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1
삼보 主(beemhkim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6.2019

전체     32349
오늘방문     3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문희상은 지금 전두환을 옹호하나?
05/22/2020 10:57
조회  392   |  추천   7   |  스크랩   0
IP 76.xx.xx.59



국민으로부터 욕먹는 정신 빠진 소리의 문희상?

 

대한민국 구태정치가 자신을 그렇게 멍청한 바보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확실하게 증명하면서 20대 국회를 떠나가는 문희상!

마지막까지 그 입을 조심했으면 얼마나 좋았을 것인가만,

인간들이 배운 게 좋지 않으면 결국 좋지 않은 것을 내놓게 된다는 게 증명된 셈?

그래서 예수께서는 그런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추앙을 받는 것 아닌가?

예수는 사람의 입으로 들어가는 게 더러운 게 아니라 그 입으로부터 나오는 게 더운 것이라고 한 말이 생각난다.

[It is not what enters one's mouth that defiles that person; but what comes out of the mouth is what defiles one.(Matthew15;11)]

 

 이 대통령 국회의장단 초청 만찬


중국 춘추전국시대 ()나라 문학가 傅玄(부현)災禍(제화)는 입에서 나오는 말에 따르게 된다[禍從口出(화종구출)].”라는 글을 쓴 것으로 볼 때 이들은 문희상보다는 대단한 인물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해주는 셈?

6선 의원(의정생활만 24)이라는 긴 세월 국가를 위해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국정을 했다는 것에 찬양하고 싶었는데,

그는 다된 밥에 재를 뿌리고 떠나가고 있는 것으로 본다.

자신이나 잘 돌볼 것이지 얼마나 스스로가 잘 났다는 것을 내세우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까지 날려버릴 생각을 했는지 헛소리까지 날리며 떠나는 문희상!

문희상은 "전직 대통령에 대한 상당한 고민이 있어야 한다""(이명박근혜)사면을 겁내지 않아도 될 시점"이라는 어림없는 소리까지 하며 문재인 대통령 성격상 못할 것이라고 단정까지 지었을까?

https://news.v.daum.net/v/20200522204818215

 

 朴당선인-문희상 국가지도자 연석회의서 만날까


문희상이 6선까지 하면서 이명박근혜의 그늘에서 얼마나 好衣好食(호의호식)饗應(향응)을 받았으면 이런 말까지 할 수 있었을까?

守舊(수구)들의 독재정치 속에서는 야권(문희상은 야권시절이 더 길었으니까)撫摩(무마)를 위해 어떤 향연을 베풀고 있었는지 그 시절 국회를 어떻게 다 이해해야 할 것인가?

그 때문에 야권(지금의 민주당) 정치꾼들은 죽게 고생을 하면서도 수구들과 콩가루를 같이 나눠얻어먹은 것처럼 도매 급으로 넘길 수밖에 없었던 하류 정치꾼들로 置簿(치부)되기도 했다.

이를 보며 생각나는 게 또 있다.

의정부에서 문희상의 아들 문석균이 국회의원 당선이 안 되기를 천만 다행한 일?

사전에 모든 것을 알았기 때문에 민주당에서는 그를 배재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었나?

문희상의 말 한 마디 때문에 별의 별 생각까지 하게 만들어주고 있지 않은가!

 

예수는 말했다.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는다.

나무는 그 열매에 의해 알게 된다는 것을!

[Either declare the tree good and its fruit is good, or declare the tree rotten and its fruit is rotten, for a tree is known by its fruit. (Matthew 12:33)]

 

 오영환 더민주(의정부 갑)캠프 장수봉 선대위원장 수락하며 오영환 지지 선언


그 아들에게 의정부갑 지역까지 상속을 한다고 아우성쳤던 미래통합당의 불안에도 불구하고 더불어민주당 오영환(32) 최연소 당선자가 나오게 된 것 아닌가?

소방관 출신으로 때 묻지 않은 참신한 인재를 의정부 시민들은 선택했다는 것 아닌가?

이처럼 의정부 시민들은 깬 국민이라는 것에 얼마나 다행한 일인가?

문희상의 썩어빠진 입으로 인해 상상도 하지 못한 글을 쓰게 됐으니 속이 쓰리다.


김무성 의원과 인사 나누는 문희상 국회의장

 

때문에 말은 深思熟考(심사숙고)를 거듭해야 하고

생각은 맑아서 추상같은 의로움에 더해져야 하는 것 아닌가?

문희상은 국민의 진정한 뜻도 모르고 20대 하반기 국회의장을 했던 인물?어떻게 이런 이가 민주당에 있었을 것인가?

그도 결국은 인간 문재인의 걸림돌 중 한 사람이었다는 거였던 게 밝혀진 셈?

김영삼 김대중 두 전 대통령들의 잘 못된 대통령 特別赦免(특별사면, 특사)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가슴에 ()이 서리고 있다는 것도 모르는 인간이 어떻게 국회의장을 2년이나 했다는 말인가?

전두환이 지금 얼마나 국민을 우습게 보는 것을 잘 알면서도 어떻게 헛소리를 할 수 있단 말인가?

지금 문희상은 전두환 독재정권과 그 附逆者(부역자)들을 옹호하고 있는 것은 아니겠지?

민주당에 있어서는 안 될 인물이었고 민주주의를 역행한 인물 중 한 명이 될 것인가?

당장 사과하라!


질문에 답변하는 문희상 의장

문희상,진나라 부현,화종구출,문재인,이명박근혜 사면,호의호식,독재정치,오영환,의정부 갑 오영환,문희상 문석균,대통령특별사면,특사,심사숙고,
이 블로그의 인기글

문희상은 지금 전두환을 옹호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