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1
삼보 主(beemhkim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6.2019

전체     20875
오늘방문     3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정세균 국무총리 임명은 독재 선언?
12/17/2019 11:41
조회  389   |  추천   7   |  스크랩   0
IP 76.xx.xx.59


자유한국당은 정말 모조리 없어져야 한다

 

MBC

한국당 "정세균 국무총리 지명은 독재선언철회해야"’라는 보도를 했다.

정세균 전 국회의장의 국무총리 지명에 대해 자유한국당은 "삼권분립을 파괴하고 의회를 시녀화하겠다는 독재 선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입법권의 수장으로 대통령의 권력을 견제하는 역할을 하는 국회의장을 지낸 사람을 대통령 밑 국무총리로 만든 건 헌법, 민주에 대한 개념상실이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처사" 라고 밝혔습니다.

 

전 대변인은 "삼권분립이 무너진 독재, 견제와 균형이 사라진 독재, 오직 대통령만 보이는 독재"라며 "문 대통령은 즉각 전 국회의장 정세균 의원에 대한 지명을 철회하라"고 요구했습니다.

http://imnews.imbc.com/news/2019/politic/article/5641636_24691.html

 

 '정세균 차기 국무총리 임명' 국민여론, 찬성 47.7% vs 반대 36%


권위의식에 젖어 헤어날 줄 모르는 자유한국당(자한당)의 오만함인지 아니면 세상 이목을 도저히 느끼지 못하는 지능이 모자라는 인물들인지 分揀(분간)조차 할 수 없는 정당이라는 게 드러나고 있다.

국회의장 한 인물이 직위체제만 계산하여 올라가야만 한다는 것은 과거 발상에 머무르고 있다는 것은 세상을 아직도 계산적으로만 생각하며 올라가는 것에 치중하겠다는 권력구조의 權威主義(권위주의)에만 치우치는 것인지도 모른다.

독재주의자들에게나 가능한 것을 그대로 답습하겠다는 발상 아닌가?

시대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자한당이 대한민국에 정말 필요한가?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총리후보자를 발표하며 격을 높이는 이유는 무엇인지나 알고 하는 말인가?

그만큼 경제와 개혁이 필요한 시기라는 것 아닌가?

때문에 자한당의 危機意識(위기의식)을 느끼고 있다는 것인데 그만큼 자한당은 죄인이라는 말이 된다는 것을 발표하고 있는 것일 게다.

그렇다면 자한당을 없애는 게 국가 발전관 국민 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충분조건이요,

가장 정상적인 문제 아닌가 말이다.

왜 이렇게 문재인 정부가 단호하게 정책의 격을 높이고 있는 것인지 알고 있는 것인가?

 

[영상] 민주 “태극기부대 부추긴 황교안, 폭력교사죄 수사 받아야”


자한당은

2019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 국회를 완전 休止(휴지)시켜버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는 있을 것?

문재인 정부 정책을 통과시키지 못하게 막기 위해 황교안 대표(이하 황교안)체제가 형성된 금년 2 28일부터 장외 활동을 주로하며 국회를 멈춰버리게 했다는 것은 기억한다는 말일 것?

국회 세비는 꼬박꼬박 잘도 받아먹으면서 국회 활동은 거의 금지시킨 대가를 받아야 하는 자한당!

국민의 원성에 의해 지지율이 떨어지면 어쩔 수 없이 그 법만 통과시켜준 稀代(희대)의 국회 獨善(독선) 獨斷(독단)을 차지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는 자한당인가?

沒廉恥(몰염치)한 인간 말단의 존재들이 아니라 누가 자부 할 수 있는가?

자한당을!

이런 정당을 좋아 죽겠다며 따르는 국민이 정말 30%나 된다는 말인가?

자신들이 뿌린 악의 씨앗을 그대들은 꼭 거두게 될 것이리라!

국민을 籠絡(농락)한 그 대가를 언젠가는 톡톡히 받게 되리라!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장원급제 감이라는 댓글은 과연 무엇?


2020년부터는 대한민국도 더 분발하는 나라로 나아가야 하는 게 당연한 일 아닌가?

왜 대한민국 발전을 막으려고 기를 쓰며 덤비는 자한당인가?

정말 대한민국 국민은 자한당처럼 대한민국 발전이 되면 안 된다는 국민인가?

문재인 대통령이 어떤 독재를 했다며 좌파독재라며 아우성치는가?

자유당이라는 보수정당을 이끌었던 진짜 독재자 이승만!

그의 능구렁이 수법은 국민을 완전 欺瞞(기만)시키고 말았다.

미국 CIA는 그를 파악하기를 이승만은 사적인 권력욕을 채우기 위해 독립운동을 했다.”고 그의 독립운동의 목적을 적고 있었다.

출세만을 위해 독립운동을 했다는 그는 권력을 이용한 권위주의의 맛을 본 나머지 독재는 영원할 것으로 착각하고 학생들이 분개하자 발포명령까지 한 독재자인 것이다.

그게 독재이지 왜 문재인이 독재자라는 말인가?

황교안과 그의 자한당!

200여 여성을 울린 色魔(색마)의 탈을 가슴에 감추고 국민의 언론과 집회를 방해하며 민주주의 횃불을 내던진 5.16군사정변으로 총칼을 앞세운 유신독재자 박정희!

12.12군사반란의 괴수이자 5.18광주학살의 주역인 군사독재자 전두환!

그 시절처럼 언론이 지금 廢刊(폐간)되고 있는가?

집회의 자유를 막았던가?

불법을 저지르면서 태극기부대를 국회까지 난입시킨 황교안과 대한민국 정당이라고 하기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자한당!

그대들이 문재인 정부 정책을 따질 자격이 있다는 말인가?

따지려면 잘하고 있는 일은 긍정도 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자한당 그 안에 그런 여유를 지닌 이가 진정 있을 수 있다는 말인가?

불쌍한 인간들이시어!

어떻게 자한당을 용서하고 저들을 대한민국 정당 중 하나라고 긍정할 수 있을 것인가?

제 권력 욕심만이 먼저인 자한당!

진정 국민을 사랑하며 아끼는 마음이 아주 작은 구석의 단 한 평의 손바닥 넓이라도 있다는 말인가?

그대들은 이승만이나 박정희 그리고 전두환 같은 인물들이 추구했던 권력욕의 명성만을 위한 졸장부들과 뭐가 다른 인물이라는 말인가?

 

[자막뉴스] 말리기는 커녕...황교안, 태극기 부대에 "고생 많았다" 논란 

인간의 마음을 가진 동물 중 한 사람의 구실을 하려면 최소한의 改過不吝(개과불린)의 자세라도 있어야 하는데 자한당의 황교안은 법무부장관에 총리까지 했다는 인물이 법을 어기는 것은 마치 식은 죽 먹는 방식이요,

한 번 입으로 뱉어놓은 말은 끝까지 책임을 질 줄 아는 게 氣槪(기개) 衝天(충천)한 인물일 것인데,

朝夕(조석)으로 생각을 뒤집기 하는 인물들이 무슨 정치로 신선한 국민을 다스릴 수 있을 것인가?

어떻게 하든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 꼬투리나 잡을 것 없나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며 열심히 국가 세비나 축내는 자한당!

그대들이 가야 할 곳은 인간 쓰레기장 아닌가?

어찌 改過遷善(개과천선)은 할 생각 없이 문재인 정부 총리지명에 더러운 토를 달려 하는 짓인가?

어째서 대한민국은 아직도 이런 인물들이 판을 치도록 놓아두고 있는 것인가?

그 어떤 누구의 자잘 못인지 곰곰이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정세균 의원이 국무총리가 되면 독재가 시작된다고 하는 말 취소하지 않는다면 자한당은 21대 총선에서 무조건 처내야 할 것 아닌가?

해야 할 말과 해서는 안 되는 말도 모르는 어쭙잖은 인물들이 대변인을 맡고 있는 것도 또한 문제인 것 같다.

때문에 자한당은 사라져야 마땅한 당인 것이다.


국무총리에 ‘국회의장 출신’ 정세균 지명한 문 대통령 “통합·화합 이끌 적임자”


정세균,정세균 국무총리,삼권분립,개과불린,전희경,문재인 정세균,자유한국당,국회세비,미국CIA이승만,자한당 독선,자한당 독단,좌파독재,권위주의,
이 블로그의 인기글

정세균 국무총리 임명은 독재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