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29233
오늘방문     207
오늘댓글     20
오늘 스크랩     0
친구     11 명
  달력
 
희망이 있는건가?
05/11/2018 09:54
조회  281   |  추천   11   |  스크랩   0
IP 23.xx.xx.12

아침 6시에 출발 5번fw거쳐 14번fw를 지닐무렵 유트브를 틀었다. 문재인의 노벨 평화상 수상 추진위원회에 대해 "제 정신인가"라며 성토 의 목소리가 나를 울컥하게 한다.김진태의원이다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그의 존재는 뒤로하더라도 그는검사시절 바다이야기를 지휘수사 한 검사였다.



놈현의 부관참시

놈현하수인 검찰총장의 수사중단이란 지시에 울분하며 언제가는 철저하게 재수사 해야 한다는 외침이 나를 설레게한다 노무현의 부관참시는 이루어져야한다  어케 할것인가? 문재인은'정권 장악(사화주의)에 성공할지는 몰라도 국민을 고루 배부르게 할수는 없는 인간이다.


그렇지 않은가.

10원에 사들여 7원에 파는 기업은 없다. 망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치에선 7원의 세금을 걷어 10원어치 복지를 베풀겠다는 놈들이 문재인 정권이다 어케 할것인가 좌파들의 프레임에 걸려 지리멸멸 패배를 여실하게 증명하는 지난 대선의 후휴증이 아직도 몸 어딘가에서 곰실거리는 지금, 사회주의로 조국을 빨갛게 만들려는 짓거리들로 하루에도 수없이 뒤짚는 상식의 풍경을 보면서 생각한다.


어케 할것인가?

굳은 입술로 단호하게 말하는 그의 눈빛은 그래도 따스해하다. 힘겨워하는 보수들에게 영혼의 멘토처럼 되뇌이는 그의 목소리는 젖어있다. "어떻게 할것인가?" 그의 푸념석인 싸한 상념의 한탄이 목덜미에 내려앉는다. 나풀거리는 수많은 참나무 이파리가 바람에 흔들리면서 알아들을 수 없는 해답을 재잘거리는듯하다.



핵대중과 놈현 그리고 문재앙을 씹는동안 어느새 모노레익에 도착했다



미국 영토에서 가장 높은 산은 앨라스카주의 맥켄리산 6194m 미본토는 캘리포니아주 에있는 휘드니산4393m(14495휘드)이다




Mono Lake는 이스라엘에 있는 사해나 유타의 Salt Lake처럼 바다가 산맥들의 융기활동으로 갇혀서 만들어진 호수로, 유출구가 없는 상태로 1백만년 전부터 고여 있다가 딱 한번 빙하기때 호수가 범람한 적이 있었는데, 그 높이가 지상에서 약 217미터였다고 한다.





약 천년동안 광천수와 여러 가지 침전물이 시애라 산맥 강줄기에서 이 호수로 흘러왔으며 여기에서 흘러들어온 순수한 물은 지금도 증발중에 있다고 한다. 그 결과로 호수엔 독특하게도 알카리성 염분이 많으며, 여기에 적응한 독특한 생명체들이 이곳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투파(Tufa)는 일종의 석회질(칼슘카보네이트) 기둥이란다. 이 호수의 지하수는 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호수 자체에는 탄산(carbonate)이 풍부하다. 칼슘이 탄산을 만나면 자연적으로 탄산칼슘이라는 물질이 만들어지는데, 하얀 고체 가루의 형태로 침전물을 형성하게 된다.




이렇게 만들어진 침전물이 쌓이고 쌓여서 만들어진 것이 바로 저 돌탑들의 정체인 것이다. 많은 수의 투파가 생기게 된 것은, 1941년에 있었던 범람으로 호수의 수위가 낮아지면서 호수 밑에 있던 것들이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일단 호수 바깥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들은 더 이상 자라지는 않는다.







어둠이 휘트니를 삼킬무렵 차에 올랐다.



이 비루한 현실속에서 문어란 생선이 김정은의 돼지목에 진주목걸이를 걸어주려한다. 그래도 ... 그래도 ... 우린 포기하지 말자! 






이 블로그의 인기글

희망이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