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11107
오늘방문     8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8 명
  달력
 
조국의 반조국적 발상..
11/26/2017 08:43
조회  418   |  추천   25   |  스크랩   0
IP 23.xx.xx.12




가지가지 여러 가지를 한다.하다하다못해 청아대가 낙태까지 관리하겠다고 주접을 떤다.권여사가 버린시계를 찾아나선 논뚜렁에서 이삭을 줍 듯 정권을 주었지만 주은이삭으로 곳간을 채우려 함에는 반푼 없는 짓거리 인듯하다.요사이 미숙아들 옹아리가 마냥 귀엽지만은 않다.문재인처럼 이것저것 다하겠다고 덤벼들는이꼬라지를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 걸까 


참 황당하고 남감하다.



모든 음식을 훌륭한 품질로 만들어 낼수있는 세프가 그야말로 모든 음식을 다 만들어내는 음식점을내면 망할수 밖에 없는 이유와 같은것이다. 본인에게 활당한 시간과 자원은 무관치 않음이다. 빌게이츠가 남아도는 재산과 시간으로  수천명의 요리사를 고용해 수만명에게 요리를 제공할 수 도 있다.


하지만 경쟁력을 생각한다면 모든 걸 다 잘할 필요가 없는것이다. 핵심적인 것에 선택과 집중을 하는것이 이 세상의 이치며 지혜이다. 그래서 모든 음식을 다 만들어낼수 있는 세프가 모든 음식을 다 만들어 내는 음식점을 낸다는 건 그야말로 가장 바보 인 것이다.


최고의 세프가 왜 "겨우" 몇가지의 음식을 만들어 내는데에 집중해야 하는걸까 모든걸 할 수 있음에도 그런분위기에 경도되어 모든걸 하겠다고 나서는 짓거리를 하지 않는걸까?..이는 충분히 모든 것들을 할 줄 알게 된 현재의 내가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경고 이기도 하다.과정이 없으니깐 철학이 부재하고 철학이 없으니 지혜가 존재하지못함을 발견한다. 


조국의 반조국적 성명을 보면서..


우스광 스럽기도 하고 슬프기도 해서 올렸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조국의 반조국적 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