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ongsaram
Happy Man(botongsara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26.2014

전체     17220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JTBC 의 한심하고 우둔한 최순실 테블릿 PC 해명 - UPDATED
10/26/2017 09:00
조회  2058   |  추천   51   |  스크랩   0
IP 45.xx.xx.220

연일 계속해서 최순실의 테블릿 PC 조작설 공방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JTBC는 가짜테블릿 PC 폭로의 후폭풍이 거세지고 코너로 몰리자 이제는 자주 해명보도를 합니다. 오늘은 JTBC뉴스 헤드라인 자체가 하도 웃겨서 자세이 그내용을 들여다 봤습니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였습니다. *포렌식 뜻도 모르고 엉뚱한 질문만 한다고 김진태 국회의원을 비웃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누가봐도 이것은 JTBC 손석희가 포렌식뜻도 모른 무식하고 엉뚱한 해명만 한다고 보입니다.  이런식의 국민을 개돼지로 우롱하는 유치한 해명은 하면할수록 마치 늪수렁에서 더깊은곳으로 빠져서 스스로 죽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포렌식 (Forensic) : 범죄 과학, 과학적 범죄 조사; 법의학적

너무나 많은 거짓정보와 일반보도 매체들의 악의적선동, 축소은폐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대한민국법에도 존재하지 않는 국정농단이라는것을 덮어씌위 일년동안 온나라를 날조 거짓의 대한민국으로 만들었습니다. 국정농단은 시작부터 철저한 조작에의해 최순실 테블릿PC로 탄핵이되고 지금 공산좌파 문제인이 청와대를 불법점거하고 있습니다.

최순실은 애초부터 태블릿PC를 능숙하게 쓰고 모든 문서의 DATA를 분석 편집 운영할수있는 그런 똑똑한 여자가 아닙니다최순실 본인도 애타게 태블릿 PC를 잘모른다고 여러번 변론을 했지만 특검과 선동된 국민과 언론들은 무조건 정죄했습니다. 그리고 주위의 사람들이 최순실의 태블릿 PC의 무지(?)를  그렇게 증언했지만 특검과 언론은 ~카드라~로 박근혜 대통령과 국정농단으로 엮어볼려고 했으나 쉽지 않았습니다. 이밑의 유투브를 보시고 참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j8EN8zPNOs&t=17s



 이미 많은 선동된 국민들은 아직도 최순실이 테블릿 PC로 승마장에서 정유라 사진을 능수능란하게 찍는것을 봤고 또는 그것을 가방에 넣는것을 봤고 누가 ~카드라~라고 언론은 증거와 증인이 확정되지 않은상태에서 일년동안 한치의 뉘우침없이 무차별 의도적 오보를 냈습니다. 그리고 일년동안 특검이 숨기고 있다가 수차례에 걸친 박대통령의 변호인단 요구로 울며겨자 먹기로 내놓은 최순실의 태블릿PC는 아무실체가 없는 깡통 이었습니다. 다시말해서 최순실이 이태블릿 PC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과 국가기밀을 주고 받고, 연설문을 고치는등 국정에 개입했다고 쌩때를 쓰며 온국민을 광란으로 몰고간뒤 일년후(검찰의 태블릿PC 감정 포렌식보고서 후), 그제서야 신혜원씨가 특검의  포렌식 리포드를 보고 본인이 2012-13 박대통령 대선캠프때 쓰던것이라고  최종 확신하여 양심선언을 했습니다. (저의 지난웹블로그 참조 바랍니다)


발등에 불이떨어진 지금, 현재 언론은 의도적으로 복잡하게 언론조작과 지난정권의 정치보복을 필요이상으로 후벼파서 자행하고 있으며 청와대와 맞물려 물타기작전을 목숨을 걸고 전개하고 있습니다. 모든 판단은 우리국민이 스스로 냉철하게 해야 합니다. 촛불과 횃불을들고 비이성적으로 선동되면 절대 안됩니다! 정치권과 언론은 일단 믿을수 없습니다. JTBC의 손석희는 더이상 숨기지 말고 국민앞에 그리고 특검에서 증인심문을 받아 법의 준엄한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JTBC 의 한심하고 우둔한 최순실 테블릿 PC 해명 -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