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28534
오늘방문     3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1 명
  달력
 
한심한 좌파의 작태
05/07/2018 10:56
조회  350   |  추천   15   |  스크랩   0
IP 23.xx.xx.12


이북에서 강냉이 먹으며 살다, 반란의 땅으로 침투해 암모니아 냄새풍기는 썩은생선을 먹고자라다 미군부대에 기생해살던  늙은이의 개소릴 보고잡하니 김성일이란 놈이  생각이 나는기라..


황윤길은 전쟁을 예상하는 답변을 했다. 반면 김성일은 전쟁은 없다 라는 정반대 의견을 내놨다. 두 사람의 상반된 견해에 조선은 두 편으로 갈라져 싸웠다. 여러 의견이 오고 간 끝에 결론은? ‘전쟁은 없을 거다’라는 엿같은 판단을 내린것이다.


그 결과,,

조선은 조대꼬!!.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비웃으며 조선을 아작냈다. 예나 지금이나 좌 파들의 비젼이 없다.반대 그리고 투쟁외에 할 짓이 없어지면 집구석에 틀어박혀 마누라 병시중들다 새벽에 잠안오면 예배당들러 머리산발한채 뒹구르며 밈싸옵니다믿싸옵니다 하다 블러그에 들어와 트집잡을 게 없나 요곳조곳 뒤져..


꼬투리잡아 댓글달고. 반응하면 신고하고 이런인간에겐 비젼이있을 수 없고 겸상하면 3대가 옴붙는 거다. 이런 좌파의 사유체계란 늘상 큰 틀, 큰 판을 흔들거나 깨버리는 원인자(DNA)가 있어..자식들도 참여연대같은곳에 들어가 대가리에 빨간띠 두르고 투쟁하고 전교조 같은곳에 침투 아이들을 빨갱이로 만드는 거다.



미북회담

나는 미국과 북한 최종안을 북한이 거부할 가는성이 있다고 본다.. 트럼프가 시간·장소 결정하고도 발표하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여기에있다. 미국과 북한은 아직까지는 의제 조율이 마치지못했다, 정의용이 급거 방미했지만, 한미간 조율은 힘겹다. 이런거 썩은생선먹고 자란 좌파놈은 모른다



큰틀에서는 합의, 절차와 방법에서 이견,

미북회담, 이미 시간과 장소 확정, 발표 안하는 미국의 속내 왜 그럴까? 대부분의 국내 언론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극적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발표 ‘타이밍’을 재고 있다고 해석한다. 과연 그럴까? 땡!이다 우리는 트럼프를 잘못 파악하고 있는 것이다


미북회담의 일시와 장소를 발표 하지 않는 것은 북한에 억류되어 있는 인질 석방이 ‘곧’ 될 듯 하면서도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있다 인질 석방은 미북회담이 성사되는 것에 대한 북한의 뇌물이다 긍데 트럼프는 왜 마지막 확인을 안해줄까?


미국과 북한 사이에 마지막 의제 조율이 마쳐지지 않았고, 미국의 제안을 북한이 거부하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이 북한에 제시한 마지막 카드는 큰틀에서는 합의, 절차와 방법에서 이견, 미국은 트럼프 임기전인 2020년 말까지 비핵화를 완료 하자고 했고 북한도 대가리를 끄덕이고있다.


대륙간 탄도미사일 폐기의사도 김정은이 자진수용했다. 그런데북한이 수용하지 못하는 포인트는 뭴까? 그것은 다름아닌 미국이 주장하는 CVID를 향한 순서와 방법의 차이인 것이다. 미국은 북한이 먼저 핵무기와 핵물질 리스트를 제출하고, 이를 근거로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 의지를 확인하려 하고 있다.


그래서 ‘영구적인 비핵화(PVID)를 위한 핵관련 인력의 리스트 제출을 요구한 것이다 그 리스트를 토대로 미국이 특별 관리하겠다는 것이 미국의 생각인 것이다. 거기다 , 북한의 인권 문제도 추가로 제기됐다. 정치범 수용소의 해체 등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을 요구한 것이다.




제한없는 미국식 자유로운 사찰

이러한 문제들을 수용하면 너희에게 햄버거 한조각 던져 주겠다는 것이 미국 입장인 것이다 긍데 북한 김정은이 짱구일까?.. 어제 북괴놈들이 한말을 자세히 파악해야 한다. 미국이 우리의 평화 애호적인 의지를 ‘나약성’으로 오판하고 우리에 대한 압박과 군사적 위협을 계속 추구한다면 회담 힘들다고 했다.


미국이 우리의 평화애호적인 의지를 《나약성》으로 오판하고 우리에 대한 압박과 군사적 위협을 계속 추구한다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란다. 북한의 ‘아리랑 메아리’도 오랜만에 미국에 대한 공격에 가세했다. 5일자 ‘아리랑메아리’는 “미국은 언동과 행태를 삼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더우기 북미대화를 앞두고 호상신뢰가 필요한 때에 대화 상대방에 대한 오만불손한 소리를 내뱉고 있는 것은 미국을 위해서도 좋을 것이 없으며 오히려 미국자체의 처지만 더욱 곤난하게 할뿐이다.”라는 메시지를 전송했다.


‘우리민족끼리’ 가잔다

미국을 의지하지 말고 남북한 당사자끼리 문제를 해결하자고 문제인 목가지를 비튼다. 한마디로 삐끗하면 미국과의 협상을 뒤엎겠다고 공갈을 치는거다. 초읽기에 몰린 미북회담, 열리지 못할 가능성까지 제기며 치열한 샅바싸움을 하고 있는 것이다.


트럼프가 북한과 미북회담의 시간과 장소까지 합의했으면서도 발표를 하지 않는것은  북한이 미국의 마지막 요구를 들어주지 아니하면 미북회담이 열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최후 통첩 일 것이다. 북한은 이에 강력 반발은 하지만 오줌 흘히며 쫄고있다


역시 트럼프..

미국이 갑자기 스텔스 전투기 F-22 랩터 8대를 한반도에 투입한 것에 대해 북한은 움찔하면서도 “미국이 진짜 미북회담을 뒤엎고 군사행동으로 갈 수도 있다”고  겁을준다. 고추가 쪼그러드는 문재인 , 한미정상회담을 통해 트럼프 붕알을 빨려 했지만 기류가 심상치않게 돌아간다고 생각하고 정의용을  서둘러 보냈다.



좌파의 거짓말

정실장이 휴가를 같다고 국민을 대상으로 거짓말을 했다 대중이의 DNA이다. 조용했던 중블방이  자봉이란 사탄이 나타난후로 시끄럽다. 그원은 사탄의 고자질 인 것이다.내가 제일싫어하는 부류가 어릴적에는 친구끼리 싸우다 불리해지면 형한테 엄마한테 이르는 놈이고 교회서 우리는 같은 믿음을 갖은형제라며 염병질릴 해대다 꿔준돈 늦게준다고 경찰에 신고하는 개자슥이다.


컹~~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심한 좌파의 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