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1
삼보 主(beemhkim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6.2019

전체     30795
오늘방문     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트럼프가 재선 성공할 수 없는 이유
05/21/2020 10:30
조회  898   |  추천   15   |  스크랩   0
IP 76.xx.xx.59


미국 트럼프는 결코 용서받지 못할 것?

 

아무리 科學(과학)이 발전하고 迷信(미신) 같은 것은 없다며,

과학적 사실에 의해 사실만 논하겠다고 하며 눈에 보이는 것만 가지고 實證(실증)하여 세상을 과학적으로만 만들어 놓겠다고 한들 우리가 예측할 수 없는 일은 빈번히 일어나고 있고,

일어날 것을 豫示(예시)해주고 있는 게 세상살이 아닌가?

때문에 運命(운명)이라는 게 없지 않으니 그런 단어도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해본다.

인간들이 신[God ]이라는 단어를 만든 것도 인간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

즉 인간을 초월하는 영웅[Hero]보다도 더 능력적인 것을 두고 ()’이라는 이름을 붙여 쓰고 있는 것부터 인간의 주위에는 인간을 초월하는 것을 찾기 위해 갖은 애를 썼다는 증거가 아닌가 생각도 해본다.

때문에 인간은 히어로[Hero]도 됐다가 신[God]도 되기도 하며 세상 역사를 만들지 않았던 것인가?

마치 운동을 정성껏 한 운동선수가 최고의 기능을 발휘하며 인간으로서는 불가능 할 것 같은 기록을 세워버렸을 때 그것을 보고 있는 인간들이 저절로 歎聲(탄성)을 짓고 환호하며 영웅의 班列(반열)을 뛰어넘어 ()境地(경지)’에 닿고 말았다며 혀를 내두르는 것을 보며 인간은 신의 형체를 따왔다는 것이 트릴 수 없다며 박수를 보내는 것도 다 인간들이 만들어 가며 신과 동등할 수 있다고 錯覺(착각)하는 것도 인간들끼리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간들의 自畵自讚(자화자찬)에서 나오는 텅 빈 어리석은 짓 아닌가 말이다.

때문에 인간들의 욕심이 지나치면 자신의 경지가 마치 신이라도 된 것처럼 용서받지 못할 짓도 서슴지 않는 것이 못된 인간들이 하는 짓 아닌지?

 

트럼프, 말라리아약 복용 '폭탄 발언'에…전문가 "미친짓"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볼 것 같으면 참으로 아슬아슬한 인간의 낭간에 서있다는 것을 느낄 때가 많다.

인간으로서 최소한 지켜야 할 가치조차 찾지 못하고 있는 어설픔을 보게 한다.

일을 벌려놓으면 진실이 아닌 거짓이 흘러나오며 恣慾(자욕)이 지나쳐 망치게 될 게 빤한데도 미국 국민 중 일부는 그걸 믿고 있으니 더더욱 안타깝다.

양치기소년의 경지를 벗어나 신뢰할 가치조차 없는 말을 늘어놓으면서 어처구니없는 일도 만들고 있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정치적으로 구설을 막기 위해 다른 말을 만들어내어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려고 하는 짓은 한 달에도 몇 번씩이나 하는지 헤아릴 수 없게 하면서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아이 같은 일을 계속 반복하는 게 이제 4년에 가까워지고 있는 것이다.

그래도 대통령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믿어주는 국민들이 있다니 미국 백인 사회는 거짓말 사회?


속도내는 코로나 백신 개발...모더나 “임상시험서 항체 형성”

 

19(미국시간) 코로나19 백신 임상 성공했다는 것도 단 하루 만에 뒤집고 만다.

미국 의약전문매체는 제약회사 모더나가 개발했다는 코로나19 백신 시험이 성공할 것처럼 탈 자크스 모더나 최고의료책임자가 입을 벌렸으나 그건 트럼프 선거를 위해 미국 국민에게 糊塗(호도)하는 짓에 불과했던 것인데 누가 인정이나 할 것인가?

속을 사람은 없고 단지 한국인 노인들 중 트럼프라면 죽어도 좋다고 하는 인물들이나 들어주지 않을지?

겨우 45명에게 실험하고 있는 중이고 그 확률 또한 겨우 20% 정도나 될지 말지 한 것을 두고 누가 믿어줄 수 있을까만,

세계는 요동치며 모더나 주가는 그 당일 오전에는 두 자리 수자까지 뛰고 있었다고 하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원하고 있다는 말인가?

국민을 선거의 표로만 보고 있는 트럼프의 恣慾(자욕)이 불러오는 亂行(난행)일 뿐이고,

트럼프의 선거전술에 녹아나는 미국인들이 있다는 것부터 코미디 중의 코미디인데, 아니라고 하는 아시안 아메리칸(이 안에 넋도 없는 다수의 한국노인)들이 있다고 보는 눈이 크다.

그 노인들 중에는 트럼프가 한 말은 다 옳고 믿어야만 한다고 하니 미국까지 와서도 정신 못 차리고 늙어가는 위인들이 수두룩하다는데 누가 말릴 수 있을까?

오늘의 미국방송의 강혜신 방송인이 트럼프를 공격하고 있다며 댓글을 멋대로 짓고 있는 이들이 많아 오직하면 진행자가 그 사람 이름까지 밝히면서 좋은 말 쓰기 하자고 하는 말까지 날리고 있을 것인가?

자유의 나라 미국에서 무슨 말을 못할 것인가만,

말이란 寸鐵殺人(촌철살인)도 할 수 있는 잔혹한 무기 같은 것으로 상대를 침략하는 행위인데 민주주의 정의에 符合(부합)되는 일이란 말인가?

코로나는 이런 짓부터 고치라고 하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린 사람들이 있다?

좋고 올바른 말만 하고 죽어도 다 못하고 죽을 말들이 흔할 것인데 얼마나 지나친 말까지 했으면 곱게 타이름을 당하게 됐을까?

제발 망신될 일은 하지 않는 한국 늙은이들이 되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싶다.

이 모든 일들이 누구 때문에 이렇게 시작돼 버렸을까?

 

 CAN COVID-19 DONALD TRUMP CORONA VIRUS OIL CRASH USA AMERICA CHINA ITALY IRAN GLOBAL ECONOMY ?


미국도 트럼프가 한국 문재인 정부에서 코로나와의 전투를 실행으로 옮기고 있을 당시(2020.1.20.)에만 정성들여 막아내기를 시작했더라면 지금처럼 수많은 이들이 죽어가고 있을까?

미국 현재 인구 331백여만 명 인구 중 확진자가 1,548,646(2020.5.21. 한국시간)명에 사망자가 93,163명으로 사망률은 6%가 나오며,

하루 대략 1300여 명씩 죽어가고 있는 상황을 트럼프와 극우세력들은 눈도 깜작하지 않고 자신들만 살아있다는 게 영웅처럼 느끼며 살아가고 있지나 않은지 심히 의심스럽다.

그래!

인간은 누구나 영웅이고 싶고 더 나아가 ()의 경지까지 넘보려고 하는 욕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문제가 됐던 것을 알기나 하고 있는지?

미국 대통령이 될 수도 없는 사람이 돼 미국을 완전 망치게 하며 국가와 국민을 곤혹하게 하고 있는 트럼프!

코로나19가 주는 敎訓(교훈)을 전혀 알지 못하고 오직 대통령 직에서 내쫓기게 될 것에만 매달리고 있는 트럼프의 초라한 모습이 왜 그리도 안쓰러울까!

 

 'America first' is quickly turning into America alone - The National 'America first' is quickly turning into America alone


미국 중심주의 사상을 버려야 한다고 코로나는 열심히 가르치고 있는데,

아직도 죽은 자식 부랄 잡고서 어쩔 줄 몰라 하며 난처해하는 어미를 닮았는가?

제국주의 사고를 버리지 못한 지난 20세기 동안 세계를 주름잡던 시절은 이제 더 이상 올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코로나는 알려주고 있는 것 아닌가?

거의 모든 선진국들이 그런 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도,

코로나는 가차 없이 공격해 정신 좀 차리라고 강압을 쓰고 있는데 아랑곳 하지 않으니 세계 제1국이라고 자부하는 미국부터 강타하며 터무니도 없이 불쌍한 국민들 생명만을 앗아가고 있지 않은가!

물론 선진국 거의 대다수가 같이 당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처해있는 것도 지구촌이 되라고 하는 자연의 법치로만 보이게 하고 있는데 아직도 깨어나지 못하며 중국 탓으로만 돌려 회피하라고 하는 인간들이 있다는 게 얼마나 슬픈 일인가?

아주 조금만이라고 남을 이해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자연은 인간과 같이 하려고 할 것인데,

지금 인간은 같이 살아야 할 자연으로부터 외면당하고 있다는 게 여실히 드러나고 있잖은가!

 

 '기후변화 한국기후변화연구원과센터' 지구온난화로 인한 재앙을 방지하기 위하여


파리기후변화협약 탈퇴할 때부터 하늘은 트럼프를 꼬집어 지구에서 최고 지도자를 해서는 안 될 爲人(위인)이라고 판정해버렸던 것을 왜 모를까?

미국제일주의[America First]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 어떤 나라와도 화해를 하며 세상 속에서 같은 삶을 永有(영유)하자고 同伴(동반)적 언행일치의 주장과 함께 실천하는 偉人(위인)의 자세를 취해야 할 것인데 자국민 보호랍시고 겉포장만 씌우려고 하는 짓을 했던 트럼프!

이제 그 위치에서 미국 국민에 의해 지구촌 국민을 위해 하야해야 하지 않을까?

세상은 나만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철없는 트럼프는 아직도 3만 명 모아놓고 선거운동 하는 꿈을 꾸고 있으니 얼마나 어리석은 일이 될 것인가?

3만 군중이 미국 인구 33천여만 명을 대신할 수는 결코 없을 것이다.

미국이 제국주의적 중심주의 사고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언제든 코로나는 괴롭히고 말 것으로 본다.[코로나 생체는 복제하는 과정에서 돌연변이가 잘 일어나는 유전정보가 리보핵산(RNA virus)이기 때문]

그 누구든 국민 생명을 尊崇(존숭)하는 인물이 돼야 세계를 이끌 수 있는 미국 대통령으로 탄생된다는 것쯤은 알고 미국 대선에 임해야 하지 않을지?



 

 

트럼프 재선,도날드 트럼프,양치기소년,미국백인사회,코로나19,코로나19백신,모더나,탈자크스,트럼프 선거전술,아시안 아메리칸,오늘의 미국,촌철살인,
이 블로그의 인기글

트럼프가 재선 성공할 수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