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28809
오늘방문     152
오늘댓글     18
오늘 스크랩     0
친구     11 명
  달력
 
518때 북한 특수부대가 내려온 차고넘치는 증거
05/16/2018 16:16
조회  401   |  추천   15   |  스크랩   0
IP 23.xx.xx.12



이게 제대로 된 민주국가인가? 진실이 알려지는 게 두려운가? 정의가 살아있는 나라라면 저런 진실을 숨기면 안 된다. 김대중 석방과, 주한미군 철수를 내걸고 일어난 5.18이 어떻게 민주화 운동인가? 김대중때문에 일어난 5.18 폭동을 민주화 운동으로 김대중이 둔갑을 시켰는데, 저런 자의 양심선언, 진실을 애써 외면하고 숨기려 한다고 진실이 없어지는게 아니다. 진실을 가려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아야 한다.


북괴군 게릴라 침투 증언, 내란 무장반란폭동의 증언


5.18사태 당시 광주 현장에 있던 군 관계자들의 증언이나 진술, 기자 등의 목격담 이외에 관련 자료나 정황 증거 등을 들어 연·고대생으로 알려졌던 600명의 시위대가 북한의 특수군이라는 주장이 몇몇 연구가들에 의해 그동안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지난 10여 년간 집중적인 조사와 연구, 출판 활동 등을 통해 5.18광주사태와 관련된 진실을 규명해나가고 있는 지만원 시스템공학 박사는, 광주사태가 '민주화 운동'이 아니고 북한이 특수군을 투입해서 공작한 '폭동'이었다는 증거가 차고 넘는 다고한다.



1980년 5.18이 직전 미정보요원으로서 근무할 당시의 前 CIA 요원 마이클 리 첩보 이야기     

 

1980년 5.18이 터지기 직전 1979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미정보요원으로서 근무할 당시의 前 CIA 요원 마이클 리 첩보 이야기





거짓말...                   

본인은 광주사태 배후조종혐의 및 국가보안법, 반공법, 내란예비음모, 계엄포고 위반사건으로 1, 2심에서 사형선고를 받고 현재 상고중에 있습니다.

본인은 그간 본인의 행동으로 국내외에 물의를 일으켰고 이로 인하여 국가 안보에 누를 끼친 데 대하여, 책임을 통감하며 진심으로 국민앞에 미안하게 생각해 마지않습니다.

본인은 앞으로 자중자숙하면서 정치에는 일절 관여하지 아니할 것이며 오직 새시대의 조국의 민주 발전과 국가 안보를 위하여 적극협력 할 것을 다짐합니다.

본인은 본인과 특히 본인사건에 연루되어 수감중에 있는 사람들에 대하여 전두환 대통령 각하의 특별한 아량과 너그러운 선처가 있으시기를 바라마지않습니다.

1981년 1월 18일 김 대 중






전두환 대통령 각하

국사에 전념하신 가운데 각하의 존체 더욱 건승하심을 앙축하나이다.

각하께서도 아시다시피 본인은 교도소 재소생활이 2년반에 이르렀사온대 본래의 지병인 고관절변형과 이명 등으로 고초를 겪고 있읍니다.

본인은 각하께서 출국 허가만 해주신다면 미국에서 2-3년간 체류하면서 완전한 치료를 받고자 희망하온데 허가 하여주시면 감사천만이겠읍니다.

아울러 말씀 드릴 것은 본인은 앞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일체 정치활동을 하지 않겠으며 일방 국가의 안보와 정치의 안정을 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음을 약속드리면서 각하의 선처를 앙망하옵니다.

1982년 12월 13일 김 대 중


살려주면  다시는 정치 안한다는 거짓말 무덤속에서는 거짓말을 안할까 전통의 실수는 그때 살려두면 안되는 거였다 그런건 세조(수양대군)와 김정은이 한테 한수 배워야 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518때 북한 특수부대가 내려온 차고넘치는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