득찬 물이 없었습니다


MB정부 전후로 급조된 여러 환경단체들은 뜨거운 여름한철에 생기는 이 지극히 단순한 자연현상을 오로지 "녹조" 로 강이 오염됬다고 국민들을 선동했으며 MB가 4대강 토목 건설을 통해 돈을 부정축재 했다는식으로 악의적 음해를 했지만 특검 결과 단돈 일원도 챙긴것이 없었습니다. 더우기 문정권초기 국감에서 4대강의 효휼성에 대해 홍수와 가뭄에 도움이 안된다고 은폐, 축소 엉터리 발표까지 했습니다. 



녹조는 4대강때 생긴것이 아니라 그전에도 존재했습니다. 인과 질소가 섞여서 더운 여름철에 주로 발생합니다심지어 바닷물 에서도 폐수유입 및 이상고온 기후와 여러가지 복합적인 환경요인으로 생깁니다. 오래전부터 여러번 수온이 상승하여 김이나 미역, 굴양식장 등을 보호하기위해 서해, 남해쪽에 녹조가 생기면 황토흙을 뿌리는 장면들을 기억하실겁니다. 미국도 자동차 여행을 하다보면 기온이 따듯한 남쪽지방 텍사스, 루이지에나 그리고 미시시피주 쪽의 강과 실개천에서 많은 녹조와 흑탕물이 흐르는것을 볼수있습니다. 앞으로 문정권의 거짓선동과 거짓말을 계속 올려드리겠습니다!! 밑에 클릭 강추!!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이밑의 동영상도 끝까지 보십시요. 좌파처럼 팩트가 없는 악랄한 거짓선동 유투브가 아닙니다!


위의 문후보가 토론하는걸보면 4대강의 적대감(?)에 선동되어 좌파들의 지력이 현저히 부족한걸 여실히 보여줍니다 (너무나 한심한꼴- 넌도데체 IQ가 얼마니?). 이미 많은 4대강 주위의 농민들과 주민들은 4대강의 위력(?)과 효율성은 누구보다고 몸소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를 개방하는것을 강력히 반대하며 지자체와 항상 마찰을 빚고있습니다. 4대강 개발전에는 강들이 실개천 처럼 흐르고 녹조는 물론 군데군데 강주변 빈땅에서는 농민들이 불법농사를 지었습니다. 그후로 물이 가득차고 지금의 한강처럼 강다운 강의 모습을 갖춘것입니다. 30년전의 서울 한강을 떠올리시면 됩니다. 지금 한강에는 유람선이 다니고 각종 해상 레져 스포츠, 공원 산책로, 자전거길로 우리국민들의 쉼터가 된것 다아시죠? 좌파들은 이런 국토건설이 뭔지 이런걸 알수도 없고 할엄두도 못냅니다. 아시다시피 4대강의 공과 실은 엄연히 존재하지만 MB가 밉다고 무조건 4대강을 적폐로 몰아 환경단체 및 좌파 사회단체가 밑도끝도 없이 근거없이 음해한다면 나중에 정권이 바뀌면 어떻게 될찌 정말 궁금해집니다. 



탈원전 한답시고 발전 효율성이 없는 태양광 페널을 설치하여 엄청난 면적의 산림을 파괴하여 생긴 산사태와 홍수피해는 왜 가만히 있나요? 재활용도 안되는 중국산 태양광 페널 에서 나오는 유해물질등 앞으로 피해가 더커질텐데......허구한날 반미.반일 외치며 문정권의 중국몽 미세먼지에 대해서도 탈원전으로 생긴 화력발전소에서 나오는 엄청난 매연에도 입도 뻥긋 못하는 좌파 환경단체들 꼬라지는 정말 한심합니다..."녹초라떼 이명박 너나 쳐먹어!! 라고 현수막을 들고 설치는 환경론자들 "사람이 먼저다" 라는 문정권은 제발 거짓선동 그만하고 국민들에게 사과와 진실을 밝혀야 하지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


밑의 동영상 끝까지 보십시요. 강추!


치산치수가 뭔지 모르는 한심한 문정권...한치앞을 내다보질 못하고 정치적 편향에 사로잡혀 오늘도 대한민국을 갈갈이 찢어놓고 분열선동하여 사회주의로 나아가는꼴이 정말 위험합니다!! 

이명박의 4대강 업적이 서서히 나타나고 시간이 흐를수록 문정권은 더욱 발악하여 4대강 업적을 악락하게 폄하하고 왜곡하는 어리석은 좌파의 면모를 우리국민들은 곧 체험(?)할것 같습니다.


주사파 문제인의 IQ는 도데체 몇일까?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종북좌파 문제.人 의 거짓선동(1): 4대강과 환경단체 -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