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ya
비트야(bity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15.2018

전체     41556
오늘방문     4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뉴욕증권거래소의 ICE, 디지털자산 수탁회사 DAAC 인수 & 백트 승인은 2~3분기 예상
05/01/2019 16:12
조회  161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47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운영사인 인터컨티넨탈거래소(ICE)가 디지털자산 수탁회사 DAAC(Digital Asset Custody Company)를 인수했다. ICE는 이번 인수로 미국 달러화 대신 비트코인(BTC)으로 결제하는 비트코인 선물계약을 제공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길 기대하고 있다.

상품선물거래위원회는 ICE가 자체 비트코인을 보유한다는 기존 계획에 반대했기 때문에, 플랫폼은 이제 그렇게 하기 위해 등록된 고객 서비스를 취득했다.

거래소는 또 자회사인 암호화폐 거래소 백트에 대해 뉴욕주 등기신탁을 신청했다.

ICE는 이번 인수와 백트의 신규 신청으로 “자격 관리인”의 지위를 갖게 되어 암호화폐를 선물 계약에 묶는 법적 장애물을 제거하기를 희망한다.

 

ICE의 백트(Bakkt), 곧 승인될 것으로 예상

백트는 신탁 신청과 인수를 통해 비트코인(BTC)에 관심 있는 기관투자가들을 위한 가장 안전한 게이트웨이를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 일은 2분기 후반이나 2019년 3분기 초에 승인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백트는 작년 ICE와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다른 전략적 투자자들로부터 182만 달러를 모금했다. 그러나 최근 디지털자산 수탁회사 DAAC 인수를 위해 얼마를 지불했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백트의 물리적인 비트코인 선물 거래

ICE가 후원하는 비트코인 거래소는 지금까지 거의 1년 동안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큰 관심사였다. ICE의 친숙한 브랜드와 NYSE와의 제휴는 2018년에 과대광고를 부채질했다. 그러나, 수탁 관행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현재 마련되어 있는 가운데, 한때 과대 선전했던 것이 이제는 더욱 구체화되고 있는 것 같다.

분석가들은 또한 모든 것과 달리 실제 비트코인과의 선물 거래는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의 ‘진정한 가격’을 측정하도록 해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는 특히 최근 암호화폐 거래량의 대부분이 가짜라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에 더욱 관련이 있다.

전반적으로, 백트는 ICE의 시작에 불과하다. 인수 발표에서 이 회사는 “스타벅스와 같은 기업에 더 빠르고 저렴하며 효율적인 지불”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겠다는 당초의 약속을 되풀이했다. 그러므로 만약 성공한다면, 백트는 ICE의 더 큰 비전을 향한 첫 번째 디딤돌이 될 것이다.

 

백트,Bakkt,뉴욕증권거래소,ICE,디지털자산 수탁회사 DAAC
이 블로그의 인기글

뉴욕증권거래소의 ICE, 디지털자산 수탁회사 DAAC 인수 & 백트 승인은 2~3분기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