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ya
비트야(bity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15.2018

전체     54839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마이다스의 손 바이낸스”… 바이낸스체인으로 이주하는 모든 암호화폐의 가격은 폭등한다
04/19/2019 16:40
조회  295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47



현재 화제의 중심인 체인 이주

어제 메인넷 출시를 발표한 후 바이낸스는 BNB 스왑에 대한 세부 사항과 함께 미스릴(MITH)이 바이낸스체인으로 토큰을 옮겨올 첫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낸스의 CEO 창펑 자오는 “MITH는 바이낸스_DEX로 토큰을 옮겨올 프로젝트들 중 첫번째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더 나아가 이 암호화폐 거래소는 MITH/USDT 거래쌍을 4월 19일부터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결과로 MITH의 가격은 24시간 동안 69% 이상 상승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MITH는 BTC로 거래할 때도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하루 동안 약 57%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마이다스의 손 바이낸스

미스릴은 바이낸스체인으로의 이주를 발표한 첫 번째 프로젝트이고 다른 프로젝트들도 이 발자취를 따르고 있다.

중국 경제와 자본시장을 아우르는 시장정보 플랫폼인 레드펄스(Red Pulse)도 바이낸스의 블록체인으로 이주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MITH와 마찬가지로 레드펄스의 토큰인 PHX는 발표 후 급등했다.

이 토큰은 BTC 대비 36% 이상 상승했다. 그러나 이후 가격이 조정되어 약 20%의 상승률을 기록하게 되었다.

또 다른 토큰인 ENJIN도 ENJ/USDT 거래쌍이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는 것과 바이낸스체인을 지원할 것이란 발표와 함께 상당한 상승을 기록했다.

가격 펌핑에 대한 인센티브

여러 알트코인들이 바이낸스의 블록체인으로의 이주를 발표한 후 가격이 급등한 것은 마치 암호화폐 전체 시장가치가 8,000억 달러를 넘겼었던 이더리움과 ICO 열풍때를 상기시킨다.

그 당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새로 발행된 많은 토큰들이 ICO 이후 가격이 치솟았고, 이들에 투자한 사람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줬다.

물론 바이낸스가 새로운 ‘토큰 공장’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하지만 더 많은 토큰들이 바이낸스체인으로 이주할지를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15개월간 이어지던 하락장 이후 토큰들의 가치를 펌핑하는 것에 대한 인센티브는 현재로서는 분명히 눈에 띈다.

바이낸스,바이낸스체인,MITH PHX,미스릴,레드펄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마이다스의 손 바이낸스”… 바이낸스체인으로 이주하는 모든 암호화폐의 가격은 폭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