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7289
오늘방문     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공산좌파정권 문제인과 주사파에 좌지우지 되는 청와대 - UPDATED
01/15/2019 17:00
조회  3265   |  추천   90   |  스크랩   1
IP 104.xx.xx.144

*임수경 국회의원을 잘아실겁니다. 물론 그녀의 행적도 많은사람들이 듣고 알지만 이제은 잊혀져 갑니다. 전대협 대표로 활동한 그녀는 89년 노태우 정부때 불법으로 북한으로 방문해서 민주화와 반미투쟁 주권회복 이란 미명아래 우리의조국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기만하고  미국과의 동맹관계를 김일성, 김정일밑에 머리를 숙이고 거침없이 난도질을 했습니다. 좌익에 선동된 일부국민들은 아직도 우리가 미국의 식민지라고 선동 세뇌되어 반미를 분별없이 외치고 있습니다. 이미 문제인 주사파 정권과 기타 좌파 연애인들, 김제동 같은 이들은 절대 북한을 욕하거나 비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대한민국 정부와 정책 그리고 전직 대통령들을 욕하며 분열선동하고 다닙니다. 좌파에 선동된 일부 국민들은 스스로 피해의식과 패배의식에 사로잡혀 남한은 미국의 식민지라고 주장하며 항상 반일감정을 자극하여 한.미.일의 동북아 동맹을 깨트리려고 합니다.  중국과 북한에는 우방국이자 인도적차원 또는 "우리민족끼리" 라면서 감성을 자극해서 굽실대는꼴락서니를 보면 모순된 좌파들이 얼마나 어리석고 위험한지 알수있습니다.

어쨋든, 그후 전대협은 92년도에 해채되면서 그동안 활동해온 주사파로 세력이 전환 되면서 좌익의 한축으로 무섭게성장합니다. 주사파란 1980년대 중반부터 세력을 떨친 우리나라 운동권 학생들의 일파입니다. 김일성의 소위 주체사상을 지도이념과 행동지침으로 내세워 주사파라고 합니다. 한편으론 북한의 남한혁명노선이라고 하는 민족해방 민중민주주의혁명론을 추종하여 특히 민족해방(National Liberation)을 강조하였기 때문에 NL파라고도 불렸습니다. .

*임수경(林琇卿), 1968년 11월 6일 ~ )은 대한민국 민주당 비례대표 19대 국회의원을 지낸 정치가이다. 1989년 대한민국 정부의 허가를 받지 않고, 민간통일운동으로 전국대학생대표자협의회 대표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평양에서 개최된 제13차 세계청년학생축전에 참석하였다. 한국 전쟁으로 한반도 군사 분계선이 가로막힌 이후 공개적으로 휴전선을 걸어서 넘은 최초의 민간인으로 기록되었다.[4] 비례대표로 국회의원이 되었다.



작년말 사임한 문제인 비서실장인 임종석은 전라남도 장흥 출신으로 한양대학교(86학번) 총학생회장이던 1989년 전국대학생대표자협의회(전대협) 3기 의장을 맡아 ‘임수경 방북 사건’을 총지휘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를 적용받아 징역 5년형을 선고받고 3년 6개월 복역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문제인이 연설 끝날때마다 마치 교회의 주기도문처럼 주절주절거리는 "국민적 합의","혁신'....개뿔... "촛불혁명" 기타등등...수준이낮고 내용도 없고 한쪽으로 극히치우친 유치하고 낮뜨거운 그연설문을 만들어주는 신동호 청와대 비서관도 역시 대학시절 학문과는 결별하고 극렬데모에 합류, 화염병과 돌을 던지고 쇠꼬챙이로 우리의 아들과 조카같은 전경들에게 폭력을 행사한 극좌 주사파  출신입니다


노무현 정부 때는 운동권 출신이 아니면 명함도 내밀기 어려웠습니다. 당시 마흔 전후의 소장파였던 386세대(30대나이, 80년대 학번·60년대 출생) 운동권 인사들은 핵심 요직에 포진했으며. 문제인 정권도 마찬가지입니다. "노무현의 정치적 상속자"인 문제인은 오십을 넘긴 중년이 된 운동권 주역들을 중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제인은 박근혜대통령을 촛불내란선동 반란 구테타로 정권을 탈취한뒤, 작년 6월 14일까지 시행한 초대 청와대·내각·정부 요직 인사를 분석한 결과 67명(공무원 출신 제외) 중 절반에 가까운 32명이 운동권 출신(노동·시민 운동 등 포함, 운동권이란 명확한 증거 없는 경우 제외)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월간조선에서 발췌》


이모든사실을 숨기기위해 문제인 주사파 세력들은 오늘도 열심히 노무현, 문제인 우상화(?) 작업에 여념이 없으며 이제 국회 차원에서 특검을 통해 곧 드러날 최순실의 "테블릿PC 조작음모 사건"으로 치부가 드러날까봐 계속 정치적 보복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박근혜 대통령의 2심 재판시 근거없는 국정원 특활비 청와대 상납사건을 억지로 확대해석해서 박대통령에게 죄를 추가한 이유도 바로 가짜 테블릿PC의 핵폭탄같은 위력때문입니다. 행정상 규정데로, 관례대로 전 정권부터 특활비를 배정하고 운영된것인데 온갖 음해로 현재 죄없이 감옥에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어떻게 하든 뇌물죄로 엮어볼려고 했으나 박대통령의 무죄만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국정원 특활비는 더이상 언론에서 잘보도하지 않습니다. 야당의원들의 반발과 요구로 전정권들의 모든 특활비를 조금(?) 확인해보니 노무현때 그특활비가 북으로 송금된 정황이 있고, 현재 문제인도, 검찰도 특활비로 수십억을 쳐먹은 상태입니다!!! 그리고는 청와대 현정부의 정치적 비밀이라고 알려줄수 없다고 뻔뻔하게 일축해버렸습니다.



이제 우리 애국시민들과 보수우파 여러분들은 서로 힘을합쳐 촛불난동꾼들과 좌익들과 싸워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개망나니들을 청와대에서 쫒아내어 국민이 원하는 대통령을 뽑아야 합니다.

그리고 거짓언론에 절대 속아서는 안됩니다!! 맨날~카드라, ~무슨의혹 기타등등 국민을 우롱하고 속이는  "손석희의 JTBC", 100% 가짜 조작선동 유투브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같은 좌파방송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정치,경제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공산좌파정권 문제인과 주사파에 좌지우지 되는 청와대 -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