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28536
오늘방문     3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1 명
  달력
 
미국이 끝까지 우리를 지켜줄까?
05/03/2018 07:42
조회  264   |  추천   16   |  스크랩   0
IP 23.xx.xx.12


<월남패망직전>


미국이 조건없이 끝까지 우리를 지켜줄까...

월남사람들은 보트 피플이 되어 보트를 타는 스순간까지도 "미군이 우리를 구하러 곧 올 것이다"라고.. 믿었다. 하지만 미군은 끝내 오지 않았다. 세상 어느나라든 지나라를 포기한 체제를 끝까지 지켜주는 나라는 없다. 지금 남한은 권력 핵심층과 많은 국민들이 문쟁앙이 퍼트린 통일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공산화 내지 사회주의화의 길로 가고 있다.


이 바이러스는 갈수록 더 심하게 퍼져 철모르는 어린아이들도 북한에 수학여행간다고 난리부르스다, 김정은은 인기가 짱이다. 이렇게 남한 스스로 자유 민주주의를 지키겠다는 의지가 약해지고 있는데, 미국이 그래도 끝까지 지켜줄거라는 근거 없은 맹신은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나는 패배주의를 말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다

현실을 냉정하게 보잔 야그다. 문재인과 김정은이 왜 서둘러 남북회담을 했을까? 미국의 공격을 막기 위해서이다. 남한과 북한이 적대 관계를 해소하고 손 잡고 평화롭게 살겠다고 선포해 버렸는데 북폭을 할 수 있을까 김정은 이걸 노린 것이다.



김정은은 당장은 무조건 폐기하고 사찰을 받는다고 할 것이다. 그렇게 시간을 벌고 나중에 기회를 봐서 없던일로 하면 그만이다. 실제로 북한은 지금까지 여러번 핵을 폐기한다고 하면서 시간을 벌어왔다. 양쪽의 합의 사항은 단계적 군축과 평화체제 구축 단계적 연방제 통일 기반 마련 등이 될 것이다.


지금 회담에서 미군 철수 이야기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트럼프는 미군 철수를 명시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지혜로운 협상가로 칭송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평화협정을 맺는 순간 미군 철수로 가는 길을 활짝 여는 것이 된다. 북미 회담이 끝나고 나면 문쟁앙의 신도 문소리꾼들은..




미군 철수 시위를 대대적으로 벌일 것이다.

평화통일 나라에 외국군이 니놈들이 왜 여기에 있냐고 결국 미군은 철수하게 되어 있다. 6.25 전쟁 전에 그랬고, 베트남에서 그랬다. 미국은 철수한 전례가 이미 두 번이나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절대 안 그럴 것이다는 망상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


미국은 한반도에서의 영향력과 중국에 대한 견제를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문벌구의 평화쑈에 밀려 일단 철수할수밖에 없을 것이다. 언젠가 미군은 다시 오겠지만 그 때는 우파와 애국세력들을 악취나는 홍어먹고자라면서 김일성바리러스 주사맞은 임종석이 모두 제거한 후 일 것이다.




역사는 되풀이된다.

현실을 냉정하게 보자.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좌파들과 대가리 터지게 싸움을 하든지 그럴 자신과 용기가 없으면 각자 살길을 찾아 외국으로 튀는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미국이 끝까지 우리를 지켜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