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29397
오늘방문     249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북한이 반백년 적, 일본은 반만년 적?
08/15/2019 12:08
조회  319   |  추천   7   |  스크랩   0
IP 76.xx.xx.59



북한이 반백년 적이면 일본은 반만 년의 적이다?

 

일본은 이웃에 있으면서 한반도를 꽤나 못살게 굴어온 것은 역사적으로 잘 나타나고 있다.

倭寇(왜구)의 역사를 볼 때 13세기부터 16세기까지 한반도와 중국 해안 그리고 동남아까지 돌아다니면서 도적질(해적)을 한 것으로 나온 역사책도 이젠 고쳐야 할 것 같다.

왜구의 짓은 신라시대까지 올라가야 한다는 나무위키의 증거가 틀리지만 않은 것 같아서이다.

나무위키는

혁거세 거서간 8(기원전 50)- 왜인이 군사를 이끌고 와 변경을 침범하려다가 되돌아 갔다.”라고 적으면서 그 뒤에도 자주 한반도를 노략질(擄掠-)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하는 말이다.

그렇다면 그 이전에는 저들의 공격이 없었을까?

최소한 수천 년의 왜구의 노략질에 한반도는 견뎌내야 했다는 말이 된다.

그들이 한 번 노략질을 할 때마다 재물은 물론 한반도 여성은 성폭행에 시달리지 않을 수 없었던 역사를 생각하면 기가 막힌 상황이 이어져야 했던 것이다.

상상에 맡겨야 할 일이지만 그들은 왜구의 피를 한반도에 퍼뜨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하지 않았을까?

태평양 전쟁에서 타국 소녀들을 붙잡아 성노예로 삼고 전쟁에서 패망하자 가차 없이 내버리고 도망친 일제강점기 도적의 역사를 생각하면 알 수 있으니 하는 말이다.

때문에 土着(토착)倭寇(왜구)의 짓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 피가 심히 의심스럽다는 말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74주년 광복절을 기해 태극기모독자들도 집회를 광화문 거리에서 하며 목소리를 높인 것으로 보도가 나오고 있다.

태극기를 들 자격이 없는 이들이 태극기를 앞세워 거짓말도 서슴지 않는 것은 土着(토착)倭寇(왜구)들과 뭐가 다를 것인가?


i²­i£¼ i??i?μ e°?e?? i§?i??i?? i??e·¹e¸° e¶?i??i?´ 20e?? e²?e±°


Jtbc

‘"일본은 우리 친구..빨갱이 퇴출외친 보수단체 집회라는 제목의 보도이다.

[앵커]

다시 광화문 쪽으로 잠깐 좀 와볼까요오늘(15광화문 광장의 다른 한편에서는 전혀 다른 내용의 집회도 열렸습니다겉으로는 광복절을 기념한다는 명분을 내걸었지만 정작 "빨갱이는 물러가라"는 구호를 남발했습니다.

 

류정화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태극기를 든 사람들이 광화문 광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이승만 전 대통령 얼굴 아래 건국 71주년이라고 쓰인 대형 현수막이 걸렸습니다.

 

보수 기독교단체가 중심이 돼 개최한 자유민주주의수호대회입니다.

 

[조갑제/보수논객 친북 반일이 애국입니까여러분 반일이 애국입니까미국과 일본은 우리의 친구.]

 

광복절을 맞이해 연 집회입니다.

 

그런데 '빨갱이'라는 용어와 함께 색깔론까지 등장했습니다.

 

[김문수/전 경기지사 지금 저 청와대는 전부 빨갱이가 다 채웠습니다빨갱이는 물러가라문재인은 물러가라.]

 

시청 광장 앞에서도 비슷한 집회가 열렸습니다.

 

주말마다 이곳에서 태극기를 들고 시위하는 이른바 '태극기 부대'입니다.

 

이들의 구호는 박근혜 전 대통령 석방입니다.

 

[조원진/우리공화당 대표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하자!]

 

이들은 10만여 명의 회원과 지지자들이 모였다고 주장했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190815205023604

 

i??e·¹e¸° i§?i?? "i?´i ? i??i??a?|eº¼i§?i§? i??i??"a?|e??i??e¬¸ i?? e??e·?eª¨ i§?i??


10만 명이 조원진의 세뇌를 받아 광화문에 모였는지 모르겠지만 보도내용으로 보아 허구인 것 같은 느낌이다.

이 보도의 댓글들이 가슴은 시원하게 해주기 때문에 그 내용을 올린다.

<맹박189조 세금폭탄>이라는 ID

북이 반백 년 적이라면일본은 반만 년 적이었다.

북이 통일의 대상이라면일본은 우릴 위협하는 대상이다.

북이 한 핏줄이라면일본은 원숭이 핏줄이다.

 

나라가 위기에 빠졌는데 자국을 공격하고 빨갱이 타령에 북한팔이에 일본을 두둔하며 커밍아웃 하는 매국노 많다.

북이 연평도 포격할 때 누구 하나 엉뚱한 일본 얘기 하는 자 있었던가?

 

더 재밌는 건유신헌법 개정 때 북과 내통한 보수당선거 다가오자 북에 총질 구걸한 보수당이 북한팔이안보팔이하는 것이다.

 

안보가 뭐냐?

사법주권 포기하란 일본이 옳다는 게 안보냐매국이지라는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로부터 찬성을 받고 있다.

 

<옵티머스프라다>라는 ID

개솔말고 그냥 싸그리 일본으로 가버려랏!

이 검은머리 섬숭이들아!“라며 과격한 말도 서슴지 않고 있다.

 

[e¸¸i??i°¾i??i??] i??i??i?¸-e°?i?°e?¼ e°?i?½a?|e?¸A·i?¼i?? a??e°?e?¼e¨¹e¸°a?? / i ?e²½eª¨


일본이 한반도를 남북으로 가른 원흉(미국은 동조)이라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인데 아직도 태극기를 앞세워 모독하는 무리들은 그런 사실은 외면하고 韓民族(한민족가르기에 총력을 다 하면서 일본을 찬양하는 발언도 가볍게 하는 무리들이다.

저들은 무슨 피를 받아 이어가기에 韓民族(한민족)을 두 쪽으로 가르기에 이리도 바쁘게 설치고 있는가?

심히 의심스럽지 않을 수 없는 민족인 것 같은데 어째서 한국말을 하고 있는 것인가?

수많은 세월 속에서 倭寇(왜구)들이 성폭행으로 뿌린 피를 저들이 이어받은 것인가?

어머니 뱃속에서 자라나서는 안 되는 인종인데 힘없이 당한 그 어머니는 통곡을 하며 받아낸 아이지만 당신의 피도 섞였으니 키우지 않을 수 없었던 세월 동안 얼마나 많은 세월 동안 하늘이 꺼져가는 한숨을 몰아쉬며 키워내지 않을 수 없었을 것 아닌가?

왜구들의 죄악이 한반도에서 하나 둘 자라 그 피가 아버지 쪽을 찬양하고 있다면 우리가 믿어야 할지?

오호통제라!!!

치가 떨리고 산천이 통곡을 하고 있는데 저들은 대한민국 대통령까지 반대를 위한 반대로 비판하며 국민들의 가슴을 마구 후려치고 있구나!

태어난 자식이 무슨 죄가 있을 것인가만?

한반도에 왜구의 피가 흐르는 것은 너무나 가까운 거리 때문에 쉽게 이어지고 있는 것을!

유독 일본을 찬양하는 태극기 모독 민족들 때문에 해서는 안 되는 생각까지 하고 만다.

죄악이 될지라도 저들이 생각을 바꾼다면[일본 아베신조 총리(이하 아베)가 생각을 바꾼다면문재인 대통령의 74주년 광복절 경축사에서처럼 우리는 가슴으로 품을 수 있다.

하지만 反省(반성)이라고는 할 수 없는 아베처럼 깨우치지 못한다면 영원한 토착왜구가 되고 말 것으로 본다.

수많은 사람들은 올바른 길을 따라가고(또는 따라가려 하고있는데 유독 태극기 모독부대들만 청개구리처럼 행동을 하고 있는 게 일본 아베와 어쩌면 그렇게 닮았단 말인가?

때문에 일본으로 가라!”는 소리까지 듣고 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a??i´?e¶?i??eª?a?? #i±?e?¸e|¬e³´e¸° 09.i?¸e³? i?¸e¡ i??i?? i£¼eªⓒi?? 'i´?e¶?i??eª?' (i£¼i?? i?¸i? e³´e?? i ?e|¬)


가장 참되고 순수한 정권은 아무나 쥐는 것이 아니다.

독재자들이 피를 흘려가며 쥐는 정권과는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

촛불혁명으로 얻어낸 정권은 누구 하나 다친 것 없이 아주 순수하게 문재인 대통령에게 주워진 것은 국민들의 온전한 정신에 의해서였다.

그 정권의 순수한 세력을 욕되게 하는 무리들이 악에 받쳐 외친들 순수한 국민들은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고로 김문수나 조갑제 조원진 홍문종 등등이 아무리 떠든다고 해도 눈 하나 깜짝할 사람은 없다.

단지 저들이 반성할 줄 모르는 것에 안타깝고 불쌍해서 가슴이 아파올 뿐인 것이다.

그런 이는 너무나도 많아 황교안도 나경원도 그리고 자유한국당(자한당내에 득시글거리는 인물들이 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아 자한당 인사라면 머리를 쩔레쩔레 흔들며 아닌 인물들이 많다는 것을 이해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과거 독재자들에게 휘둘러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는지 아직 확실치 않으나 21대 총선에서는 그 세력들이 구분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DGBe??eμ¬i??i??, æ?¥ i??i¶?e·?i ? i?¼i?´ e¸°i?? 3i²?i?μ e¸?i?μ i§?i??


아베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轉換期(전환기)의 기틀이 될 수 있는 길이 될 줄도 모르고 반도체 수출규제를 발표한 것은 분명할 것인데 그걸 기회로 대한민국 사회는 거대한 逆動(역동)의 발판으로 삼고자 하고 있는 중이다.

이 시기를 잘 이끌기만 하면 일본으로부터 확실한 해방이 됨과 동시 남북통일의 발판으로 삼아 대 改革(개혁)이 따르게 됨과 동시 세계 5위 국가로 급성장하게 될 것으로 보지 않을 수 없다.

그만큼 일본은 세계 경제국도 내놓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때문에 투자의 귀재’ 짐 로저스(Jim Rogers, 1942~ )의 판단이 정확하게 맞아떨어진다는 것(일본은 지는 해이고 한반도는 뜨는 해)을 다시 한 번 알게 되지 않을지 깊이 생각해본다.

고로 자한당을 비롯해서 일본찬양족의 모든 야권 인사들도 깨어나는 국민들을 어둠으로 몰아넣는 일은 더 이상 하지 말기 바라고 싶다.

이젠 모든 국민들이 긴 잠에서 깨어나야 하기 때문이다.


e¬¸ e??i?μe ¹, "i??i??e²½i ? eμ¬i¶?i??e³  i?μi?¼e¡? e´?e³μ i??i?±i?  e²?" (i²?i??=i?°i?ⓒe?´i?¤) e°°i?¬e§? e¸°i?? = e¬¸i?¬i?¸ e??i?μe ¹i?´ 15i?¼ i?¤i ? i²?i?? e??e|½e¸°e??e´? e²¨e ?i?? i§?i??i?? i?´e|° i ?74i£¼e?? e´?e³μi ? e²½i¶?i??i??i?? e²½i¶?i?¬e¥¼ i??e³  i??e?¤. scoop@yna.co.kr



원문 보기

https://news.v.daum.net/v/20190815202133175

https://news.v.daum.net/v/20190815105919835

https://namu.wiki/w/%EC%99%9C%EA%B5%AC


왜구,토착왜구,왜구의 역사,왜구 노략질,광복절,일본찬양족,촛불혁명,아베신조,문재인,한민족,김문수,안보팔이,조갑제,북한팔이,조원진,태극기부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북한이 반백년 적, 일본은 반만년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