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1
삼보 主(beemhkim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6.2019

전체     29059
오늘방문     70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박근혜 옥중서신의 위력은?
03/07/2020 11:46
조회  456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59



박근혜의 옥중서신까지 나도는 4.15총선?


박근혜 첫 옥중 서신 “기존 거대 야당 중심, 태극기 힘 합쳐달라”

 

대한민국 70여년 헌정 역사에서 최초로 탄핵(헌법재판소 만장일치)된 박근혜까지 4.15총선에 관여하고 있는 이번 선거를 보며 문재인 정부의 인간 自由主義(자유주의)는 끝이 없구나!

그런대도 조중동 등 보수 언론들은 심심하면 외신을 빙자해서 문재인 대통령 정부를 보고 좌파 독재자로 인식되는 글을 올려 국민을 마음대로 欺罔(기망)하고 있으니 이게 말이 되는 일인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415205

물론 미래통합당(미통당)과 야권연대 정치꾼(선거에서만 이기기 위해 갖은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당선되면 그 뒤 정치는 자신들 권력 채우기에만 급급한 인물)들이 그런 말을 쓰고 있으니 가짜보수 언론들까지 합세하며 自由(자유)奔放(분방)했던 과거 독재자 후예들의 말을 따라하고 있다고도 할 수 있지만 말이다.

말도 되지 않는 언론들의 驢鳴狗吠[여명구폐]의 글을 볼 시간이 없으니 관심을 두지 않지만 이것저것을 들춰보다보면 가치조차 없는 思想(사상)의 문장들이 사방에 널려 있어도 문재인 정부는 그런 언론들까지 질타조차 하지 않는 것을 보며 지나친 자유주의에 목탄 대통령 같다는 생각이 절로나고야 만다.

한편에서는 문재인 정부의 나른한 정책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중도층들이 떠나간다는 것도 이해하게 되기도 하고!

결국 답답하다며 고구마를 삼킨 사람들처럼 인간 문재인으로부터 떠나가지만 한번 잘 신뢰하던 사람들은 인간 문재인의 진실함에 끌려 끝까지 후원하겠다는 이들이 처처에 놓여 있으니 이 또한 국가 미래를 위해 절실한 일 아니겠나?

사람은 正義(정의)와 義理(의리)도 있어야 하지만 한 번 信賴(신뢰)하는 자세와 마음을 지녔다면 뜸직하게 밀고 나가는 문재인 같은 우직함도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런 것을 맹하기로 소문난 박근혜가 어떻게 알 수 있을 것인가!

 

 “다 뭉쳐라” 박근혜 첫 옥중서신


박근혜가 옥중에서 계두를 면했나?

 

박근혜의 옥중서신은 꽤나 세상 밖으로 나오고 싶다는 얘기다?

https://news.v.daum.net/v/20200304233244658

대신 전체 가짜보수들이 단합해야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세력을 이길 수 있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도로박근혜당(미래통합당=자유한국당+야권연대)이 돼서 문재인 지지층(촛불연대)을 파괴해야 한다는 말인가만,

미통당과 야권이 모두 단합해야 한다면서 감방에 수감된 이후 처음으로 새누리당(미통당 전신)에 힘을 실어주는 소리를 하고 있으니 급하긴 되게 급한 것 같이 보인다.

갑갑해서 안달이 난 사람처럼!

아직도 사람이 덜 된 박근혜를 지지하는 인물들이 있으니 그의 덕행인가 아니면 박정희로부터 나오는 눈먼 돈줄의 金脈(금맥)이 있는 것인가?

그들만 알 수 있는 돈의 맥이기 때문에 누가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인가?

그게 아니고선 박근혜를 따르는 저질 정치꾼들의 泣訴(읍소)하는 자세들을 어찌 이해할 수 있을까?

수시로 박근혜의 감옥을 찾아가서 읍소하며 박근혜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그만큼 그 정치꾼 自性(자성)의 가치는 바닥을 친 때문에 가치조차 없다는 말인데 말이다.

많은 사람들은 박근혜의 두뇌를 鷄頭(계두)’로 인정하고 있는데 반해,

유별나게 찾아가서 면회하기도 하고 만나주지 않으면 헛걸음치는 인물들을 보며 안쓰럽기 그지없건만 언론은 그런 김문수까지 열심히 보도하고 있으니 대한민국은 언제나 깬 나라가 될까하는 생각도 하지 않을 수 없다.

박정희 독재자는 현충원에 누워있고 그 딸은 나라의 규범들을 잘 따르지 않아 감옥에 있는데도 독재자와 죄인 정치꾼을 欽崇(흠숭)하는 국민의 나라라는 꼴이 정말 부끄러운데 저들은 국제적인 감각조차 느끼지 못하고 있으니 얼마나 모자란 인물이던가?

아직까지 박근혜 그늘에서 살아가고 있는 정치꾼들이 있다는 게 더 큰 분노되어 치밀게 만드는지 모른다.

긴 감옥소 생활에 이젠 익숙할 때도 됐을 법한데 박근혜가 용트림하는 것은 더는 문재인 정부를 믿고 있을 수 없다는 얘기일까?

자신이 저지른 죄가 정치적인 문제라고 착각하는 것부터 고쳐야 할 것이니 문재인 대통령이 쉽게 손을 쓸 수는 없을 것이다.

결국 국민의 의사를 진단해야 할 입장인데 박근혜는 자신을 미통당에 힘을 실어주면 정권을 교체하는 것만으로 비굴한 인생의 살길이라고 하는 모양?

착각은 누구든 할 수 있는 일이니 누가 말릴 것인가?

옥중에서 많은 사람들은 깨우치기를 한다는데 박근혜는 계두조차 벗어던지질 못한 것 같지 않나?

 

 문재인 정부 100일 '소통' 점수는? 與野 평가 극명히 갈려


문재인 정부 일본과 똑같은 입국 제한 조치?

 

신친일파가 대한민국 땅 처처에 棲息(서식)하고 있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아는 아베신조 일본 정권은 5일 한국인 #입국제한조치 하면서 더 큰 손실을 받게 될 것이 분명하지 않을지?

대한민국 외교부도 일본과 거의 비슷하게 일본인 입국거부조처를 한 셈이다.

세계적으로 가장 확실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감염확산 방지책을 쓰고 있는 대한민국에 대해 감히 겨눌 수도 없는 일본이 입국제한 한다며 2주간 활동도 할 수 없게 만들겠다는 일본 정부의 부정확한 着眼(착안과정이 세계 도마 위에 오르게 될 것으로 본다.

세계 어느 나라도 할 수 없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정책의 일환으로 검역방식에 있어 단연 세계 1위로 올라있는 한국 정부의 보건정책에 도전하는 일본 아베정권이 과학적인 근거조차 댈 수 없는 일처리를 보며 불끈거리지 않을 수 없는 일!

항상 일본은 잠잠한 한국 호랑이 코털을 건드리고 있으니 그 대가는 곱절이 돼 일본에 강타하게 될 것으로 보지 않을 수 없다.

지한 7월 초 아베정권의 대 한국 수출구제 조치로 인해 지소미아(GISOMIA 한일군사보호협정)까지 건드리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던 기억은 어디고 가고 말았던가?

아직 지소미아를 유지하고 있다하더라도 일본에게 언제든 斷絶(단절)하겠다는 의지가 있는 한국 정부를 건드리고 있는 게 무슨 조화일까?

미국을 등에 업고 있어 걱정 없다는 것인가?

되로 주고 말로 받아갈 짓을 멈추지 못하는 아베의 ()구조도 박근혜 같은 鷄頭(계두)를 달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

 

 모두발언하는 조세영 1차관


조세영 외교부 1차관은 6일 외교부청사의 기자회견에서 단호하게 쏟아내고 있었다.

"그간 우리가 주시해 오던 일본 내의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방역 대응상의 취약 부분이 지적되고 의문이 제기돼 온 점을 감안한 것이라며,

"정부는 선진적이고 우수한 방역시스템을 기반으로 일본의 조치에 대응하고 효율적인 검역시스템으로 일본으로부터 유입되는 감염병을 철저히 통제하고자 한다."

"정부는 사전협의나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발표한 일본 측의 이번 조치에 대해 깊은 유감의 뜻을 다시 한 번 확인코자 한다."라며 강력하게 일본을 비판했다.

https://news.v.daum.net/v/20200306214027976



 [비플&]비난여론·올림픽·시진핑...아베, 韓·中입국제한 한국은 논외였나


일본 아베정권은 尖銳(첨예)한 두뇌들이 없는 관계로 아베가 결국 그 짐을 다 쓸어갖게 될 것으로 본다.

불이 당겨진 1954ton 무게의 다이나마이트에 남은 시간은 9분 21?

얼마나 멋지게 폭발할 것인가가 關鍵(관건)?

제 잘못을 감추려다가 어떤 결론을 받게 될 것인지 세계인들을 기억해야 할 것으로 본다.

특히 한국에 寄生(기생)하고 있는 토왜[土着(토착)倭寇(왜구)]들은 더욱 눈을 크게 뜨고 지켜봐야 할 것이다.

그래도 한국에서 기생충처럼 세 불리며 살아온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이었는지 크게 깨달을 것으로 봐야 할 것인가만,

저들은 영원한 기생충에 불과할 뿐 인간이 되기는 틀렸지 않나?

아무리 인간이 되라고 해도 어림없는 것 말이다.

이 기생충들이나 일본으로 데려가면 될 것인데 아베가 하는 짓은 상상을 초월하는 짓인지라 어떻게 말릴 수나 있겠나?

문재인 정부가 일본 아베정권에 대항하는 것에 역겨운 반응까지 하는 미통당 또한 일본으로 가는 게 차라리 나을 것일 테지만 저들 역시 신선한 대한민국 땅에서 기생하며 살아가는 게 더럽고 비겁하게 보이는데 어찌해야 할 것인가?

4.15총선에서 참된 국민들의 심판만이 저들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신친일파든 토착왜구든 미통당이든 대한민국에서 비겁하게 기생할 생각하지 말고 국가 국민을 위할 수 없다면 어떤 행동이 자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인지나 알았으면 한다.

잘 추진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대한 박근혜식 시건방진 악평은 사절하는 바이다.

문재인 정부 끝나는 그 날에는 대한민국 位相(위상)은 세계적으로 크게 달라져 있을 것이 확실하게 뒷받침되고 있을 것이니까!

문재인 정부를 비평할 자격도 사라진지 오래인 박근혜가 옥중서신으로 어떻게 寸評(촌평)까지 할 수 있다는 말인가?

자격도 없는 자가 촛불혁명에 의해 탄생된 정부를 향해 무슨 멍멍이 소리를 한다는 말인가?

어이없는 소리와 함께 자신의 가냘픈 날개쪽지 같은 유영하를 미통당 비례대표로 해서 국회에 집어넣겠다고 그 당 전체를 흔들어준 것은 잘 한 짓인지 뒤에 알게 될 것이다.

결국 도박당(도로박근혜당)으로 얼마나 큰 대박을 터뜨리게 될지,

아니면 거대 쪽박 차고 길거리로 나서게 될지?


여야 수뇌부, '박근혜 옥중서신' 놓고 '극과 극' 반응



 

박근혜옥중서신,반근혜탄핵,4.15총선,토왜,검역시스템,방역시스템,지소미아,일본수출규제,일본 입국제한,코로나19,신친일파,토착왜구,문재인 좌파독재,
이 블로그의 인기글

박근혜 옥중서신의 위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