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10418
오늘방문     28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민생국회 반대자는 문재인 대통령?
06/11/2019 10:58
조회  423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59



정치투쟁 삼가면 국회 문 빨리 열 것이라고?


 

나경원 자유한국당(자한당) 원내대표(이하 나경원)가 어린아이 같은 소리를 하고 있다.

국회가 마치 아이들 놀이터로 착각하는 것 같은 소리 같이 들린다.

나경원은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순방 직후 대국민 사과를 하고, 여의도를 향한 적대 정치를 멈춰달라고 하면서,

대통령의 야당 공격이 줄어들수록, 전면적 정치 투쟁을 삼갈수록 국회의 문은 그만큼 빨리 열릴 것이라는 소리는 국회를 문재인 대통령이 하기에 따라 열 수도 있고 안 열 수도 있다는 말 아닌가?

민주주의 三權分立(삼권분립)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철부지 같은 소리 아닌가?

국회를 어린이 놀이터로 착각한 나경원 어린이가 대통령에게 하는 말인가?

정부를 총괄하는 대통령이 할 일이 있고,

국회에서 국회의원들의 할 일이 분명히 있는데 국회 회동을 멋대로 미루면서 대통령 정책을 막아버리는 국회의 권력을 이용하는 못된 자한당의 짓에 나라가 제 갈 길을 잃게 만들기로 작정한 자한당의 策略(책략)을 흐지부지 뒤바꿔놓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 책임으로 돌려 진상을 糊塗(호도)시켜 국민을 欺瞞(기만)하려고 갖은 策謀(책모)를 꾸미고 있는 것이다.

다음은 세계일보가 보도한 내용을 보자!

 

e°?i?¸i??e?? e??e²½i?? i??e?´e??i??


나경원, '대국민 사과' 제안 "정치투쟁 삼가면 국회 문 빨리 열릴 것"’이라는 제하에,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북유럽 순방 중인 문재인 대통령에게 대국민 사과를 제안하며 야당 공격과 정치 투쟁을 삼가면 국회의 문은 빨리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순방 직후 대국민 사과를 하고, 여의도를 향한 적대 정치를 멈춰달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그는 대통령의 야당 공격이 줄어들수록, 전면적 정치 투쟁을 삼갈수록 국회의 문은 그만큼 빨리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문 대통령이 6·10민주항쟁 기념사에서 좋은 말을 골라 사용하는 게 민주주의 미덕이라고 말한 것과 관련, 나 원내대표는 정치인에게 말보다 중요한 것은 옳은 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반론을 제기했다.

그는 그럴듯한 좋은 말로 포장된 왜곡과 선동이야말로 민주주의를 타락시키는 위험한 정치라며 문 대통령은 최근 언행을 스스로 돌아보시길 부탁드린다고 주문했다.

나 원내대표는 “(문 대통령이)서해 영웅 가족들을 초청해 북한 김정은 사진을 보여주고 호국영령들 앞에서 북한 정권 요직 인물을 치켜세운 것은 분명 틀린 행동이었다라며 이는 국민에게 아픔을 주고 갈등의 골을 깊게 하는 말로서 순방에서 귀국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사과라고 꼬집었다.

그는 또 김원봉 서훈은 추진되지 않을 것이라며 슬쩍 물러선다고 상처가 아물거나 분열이 봉합되지 않는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국회 파행 과정과 이유를 되짚어보면 여야 정쟁의 한가운데 대통령의 파당정치가 있었다라며 패스트트랙 상정 등 대통령이 나서 싸움을 부추기고 있다고 주장했다.

나 원내대표는 어떻게든 국회의 문을 열어 일하려는 야당인데 국정 실패를 야당 탓으로 돌리며 공격하고 있다라며 민생 국회의 대표적 반대자는 바로 문재인 대통령라고 비판했다.

이날 그는 대통령의 복심으로 불리는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이 전날 김경수 경남도지사와 회동을 갖고, 이에 앞서 서훈 국정원장과 몰래 만난 점 등을 비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지금 떠오르는 것은 조작선거와 부정선거의 그림자라고 의심했다.

아울러 관권선거 조작선거 태스크포스(TF)’를 설치해 여당의 불법선거 획책 시도를 막아내겠다고 다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e¬¸i?¬i?¸ e??i?μe ¹e³¼ e¹?i ?i?? i?¬i?¬e°? e¶?i? e?½ 3e°?eμ­ i??e°ⓒi?? i??i?´ i§?e?? 9i?¼ i??i?¸e³μi?­i?? i?μi?´ i¶?eμ­i??eⓒ° i?¸i?¬i??e³  i??e?¤. e¬¸ e??i?μe ¹i?? i?´e? e¶?i?° 16i?¼e¹?i§? 6e°?8i?¼e°? i??e??e??A·e?¸e¥´i?¨i?´A·i?¤i?¨e?´ 3e°?eμ­i?? eμ­e¹? e°ⓒe¬¸i??e?¤. 2019.6.9/e?´i?¤1 Aⓒ News1 e?¼e²½i?? e¸°i??


가장 올바른 소리를 한 대통령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면 그르게 말하는 나경원은 도대체 어디에서 온 인물이란 말인가?

서해 영웅 가족들을 초청해 북한 김정은 사진을 보여주고 호국영령들 앞에서 북한 정권 요직 인물을 치켜세웠다는 말은 일방적인 표현 아닌가?

인간 문재인이 그런 사고를 지녔다고 국민을 기만하는 이유를 확실하게 밝혀야 할 일이다.

사실을 사실로 알지 못하고 한 쪽 말만 듣고 싸움을 부추기는 짓은 철이 들지 않은 못된 어린 아이들이나 하는 짓이다.

과거 독재정권들이나 할 수 있었던 관권선거와 조작선거의 부정선거를 지휘했던 정당의 후예 답게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가 그런 방식을 취하지 않을까 먼저 겁내고 있는 것인가?

문재인 정부를 두고 독재를 한다고 하질 않나?

이젠 부정선거 그림자까지 운운하며 미리 煙幕(연막)을 치는 것은 아닌지?

국민은 문재인 정부를 믿는데 자한당은 믿지 못한다는 것은 과거 자신들이 부정선거에 達人(달인)정치를 했으니 도둑이 제 발 저리는 짓?

국민들은 자한당과 그 지도부를 먼저 의심하며 排斥(배척)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i?¤i?´i??e?? e??e²½i??


국민은 그 뉴스 댓글에 나와 있는 내용처럼 나경원을 憎惡(증오)하고 있다는 것만 알면 된다.

<wlsl>ID를 가진 이는

미치려면 곱게미쳐라..누구보고 사과운운하고있냐.?”라고 써서 기만 명의 동의를 받아내고 있다.

 

<쥐잡자>라는 ID의 소유자는,

“2년도 정신병자다...치료부터 받게 해야지 국민들 복통 안터진다...”라고 써서

거의 1만 명의 박수를 받고 있다.

<경대승>ID소유자는

“- 진짜 적폐 (내 인생이 먼저다.)

'토착왜구'

'언론 개혁에 앞장서는 정치인에게는 가짜 뉴스를 퍼붓고,

언론에 아부하는 것들에는 찬양 기사를 쏟아내는 수구기득권언론'

'권언유착'

'언론 개혁을 외치고서는, 언론사에 홍보비 지급하고 대대적인 취임 광고를 하는 것'

' "노무현시체 뺏기지 않으려는 눈물가상합니다", "문 후보 대통령 되면 꼬옥 노무현처럼 될 거니까

그 꼴 보자구요"라고 한 혜경궁김씨의 고발을 취하하라고 하는 것'

 

- 진짜 애국 (군부독재권력과 수구기득권언론에 맞서는 것)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유시민라고 쓴 이는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i¹?e°?e³? 'e??e²½i?? e¹?i? e¡ ' i ?i?? i?´i? e??

&lt;i?¬i? &gt;e¨¸e|¬ e§?e?? i?ⓒeμ?i??-e??e²½i??


국민은 나경원과 황교안 대표 그리고 자한당의 橫暴(횡포)를 영원히 잊어버릴 수 없을 것으로 본다.

자한당이 그렇게 반대하고 있는 소득주도성장 론도 점차 그 진가를 발휘하려고 하는데 자한당이 국회 발목을 잡고 있어 더 많은 進展(진전)에서 걸려버리고 만다.

그리고 자한당은 소득주도성장 론 자체가 잘 못된 경제정책이라고 국민을 衝動(충동)시켜 정책을 瓦解(와해)시키려고 한다.

자신들이 했던 정책보다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 정책들이 더 좋게 되면 차후 자한당이 정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는 점점 멀어져 가게 된다는 것을 너무나 잘 直感(직감)하는 쥐 같은 감각기능을 보유한 자한당과 그 지도부?

갖은 방법을 다해 국민을 기만하려고 하지만 문재인 정부가 가고 있는 길은 瑞光(서광)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미래가 보이고 있잖은가!

정직하게 산다는 것이 어렵기는 해도 한 번 좋게 제 軌道(궤도)에 들어서면 원만하게 나갈 수 있는 게 정직한 세계 아닌가?

올곧고 떳떳한 이들만 그 길을 갈 수 있는 것이지 권력을 잡지 않으면 죽을 것처럼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려고 하는 비천하고 비굴한 방법을 쓰는 자에게는 하늘이 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이 아니면 기회가 없다며 날뛰고 있는 한국기독교총연합(한기총) 전광훈 대표회장(이하 전광훈)이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이해가 쉽지 않을까?

정치는 자신들이 휘어잡겠다고 쉽게 잡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젠 이해가 될 때도 되지 않았나?

 

a??i?°e|¬e°? e¸°i?μi?´i?¼ i?  i??e°?e?¤a?? a??i´?e¶?i??eª?a??


촛불혁명은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국민의 熱意(열의)에 의해서 발현된 것이다.

그리고 국민들은 인간 문재인에게 권한을 넘겨주었다.

전체 촛불이 문재인만을 지지한 것은 아니라고 할 테지만 민주주의 선거를 통해 최종 결정된 인물이었으니 다른 이들을 좋아하는 이들도 따라가야 하는 것 아닌가?

잠시 실수가 없지 않아 김경수 경남 지사가 드루킹 집단에게 꼬임을 받은 사실은 없지 않았다고 할 일도 있었지만 드루킹도 자한당과 비슷한 권력의 시녀 같은 짓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는 알아채지 않았던가?

진실이 통하지 않고 권력을 잡겠다는 이들의 욕심에서 무엇을 잡게 될 것인가?

老子(노자)께서도 道德經(도덕경) 29장에서

자연에 拒逆(거역)하는 사사로운 개인의 뜻은 실패하고,

굳게 잡아보겠다고 애쓰는 자는 도리어 잃어버리고 만다[爲者敗之 執者失之(위자패지 집자실지)].라는 위대한 말씀을 남기지 않았던가?

나경원의 잔머리 돌리기가 결국 국민의 가슴만 아프게 하여 중도층이 자꾸만 자한당으로부터 멀어지고 있으니 얼마나 기쁜 일인가!

내년 총선까지 이런 상태로만 자한당이 계속 밀고가면 국민의 대다수가 자한당의 길고 무거운 쇠사슬로부터 자유롭게 변신될 것으로 본다.

정치투쟁은 자기들이 하고 있으면서 마치 문재인 대통령이 하는 것처럼 꾸미는 미련한 짓을 보고 있으나 이젠 깬 국민들도 많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든든하지 않던가?

믿기지도 않을 말을 하는 자한당을 믿는 이들이 얼마나 안타까운지 나경원은 알았으면 한다.

자한당에 귀속된 모든 언론만 제정신을 차리면 참으로 좋지 않겠는가!


i?¸e¸° e??i??e?? i?¤e°?e§?, i??i?? i??i?μi?? i?¤i?¨, i??A·i??i?? i?¤e??i?´ e°?i?? i?´e£¬ i¡´i?¨ e°°i??i?¼



원문 보기

https://news.v.daum.net/v/20190611154417145

https://news.v.daum.net/v/20190611194931943?f=p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679767&cid=50293&categoryId=50293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684422&cid=50293&categoryId=50293

나경원,정치투쟁,적대정치,문재인 좋은 말,나경원 옳은 말,서해영웅, 파당정치,민생국회,조작선거,관권선거,부정선거,양정철 김경수,황교안,전광훈,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민생국회 반대자는 문재인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