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o
경파(bosoo)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12.2017

전체     18510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 명
  달력
 
박지원과 간신 임사홍
11/19/2017 07:22
조회  865   |  추천   26   |  스크랩   0
IP 23.xx.xx.12

박근혜를 엮어 깜빵에 쳐놓고 문재인은 포를 뜰지 회를 뜰지를 놓고 고민하고 있다. 문재인 정권의 횡포가 점입가경 이다. 간첩잡는 국정원을 작살내고 있다. 왜 ???.. 그 뒤에는 주사파 임종석이 있다. 민정행정관 백원우가 있음이다.


 김대중이 5억$를 박지원을 시켜 주적에게 갖다 상납한 이적행위에 기억하는가 국민은 알권리를 주장했고 그래서 청문회가 열였고 김대중이 ‘통치차원에서 쓴 돈이니 왈가왈부하지 마라!는 한마디에 청문에는 중단되었다. 물론 노무현 작품이었지만 백번 양보 박근혜가 40억원을 받아썼다 치자


그 돈은 우리나라 안에서 굴러다니지만 김대중이 주적 김정일에게 상납한 6,500억원은 핵무기가 되고 미사일이 되어 김정언이 “서울 불바다, 남한 초토화”라는 공갈협박으로 우리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음을 우리 는 주지해야 할것이다.




박지원의 행동에서 간신 임사홍이 보인다.

기억하는가 머리는 산발(?)하고 한쪽 눈은 안대로 가린 다음 환자복을 입고 휠체어 타고 죽상으로 나타난 박지원 의 몰골을 추하고 불쌍한 꼬락서니를 보여 국민의 동정이라도 사서 살아남으려는 진짜 추악한 몰골이 아니었던가!


이런사람이 살아남아 목포에서 계속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호남의 맹주를 자랑하며 정치 9단이라는 말까지 듣고 있는게 국민의당의 현실이요 호남의 실정이다. 동네마켓 두개 합쳐봤자 대형마켓에 어림없다며 안철수의 연대론을 씹어댄다. 안철수는 더이상 호구짓 그만하고 호남과 결별하고 이병철의 유언과 왕건의 훈요십조 를 명심하여 새로운 통큰정치를 하여야 할것이다.


문재인이 말하는 것이 모두 진실일까? 나의 진실, 인간들의 진실 일 뿐 아닐까. 인간이 아무리 위대한 능력을 가졌다고는 하나 분명 한계가 있다. 이 한계를 누가 얼마만큼 벗어났는 가를 두고 천재일수도 성인 일 수도 있는 것 아니겠는가?


이런 위대한 능력의 한계를 보완해주는 장치는 바로 ‘도덕’이다  도덕을 두고 ‘도덕률’을 계측해 낼 수는 없지만 이 또한 인간만이 지닌 사유체계이고, 능력이다. 이래서 인간은 여러모로 위대한 하다고 하는 것 아니겠는가.


얼마 있으면 크리스마스 성탄절이다. 예수님 오신날이라 해서 오두방정 떨 일도 없다. 문재인은 적폐란 미명으로 지난 6개월을 어케 보냈는지 굳이 역지사지의 념이 아니어도 좋지만 되새김 질 해보는 시간이 되길 소원해본다.



<뱀발>
백원우

https://ko.wikipedia.org/wiki/%EB%B0%B1%EC%9B%90%EC%9A%B0



이 블로그의 인기글

박지원과 간신 임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