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10433
오늘방문     30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언론 매체들을 자한당이 장악했나?
06/10/2019 12:33
조회  434   |  추천   8   |  스크랩   0
IP 76.xx.xx.59


언론들이 자한당에만 붙어 다니나?

 

i ?e´?i?? i??eμ­e¸°e??eμ?i´?i?°i?ⓒi?? e??i??i??i?¥ [i´¬i?? e¹?e??i??]


이명박근혜 정권시절 야당(민주당계열 정당)들이 막말을 할 때는 조중동을 비롯해서 여당을 따르던 언론매체들의 怨聲(원성)이 즐비했던 것 같았다.

지금은 야당이 막말을 해도 반응이 시큰둥하고 야권 종교인들이 妄言(망언)을 일삼아도 본체만체하는 것 같은 느낌이다.

워낙 조중동 세력이 크다보니 그렇게 느낄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망언에 대한 사설도 없는 것 같이 느껴진다.

단지 위로할 수 있는 것은 댓글에서나 볼 수 있는 것이 전부 같은 심정이다.

민주당이 야당일 때 간단한 막말도 대서특필하던 언론매체들은 거의 조중동이었던가?

전광훈 한국기독교총연합(한기총) 대표회장(이하 전광훈)이 연일 문재인 대통령 하야를 들고 나서면서 기분 나쁘게 설치고 있다.

전광훈이 10일 한기총 총회 대의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내일 오후 2시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실에서 문재인 하야 특별 기자회견과 더불어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상·하원에 보내는 공개서한 대회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하면서,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나라와 교회를 주사파로부터 건져내자"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로 얼굴을 찌푸리게 하고 있는데도 말리는 사람조차 없는 것 같다.

정말 문재인이 하야해야 할 만큼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 것인가?

자유한국당(자한당) 민경욱 대변인(이하 민경욱)이 언급한 말을 보면 문재인이 정말 잘못한 것 같은 느낌도 받을 것 같다.

 

i??i?  e¹¨e¬´e?? e?¼e²½i?± - i??i? i??eμ­e?¹ e?¼e²½i?± e??e³?i?¸i?´ 10i?¼ eμ­i??i??i?? i?´e|° iμ?e³ i??i??i??i??i?? e?¤i?´i??e³  i??e?¤. 2019.6.10 i?°i?ⓒe?´i?¤


서울신문은

민경욱, '천렵질' 막말 이어 "우짤낀데?" 조롱이라는 제목의 보도가 있다.

문재인 대통령의 북유럽 순방을 나 홀로 속 편한 현실도피, 천렵질이라고 꼬집은 민경욱 자유한국당 대변인이 쏟아지는 막말 비판에도 대정부 공세를 이어갔다.

 

민 대변인은 이번에는 정부와 청와대의 경제상황 인식을 문제 삼으며 그래서 우짤낀데?”라고 조롱했다.

 

민 대변인은 전날 북유럽 순방을 떠난 문 대통령을 두고 불쏘시개를 지펴 집구석 부엌, 아궁이 있는대로 달궈놓고는 천렵질에 정신 팔린 사람마냥 나홀로 냇가에 몸 담그러 떠난 격이라고 비난했다.

 

천렵이란 강가에서 고기를 잡으며 즐기는 놀이라는 뜻인데, 민 대변인은 여기에 이라는 접미사를 붙였다. 표준국어대사전에 따르면 은 주로 좋지 않은 행위에 비하하는 뜻을 더할 때 쓴다.

 

이를 두고 제1야당의 대변인이 하기에 부적절한 막말이라는 비판이 제기됐다.

 e?¼e²½i?±, a??i²?e μi§?a?? e§?e§?

민 대변인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공세 수위를 높였다.

민 대변인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드디어 청와대 경제수석이 나서서 우리 경제 큰일났단다. 그래서 우짤낀데? 그래서 우짤낀데?”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7일 윤종원 청와대 경제수석이 추가경정예산(추경)의 신속한 국회 통과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경제 여건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고 언급한 것에 대한 반응이다.

 

윤 수석은 이날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 등 나라 밖의 불확실성 때문에 우리 경제가 하강할 위험이 커져 적극적인 재정 정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민 대변인은 곧이어 대통령은 경제 성공 중이라고 말하고 순방을 떠났고, 경제부총리는 후반기에는 경제가 좋아진다고 했다. 경제 수석은 경제불황이 장기화한단다. 제발 셋만이라도 입을 맞춰라말이 달라졌으니 셋 중 하나는 옷을 벗으셔야 되겠네라고 비꼬았다.

 

이어 민 대변인은 막말 논란에 대해 대통령 비판은 모조리 막말이라고 몰아세운다며 반박했다.

 

그는 막말이라면 그 말을 불러일으킨 문제 행동이 무엇이었는지도 따져 물어야 균형잡힌 시각이라며 1야당 대변인이자 국회의원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가열차고 합리적인 정부여당 비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i²­i??eμ°, i¹ e°?i?°i?? 'i²?e μ iº i??' i?´i?´


이상의 보도만 보면 川獵(천렵=시냇가에서 물고기 잡아가며 놀이하는 것)이라도 하기 위해 순방하는 것 같이 들릴지 모른다.

언론 매체들은 자기들에게 이익이 안 되는 말은 거의 하려하지 않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만 적는다고 하지만 팔은 항상 안으로 굽어들지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

점잖은 사람이 할 말은 아닌 것 같은 말 천렵질”?

이게 대한민국 제1야당 대변인의 머리[頭腦(두뇌)에서 나온 말이다.

이라는 말은 격이 없이 쓰는 말도 아닌 그 이하의 수준의 사람들이 쓰는 말이다.

고로 민경욱은 그 수준의 사람이고 민경욱은 자한당 대변인 수준에 맞게 최선을 다해 한 말 같다.

결국 자한당은 천렵질이나 하는 당이라는 말로 들린다.

미국은 하원으로 처음 등정하려면 올바른 말 연습부터 하게 만든다고 했다.

천박하게 썼던 말들은 모두 잊어버리고 등원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연습을 시키게 한다는 전통이 있다는데 한국의 자한당 대변인 수준은 막말도 서슴지 않게 하고 있다?

결국 점잖은 사람들은 상대할 수 없는 부류의 인물들이 국회 야당의원들 같다.

對談(대담)할 가치도 없는 당이고 그 당의 대변인은 人格(인격) 이하의 불손한 言辭(언사)를 쓰는 사람으로 인정해야 할것 같다.

 



불과 10여일 전 헝가리 부다페스트(Budapest)의 다뉴브(Danube)강에서 바이킹 시긴(Viking Sigyn)호 대형유람선에 받쳐 沈沒(침몰)된 허블레아니[(HABLEANY, 헝가리어로 '인어'=33인 한국인과 현지 승무원 2명이 승선됐었다]에 승선해 피해를 입은 한국인 관광객을 구하러 긴급히 출동하는 사고 수습 팀(신속대응팀)을 향해 민경욱은 골든타임 기껏해야 3이라는 말로 맥 빠지는 글을 올려 많은 사람을 실망시키고 있었다.

대한민국 국민이 타국에서 입어서는 안 될 사고로 침몰돼 죽어가고 있는데 자한당 국회의원이라는 이가 이미 죽을 사람은 다 죽었으니 서두를 필요도 없다.는 식의 글을 올렸다면 그걸 올바르게 바라볼 사람은 얼마나 될까?

헝가리 국민들까지 대한민국 정부의 사고 수습 대책을 두고 부러워하고 있는 것이 자한당에게는 그렇게 못마땅한 일로 비춰졌던가?

사람이 먼저다.”라고 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정치철학에 무슨 잘 못이 있는가?

 

i?¬i?±i?¤ e°?i?? eμ­i ?e³μi?­ e??i°ⓒi?? e¬¸i?¬i?¸ e??i?μe ¹ e?´i?¸


도대체 문재인 대통령이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잘 못했기에 자한당 무리들은 하루같이 날 선 非難(비난)批判(비판)을 일삼으며 국민을 愚弄(우롱)하면서 한편으로는 煽動(선동)시키고 있는가?

문재인 대통령이 이완용과 그 일당처럼 賣國(매국)행위를 했나?

친일파들처럼 일본 爲政者(위정자)들에게 붙어서 국민을 欺瞞(기만)시켜가면서 背叛(배반)하고 말았는가?

아니면 북한에 대한민국을 강제로 떠넘기고 있는 중인가?

가당치도 않은 疑惑(의혹)을 품어가면서 남북의 화해를 進一步(진일보) 논리를 飛躍(비약)시켜가면서 형용할 수 없는 의혹을 국민에게 품도록 가짜뉴스를 생산 布告(포고)하는 그대들의 蠻行(만행)만큼이나 할 것인가?


 [e?´i?¤i¤?i?¸] a??i²?e μi§?a?? e¬´i?¨ e?≫i?´e¸¸e??a?|e?¼e²½i?± e?? e??e³?i?¸ e??e???


자한당의 무리들의 잘못을 따진다면 無窮無盡(무궁무진)하건만 국민들에게 용서 한 마디라도 했던가?

박근혜 정권이라고 표면적으로 내놓고는 외부로부터 내둘리면서 최순실 지시를 받아온 박근혜 국정농단 중에서 자한당 현 대표자인 황교안은 그 당시 법무부 장관과 국무총리로 있었건만 그가 언제 국민에게 제대로 바른 정치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소리 한 마디 했었던가?

구렁이 담 넘듯 아무 소리 없이 박근혜 탄핵 1년도 안 돼 정치한답시고 나와서 문재인 정부를 향해 좌파독재자라고 한 말과 김정은 대변인이라며 엉터리도 없는 소리에 좋아 미치고 날뛰는 국민(자한당이 그들을 두고 "X 돼지라고 해도 좋아죽는 국민)들만 선동시킨 게 전부 아닌가?

많아봐야 103명이나 될까 말까 하는 국민의 지지를 받는다고 전체 국민으로부터 환영을 받는 것처럼 까불고 있는 자세가 참으로 역겹다.

박근혜 탄핵 당시 어림조차 없던 인물들이 미쳐 날뛰고 있다는 게 얼마나 비겁하게 보이는 지나 알고 있는가?

황교안이 얼마나 靈驗(영험)한 인물이기에 개신교의 한 집단 단체장까지 문재인 하야를 외치면서 교인들을 마치 IS[이슬람나라]집단의 체계로 이끌어가려 하고 있는 것인가?

전광훈이 하고 있는 일이 중동지역에서 퇴출되고 있는 IS 집단이 하는 방식처럼 보인다는 말이 나돌고 있음을 알기 바란다.

60세 이상 여성들을 앞세워 청와대를 습격한다고?

김무성과 같이 합작하여 4대강 폭파할 다이너마이트라도 빼돌려 준비하고 있었던가?

국가 顚覆罪(전복죄)가 얼마나 무서운지 이번기회에 알게 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언론매체 중 이런 말들이 거슬린다고 하는 방송은 진보계층 언론들이 전부 아닌가?

그렇다면 보수계층 언론들은 문재인 정부 전복을 劃策(획책)하고 있는 저들을 지지하고 있다는 말 아닌가?

 

5.18e?¨i²´ "'e§?i?¸3i?¸e°ⓒ' eμ­i?? i ?eª?i?´i?¼a?|5.18i??e³¡e?? e°?e ¥ i²?e²?i?´ e?¬e?¼"

i°¨eª?i§? "i?¸i??i?¸ i? e°?i¡±e?¤, i§?i??e²? i?´i³? e¨¹e??e?¤" vs 4.16i?°e?? "i±?i??i?? i²?e²?i??e?¼"


i??i??e?¹ e?¹e??i?? e²½i? i?? e§?e§? e§?i?´i??e?? i?¬e?? e½?e¸°? #i??e?  #i??e°?e? i??e? e?¤

e§?e§? i?¼e¶?e?? i??i??e?¹ e·¸e?¨i?? i??e³ e³´e?? eª¨i??i??e¡? i§?3i?¸


e¹?e¬´i?±, i²­i??e?? i?­i??e?? i?¸i ??

2019e?? 4i?? 17i?¼ 'i?¤e??'

i??i??e?¹ i??i? eμ?, "XXXXi?¼!".. i?´e²?i?? e¸°i??e?¤i?? "e±¸e ?i§?" e§?e§? i??e¬¸

i??i??e?¹ e§?e§? i??e¬¸ i?¸i ?i?¤ i ?i?  i°¨e|´e¹??

i ?i?ⓒe¸° i??i?? e§?i?¸ e·?i?? e¸°i??i??e²¬


5.18민주화운동의 진실과 역사를 욕되게 하며 否定(부정)하는 의원들을 두고 있는 자한당!

5.18 역사를 왜곡하기 위해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는 자한당!

4.16참사를 슬퍼하고 영원히 가슴에 간직하여 다시는 그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게 自肅(자숙)을 해도 시원찮을 것인데 지긋지긋하다며 노골적으로 유가족들을 비방하는 자한당!

문재인 대통령이 유럽을 순방하며 프랑스와 독일 등 수뇌들에게 남북 화해와 평화를 위해 후원을 요청한 것이 북한 김정은 수석대변인이라고 해야 할 정도로 나쁜 일을 했던가?

진정 외국 언론매체 한국산 기자의 눈에 보였던 것을 나경원 원내대표도 같이 따라했다는 게 웃기는 일 아니었던가?

마치 짜고 치는 고스톱같이!

문재인 정부 인사문제가 얼마나 지나쳤다고 북한 김정은이 문재인보다 낫다고 북한 정책을 자한당은 찬양할까?

만일 민주당에서 이런 말이 나왔다면 자한당은 어떤 상황까지 끌고 가려 했을까?

비유할 사람이나 물체가 없었던지 한센병(나병 또는 문등병)자들까지 들먹인 자한당!

막말의 대가들이 최근에만 이만큼 있는 자한당 내부를 들어가 본다.

황교안 나경원 민경욱 정용기 홍준표 김순례 김진태 이종명 차명진 정진석 김무성 한선교 김현아 등뿐 이겠는가?

자한당의 더러운 입은 어제오늘이 다를 뿐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

하지만 언론사들조차 박수를 보내고 있는지 깊이 있게 다루는 언론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 자한당의 미친 춤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중이다.


 i ?eμ­eμ?i?¡e°?i??i??i?? "eμ­i??i??i??e?¤i?? 5.18 e§?i?¸ e·?i??i??e?¤"


언론매체 기자들도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들이 살 수 없다고 할 테지!

김영란법이 있는 한 점심 한 끼 제대로 사줄 수 있는 위인들을 찾지 못할 것이다.

여당이 맑은데 돈 나올 구멍인들 있을 것인가?

배고프고 입이 메마를지 모른다.

하지만 정성스럽게 사실을 보도하는 습관을 들이기만 하면 그들의 후배들은 좋게 따를 것 아닌가?

처음 개척하는 先驅者(선구자)는 외롭고 힘들겠지만 후대를 이을 使命感(사명감)徹頭徹尾(철두철미)하다면 지금 배고픈 게 약이 되지 않을까?

국가를 바로 세울 수 있다는 透徹(투철)正義(정의)責任感(책임감)은 자연스레 따를 것이니 얼마나 神秘(신비)한 일이 될 것인가!

미래를 위해 사는 국민이 된다는 건 쉽지만은 않지만 그렇다고 어렵기만 할 것인가?

언론이 앞장서서 국민 좋은 말 쓰기 啓蒙運動(계몽운동)을 하는 것은 어떤가?


e?¬i°½, e±¸e ?i§?...i??i? i??eμ­e?¹ 'e§?e§? e??i??i¹?'



원문 보기

https://news.v.daum.net/v/20190610105605525

https://news.v.daum.net/v/20190610164150678

https://news.v.daum.net/v/20190610044233383

http://www.gocj.net/news/articleView.html?idxno=101909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5771042&cid=43667&categoryId=43667

http://www.edaily.co.kr/news/read?newsId=01489126622520408&mediaCodeNo=257&OutLnkChk=Y

민경욱,조중동,막말,망언,전광훈,한기총,전광훈 기자회견,문재인 하야,문재인 하야 특별기자회견,민경욱 천렵질,천렵,문재인 북유럽순방,골든타임3분,
이 블로그의 인기글

언론 매체들을 자한당이 장악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