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09152
오늘방문     17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황교안 체제 결국 구멍 뚫리기 시작?
06/13/2019 11:35
조회  1095   |  추천   9   |  스크랩   0
IP 76.xx.xx.59



황교안은 정치보다 인생 공부부터 해야 한다

 

이젠 자유한국당(자한당)이 파산될 날만 기다리고 있어 보인다.

2.27자한당 전당대회에서 친박계의 호응을 받고 새로운 인물이라고 자처하며 擁立(옹립)시켰던 자한당의 황교안 대표(이하 황교안)는 머지않아 한계점에 닿아 더 이상 자한당을 이끌고 갈 힘조차 없는 무지렁이 대표로 顚落(전락)되기 일보 직전에 닿아 있는 것 같다.

진박계인지 친박계인지 확실하게 구분할 수는 없어도 박근혜에게 미쳐 날뛰는 인물임은 분명한 홍문종(1955~ 경기 의정부시을, 경민대학교 이사장) 의원(이하 홍무종)부터 탈당을 시사했다.

자신의 말에 의하면 40~50명 의원들이 따라 나설 것 같이 으름장을 놓고 있지만 홍문종이 그만한 그릇은 되지 못한다는 것을 알만 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으니 피식거리게 하는 발언에 불과하다고 할지 모르지만, 2.27자한당 전대이후 조용하게 황교안을 지켜보던 자한당 내부에서 황교안 거부하는 말이 나오기 시작했으니 황교안 발등에 불이 붙기 시작했다고 보면 될 것이다.

깨어있는 사람들의 소망 중 얼마나 바라고 원했던 소원이던가?

언젠가는 사라지고 말 정당이지만,

자한당이 대한민국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이상 대한민국 정치는 소생하는 기간이 적잖게 걸릴 것으로 내다보기 때문이다.


 eμ­i??, e??e£¨i?¹i?¹e²?A·i¶?e²½i²?e|¬a?|i??e¬¸i¢?A·i?¼e??i?´ i²´i?¬e??i??i??i?? e¶?e²°

i??i? i??eμ­e?¹ i?¥i ?i?? i??i??. i?°i?ⓒe?´i?¤


그러나 자한당 내부에서 홍문종에 이어 장제원(1967~ 부산 사상구) 의원(이하 장제원)도 황교안과 나경원에게 제왕적 지도부라며 온통 이미지 정치뿐이라는 말로 지친 듯 투덜대기 시작했다.

장제원이 황교안과 나경원의 언행에 대해 정확하게 관찰했던 것 같다.

그 두 인물은 장외 투쟁을 한다면서 자신들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일에 열중하면서 누가 차기 대권 후보가 될 수 있을지 내기라고 하듯 언론을 독점하고 있었으니 곧 총선을 맞이할 자한당 의원으로서 투기하지 않는다면 무지렁이 소리듣기 안성맞춤?

홍문종도 장제원도 그 아버지 덕에 사학재단을 이용하여 정권투쟁의 길을 걷게 된 인물들이기 때문에 대권까지 노렸던 인물들 아니었던가?

국민들이 바라보는 눈높이와는 어림도 없는 일이지만 나경원도 그 안에 들어가고 싶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잖은가!

지금!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않는데 김치 국 먼저 마신 인물들?

그들이 앞장서서 걷기 시작하고 있는 상태의 자한당!

황교안이 자한당을 얼마나 이끌 수 있는지 지금부터 바라보면 그 해답은 길지 않을 것 같다.

당내 의원들은 하나둘 의원직을 상실하기 시작하지 않는가!

 

i??e??e|¬e?¹ i?´i?°i?? i??i??, i??i ?i??i¹?e¶? i?¹e³?eμ?e¶?i?¸ 10i?μi?? i??e³´

a??e¶?e²? i ?i¹?i??e¸?a?? i?´i??i?? i??i?? e²?e¸? 5e°±e§? i?? i??i ?a?|i??i??i§? i??i?¤


이우현(경기 용인 갑) 씨에 이어 이완영 씨도 의원직에서 물러나야만 했다.

20대에 들어와 의원직을 상실한 정당별로 보면 자유한국당(전신 새누리당 포함)7(63.3%)으로 가장 많고, 국민의당(현 바른미래당 또는 민주평화당)출신이 3, 민중당이 1명이 있는 반면,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은 의원직 상실은 없었다는 뉴스다.

자한당 의석 수는 112석으로 줄었다.

앞으로 4석은 더 줄 것으로 보는 정황이 있는 반면,

이번 패스트트랙 안건 방해로 인해 자한당은 더 많은 의석이 흔들릴 수 있다는 것도 내다보지 않을 수 없는 현실?

이대로 황교안이 계속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에게 날 선 막말을 계속 이어가려 할 것인가?

오늘도 황교안은

"U-20(20세 이하)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4강을 넘어 결승에 갔다. 기적 같은 승리의 동력으로 원팀 정신을 꼽고 있다""10대 후반의 청년들도 원팀의 중요성을 아는데 이 정권은 피아식별조차 못 하는 소아병에 걸린 것 같다"라고 문재인 정부를 어린아이 취급의 막말을 쏟아내고 있었다.

황교안은

기자들과 만나 '소아병이라고 언급한 것은 유아틱하다는 의미냐'는 질문에 "알아서 해석하시면 될 것 같다"고 답했다고 한다.

황교안은 얼마나 어른 같은 일을 했던가?

나경원까지

대통령 순방한 틈에 또 대통령의 정무수석 그리고 정무비서관이 연일 야당을 조롱하고, 국회를 조롱하고, 야당을 압박하고 있습니다.”라며 스스로 自虐(자학) 행위하고 있는 것이다.

국민들이 듣기에는 청와대 정무수석도 정무비서관도 야당에 대한 단어조차 일절하지 않고 있는데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 유체이탈 된 사람처럼 잘못했다며 되뇌고 있는 중이다.

도둑이 제 발 저려하는 자한당을 국민들은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댓글들은 자한당에게 크게 아우성이다.


[i?¬i? ] i ?i ?i?ⓒ e°?e?? 'i§?i?¼i??~ i?´i??i??~' 

e³ i?¬i?? e²ⓒe ¤i??e?? i ?i ?i?ⓒ e°?e??


U-20 청소년 팀이 왜 결승까지 올라갈 수 있었던지 그 내막도 알려고 하지 않는 황교안?

이강인 같은 선수를 발굴해낸 숨은 인재들이 있었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기까지 이끌어 온 정정용 감독이 없었으면 가능할 수 있었던가?

선수 시절에 빛을 보지 못한 정 감독은 축구에 대한 애착이 깊어 학교에서 연구하며 쌓아온 실력도 있었지만 그 어떤 감독도 해낼 수 없었던 것이 있었다.

선수들과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자세,

쉽게 말해 선수들의 눈높이와 같이 한 그의 지휘태도가 이번 성과를 내준 결과라고 보는 견해가 많다.

마치 문재인 대통령이 권위의식을 내다버려 버린 것처럼 정정용 감독도 선수들과 같이 어울리며 따사롭게 대한 마음의 평화가 있었기에 선수들이 더욱 단합을 한 것 아닌가?

자신 보다 주위 선수가 더 낫다는 의식이 없는 한 이뤄질 수 없는 단체행동의 결과가 보여준 성과 아닌가?

더해서 이강인 선수가 형들에게 양보하며 형들을 위로하는 장면은 물론 겸손해하려는 자세를 볼 때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선수가 등장했기 때문에 결과가 바르게 돼가고 있는 중 아닌가?

왜 아이들은 되는데 자한당은 자신들만 잘 낫다며 문재인 정부를 끌어내지 못해 안달난 사람들처럼 못살게 구는 것인가!

결국 국민들이 살기 힘들어진다는 것을 역이용해서 문재인 정부를 깎아내려고 하는데 누가 자한당을 이해하며 따라갈 수 있을까?

소아병에 걸린 것은 황교안과 나경원 비롯해서 자한당 지도부 아닌가?

결국 폭삭 망할 짓을 하고 있으면서 남 탓으로 돌리려는 자한당의 자세가 참으로 역겹다.

황교안도 나경원도 공부 좀 해야 하지 않겠는가?


e°?i?¸i??e?? i??i? i??eμ­e?¹ i?ⓒeμ?i?? e??i??



원문 보기

https://www.yna.co.kr/view/AKR20190613117751001?input=1195m

https://news.v.daum.net/v/20190613210026423?f=p

http://www.asia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1336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906120950001&code=910402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2545198&CMPT_CD=P0010&utm_source=naver&utm_medium=

newsearch&utm_campaign=naver_news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557738&cid=46638&categoryId=46638

 

 

황교안,자유한국당,이완영,친박계,진박계,홍문종,경민대학교,장제원,나경원,국민눈높이,이우현,의원직 상실,패스트트랙,황교안 소아병,소아병,정정용,
이 블로그의 인기글

황교안 체제 결국 구멍 뚫리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