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08170
오늘방문     3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신공화당' 창당을 마음껏 환영한다
06/15/2019 10:51
조회  443   |  추천   3   |  스크랩   0
IP 76.xx.xx.59



홍콩에 울려 퍼진 '임을 위한 행진곡'과 신공화당을 환영!

 

'e²?i£?i?¸ i¤?eμ­ i?¡i?? e°?e?'


홍콩 시민들이 19805월에 있은 전두환의 광주학살을 상기시키면서 광주시민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는 말을 한다.

이번 홍콩 논란의 범죄인 송환법은 잠시 주춤해질 것이지만 홍콩 시민들은 민주화를 위해 고삐를 늦추지 않겠다고 한다.

20149월 하순부터 1215일까지 약 79일간 이어진 홍콩민주화 시위로 알려진 우산혁명에 이어 이번 송환법 반대 홍콩시위는 세계사에 길이 남게 될 것으로 思料(사료)된다.

100만 홍콩 시민들은 시위도중 임을 위한 행진곡을 한국어로도 불렀다는 게 특히 관심을 갖게 한다.

세계는 광주민주화운동과 촛불혁명을 기억하고 있다는 뜻 아닌가?

단지 대한민국 내부에 있는 수구세력들만 광주민주화운동과 4.16참사 그리고 촛불혁명을 拒逆(거역)하려고 갖은 애를 쓰고 있는 게 세계 眼目(안목)과 다르다는 말을 하고 싶다.

세계는 인정하는 것을 대한민국 守舊(수구)집단만 쌍심지를 돋우며 반대하려는 권력으로 끌고 가려 한다는 게 참으로 불편하다.

철이 들지 않았던지 아니면 생각조차 없던지 그도 아니면 남이 잘 되를 꼴을 보지 못하는 놀부 심보를 그대로 이어받은 피가 섞여 있다는 것으로 인정해야 할 것이다.

결국 버릴 수 없는 집단이지만 가르치려고 해도 알려고 노력조차하지 않는 이들을 위해 어떤 構想(구상)을 해야 한단 말인가?

아픈 손가락 중의 하나 때문에 국가가 몸살을 앓고 있다.

 

e?i??i??e?? i??e¬¸i¢?e³¼ i¡°i??i§?


자유한국당(자한당)에서 홍문종 의원(의정부시을, 이하 홍문종)이 탈당을 선언하고 대한애국당(이하 태극기모독당)으로 가겠다며 조원진 의원(이하 조원진)신공화당공동대표를 할 것으로 뉴스는 적고 있다.

벌써 홍문종은 그들 앞에서 태극기를 펄럭이며 자한당을 빠져나올 것을 외치고 있었다.

21대 총선에서 그가 자한당에서 공천 받을 수 없다고 직감한 것은 당연할 게다.

私學財團(사학재단)을 마치 자신의 개인 사업체마냥 이용하여 법까지 어겨가며 그가 이대로 계속 정치를 할 수 있을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말이다.

결국 신공화당을 창당하여 자한당과 쌍벽을 이루는 정당으로 가겠다고?

독재자 박정희와 국정농단의 박근혜를 기리는 노장파들을 앞세워 새로운 구도를 꿈꾸고 있는지 의문시되는 구 공화당老翁(노옹)들이 얼마나 따라 줄 수 있을지?

얼마나 힘이 돼줄 수 있을지?

총선이 다가오니 각계각층에서 정권욕이 꿈틀거리기 시작했다는 결론이다.

군 장교 출신 노인들의 힘이 아직 살아 있다는 말인가?

두고 볼 일이다.

좌우간 자한당이 흔들릴 수 있는 여력이 생겼다는 것은 민주당과 진보층 계열에 조금은 이득이 있어 보이는 구석도 없지 않아 보인다.


 e°?i§e?½ iº?e?? i?ⓒeμ?i?? e?i??


황교안 대표(이하 황교안)와 나경원 원내대표(이하 나경원)가 가야 할 길에 작은 점이 될지 아니면 자한당이 기우뚱할 수 있을지 아직까지는 아니라고 하지만 홍문종의 말 중에서 “40~50명 의원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이 될 세력이 모아질 것인지도 두고 봐야 할 것이다.

별들의 모임인 성우회의 뒷심이 모일 수 있을지는 차치하고 지금 광화문을 점령하고 있는 태극기모독부대들과 같이 하는 홍문종이 얼마나 氣高萬丈(기고만장)할 수 있을지?

대단한 인물이 될 수 있다고 보는 견해는 없지만 황교안과 나경원에게 치명타까지 날릴 수 있다고 보는 눈이 없지 않은 것은 홍문종과 조원진이 합세한 신공화당이 전국 지역구후보를 내서 표를 분산시켜 자한당을 고역스럽게 할 수 있다는 게 문제일 뿐이다.

결국 자한당은 지구상에서 서서히 사라질 쪽으로 나가게 된다?

깨어있는 이들이 바라던 것 아니던가?

하늘은 스스로 돕는 것 같은 생각이다.

신공화당 창당을 환영하는 이들은 점차 늘어나지 않을지!

수구세력들을 맘껏 찢어지기 바라는 것은 그들의 힘이 뭉칠 수 없게 해야 한다.

상종할 수 없는 공격성을 지닌 사상 때문이다.

박원순 서울시장도 대한애국당 광화문 점거를 처리할 수 없는 이유도 저들의 공격성과 물고 늘어질 질긴 세력을 제어할 방법을 찾고 있는 중이다.

相從(상종)할 수 없는 위험천만한 인물들이라는 것 잊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홍문종이 들어가면서 어떤 변화가 올 수 있을지?

수구들이 힘을 쓰지 못하게 막을 방법은 무엇이 있단 말인가?

정의의 투사들만 있으면 해결될 수 있지 않을까?

국민의 힘이고 능력인 투표만이 나라를 지키고 국민 스스로를 보호한다는 말을 제삼 하고 싶다.

나라를 망치는 힘은 더 이상 대한민국에 머물게 해서는 안 된다.

깨끗한 광화문 거리를 누가 어지럽히고 U-20축구응원조차 할 수 없게 막았던가?


[U20 i??e??i≫μ e²°i?¹] e?i??e?¼eμ­vsi?°i?¬e?¼i?´e??, e±°e|¬i??i??i ?i? i?´e??i??? e´?i??e¬¸e´?i?¥i??



원문 보기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672424

http://www.newsis.com/view/?id=NISI20190615_0015301236

https://news.v.daum.net/v/20190615214054204

https://namu.wiki/w/%EC%84%B1%EC%9A%B0%ED%9A%8C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429799&cid=43667&categoryId=43667


 

 

 

임을 위한 행진곡,신공화당,홍콩범죄인 송환법,홍콩민주화,홍콩 송환법,홍문종,조원진,조원진 홍문종,우산혁명,송환법 홍콩시위,홍문종 탈당,황교안,
이 블로그의 인기글

'신공화당' 창당을 마음껏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