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ya
비트야(bity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15.2018

전체     41352
오늘방문     5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아마존의 자회사 홀푸드, 비트코인 결제 허용으로 암호화폐 생태계 참여
05/13/2019 20:45
조회  124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247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을 이끄는 소식이 끊이질 않고 있다. 그 소식들의 목록에 이제 제프 베조스의 아마존을 추가할 수 있다. 이 전자상거래 대기업이 소유하고 있는 홀푸드(Whole Foods)가 이제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인다. 이 엄청난 전개는 결제 스타트업인 플렉사(Flexa)와 윙클보스 형제가 출범한 암호화폐 거래소인 제미니 덕분에 가능했다.

사용자는 스페든(Spedn)이라는 어플만 다운받으면 되고, 일상적인 구매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그리고 제미니달러(GUSD)를 사용할 수 있다. GUSD가 윙클보스 형제의 제미니 거래소의 스테이블코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지원되는 것이 놀랍지 않다. GUSD는 미국 달러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의 변동성 속에서 암호화폐 결제에 어느정도 안정성을 줄 수 있다. 추가 수수료나 가격 인상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 앱에 매력을 느끼게 될 수 있다.

타일러 윙클보스는 포춘지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 쓰는 것은 이제 현실이 되었다. 이제 사람들은 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암호화폐 의식에 해당한다. 마치 환경보호와 같은 것이다.”

매장이 비닐 봉지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홀푸드의 고객이 “환경보호”를 의식한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암호화폐 커뮤니티 밖의 소비자들이 비트코인에 대해 알게 되면 엄청날 것이다.

아마존의 마켓플레이스가 다음일 수 있다

타일러와 카메론 윙클보스는 이 비밀에 대해 입을 열지 않고 있었지만, 이제 공개되었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대중화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이 발표는 모든 사람들이 기다려온 것이다. 홀푸드가 비트코인 및 다른 암호화폐들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이론적으로 아마존의 전체 마켓플레이스도 이 인프라를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국의 아마존 프라임 고객들은 연간 평균 1,300달러를 지출한다고 알려져 있다.

아마존,홀푸드 비트코인 결제 허용,비트코인,암호화폐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마존의 자회사 홀푸드, 비트코인 결제 허용으로 암호화폐 생태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