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11246
오늘방문     5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8 명
  달력
 
아유구용(阿諛苟容) 국민의당
12/06/2017 08:48
조회  230   |  추천   12   |  스크랩   0
IP 23.xx.xx.12



중앙공무원 9,475명만 뽑기로 하였다고 한다. 국민의당이 존재감을 과시했다며 自畵自讚(자화자찬)하고 있다. 간에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것이 존재감 이라면 '호남의 아유구몽적 DNA의 우수성'에 고개를 숙인다.그리고 잿밥에 눈이 뒤집힌 그들의 양갈적 완장질에 썩소를 보낸다.


"행님 수고해쏘잉~~ "


라며 허그를 하는 국민의당 극회의원애게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 


아랫돌 빼서 윗돌 괴겠다는 이런 미숙한 무지의 발상은 공산주의적 발상일 수 밖에 없다. 공무원에게 천국인 체제는 국민들에게는 지옥일수있다. 그런 공무원을 무작정 늘려서 어떻게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지도 않고, 공공부분의 취업을 대폭확대해서 우리의 공동체가 지금보다 더 나은 사회가 된다는


구체적 근거나 설명도 없이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겠다는 것에 코메디를 보는것같아 실소를 금치못한다. 탄핵이 무산되면 혁명을 해야 한다던 문재인이다. 자기의 집권만이 善(선)이라던 문재인이다.독재가 따로있는 것 일까  바로 이런 생각과 주장이 독재이고 공산주의 아닐까싶다.


“공무원 숫자 늘려 취업난을 해소하겠다”, “군복무기간을 장기적으로는 1년으로 단축하겠다”, “탄핵이 무산되면 혁명하는 수밖에 없다”라고 한 문재인의 진짜 이념의 고향이 궁금하다?  공무원 숫자 늘려 해결하겠다는 것은 하삐리중에 하삐리들의 짓 꺼리다


공무원에게 천국인 체제는 국민들에게는 지옥일수있다. 대한민국이란 체제가 사회주의나 공산주의 체제도 아님에도 불구 공무원 숫자 늘려 취업난을 해소하겠다는 거 이거 문재인의 뇌에서 나온 것일까 아니다. 그 뒤에 주사파 임종석이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소방, 치안, 보건 및 복지 등의 공무원은 대폭 증원시키는 것에는 찬성한다.국가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것이 존재의 이유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치안, 소방, 보건 및 복지 등에 소요되는 공무원은 절대적인 숫자도 지금보다 늘여야 하고 질적 수준도 훨씬 더 높아져야 한다는 것에는. 이율배반적인 주장이라 씹어도 할 수 없다.


국민의 당의 아유구용(阿諛苟容)적 행태에 암모니아 냄새 풍기는 잘썩은 홍어와 막걸리를 보내고싶다.


컹~~~~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유구용(阿諛苟容) 국민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