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18231
오늘방문     8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김성태의 눈물, 국민은 가차없다?
07/23/2019 10:54
조회  431   |  추천   5   |  스크랩   0
IP 76.xx.xx.59



김성태, KT 채용 청탁 아니라며.. 아이 같은 눈물?

 

다 큰아이가 운다

더워 죽겠는데도

깨끗이 다린 양복 입고 큰아이가 운다

크나큰 손등으로 눈물 닦아가며 진짜처럼 슬피 운다

끝내 징징 짜고 마는 저 크고 큰아이는

도대체 왜 슬피 운다니?

 

 [i??i??] "e¬¼e°?e??i?´ e°?e ¤i?¤e?? i?μi?¸i?¨"... e??e¬¼ i?°i§? e¹?i?±i??


“22일 서울남부지검 형사6(부장검사 김영일)는 김(성태) 의원을 뇌물수수 혐의, 이석채 전 KT 회장을 뇌물공여 혐의로 각각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지난 2012KT 공채 당시 김 의원이 딸의 취업기회를 제공받았으며, 이 전 회장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의 증인으로 채택되지 않는 대가로 이러한 이익을 줬다고 판단했다.”라고,

뉴스1

‘"정두언 심정 이해"..검찰청 '1인시위' 김성태의 눈물이라는 제목을 걸어 보도하고 있다.

딸의 KT 채용 청탁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서울남부지검 앞에서 1인시위에 나서며 검찰 수사에 대한 반발을 이어갔다.

 

김 의원은 23일 오전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남부지검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며 전날 자신을 기소한 검찰을 '정치검사' '부역검사'라고 칭하며 피의사실을 공표한 것에 대해 즉각 수사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 자리에는 장제원·이은재·임이자 등 자유한국당 동료의원들이 함께 했으며, 김 의원의 지지자 10여명도 참석해 힘을 실었다.

 

김 의원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국민 앞에 섰다"면서 "이 다 안 되는 것을 알면서도 일단 기소부터 하자는 심산으로 검찰이 어제 무리한 기소를 강행했다. 대한민국의 어느 법리에 이런 기소가 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https://news.v.daum.net/v/20190723120952971

 

 e?¸i?? i±?i?ⓒ i²­i?? i??i?¹i?¼e¡? i?¬i??i?? e??e²¨i§? e¹?i?±i?? i??i? i??eμ­e?¹ i??i??i?´ 23i?¼ i?¤i ? i??i?¸ i??i²?eμ¬ e?¨e¶?i§?e°ⓒe²?i°°i²­ i??i??i?? 1i?¸ i??i??e¥¼ i??e³  i??e?¤. 2019.7.23/e?´i?¤1 Aⓒ News1 i? i??i?? e¸°i??


자유한국당(자한당) 의원들은 국회에서 일할 생각은 하지 않고 김성태 의원(이하 김성태)이 기소되자 또 한 의석을 잃어버릴 것 같았을까?

아니면 以心傳心(이심전심) 자신들도 머지않아 국회선진화법 위반 수사를 받고 기소될 것에 마음들이 통했던 것인가?

그도 아니면 문재인 정부를 향해 김성태와 같은 감정을 토하고 싶었던 것인가?

꼴불견의 작태를 보이고 있는 저들을 국민은 얼마나 이해를 할까?

해답은 간단하다.

댓글 3개만 보면 알 수 있다.


 [i?¬e?¼i?´e?? i??e³´] e?¨e¶?i§?e²? i??i??i?? 1i?¸i??i?? i??e?? e¹?i?±i?? i??i??


<text>라는 ID

악어의 눈물이네.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뻔뻔한가.

구속시켜라.

범죄자가 저렇게 활보하고, 큰소리 떵떵치는 나라가 세상천지에 어디있나 ㅉㅉ라고 적고 수만 명의 찬성을 받아내고 있다.

 

<MyMount>라는 ID

정두언은 언급하고, 노회찬은 잊었니?”라는 글을 올려 거의 70:1의 동의를 얻어내며 김성태가 말하는 '정치검사' '부역검사'라는 의견을 거역하고 만다.

 

<심재훈>이라는 ID

더 쳐 맞아야지라며 단호히 김성태의 언행을 叱咤(질타)하고 만다.

그렇다면 김성태는 왜 징징 짜며 만인이 보는 앞에서 이런 일을 벌려놓고 있는 것일까?

 

e??e¬¼ e?|e?? e¹?i?±i?? i??i??

 

내년 21대 총선에서 김성태는 더 이상 의원이 될 수 없는 지경에 닿아있다는 말이 된다.

가장 예민한 지금 그의 과거 비리가 수면 위로 올랐으니까!

그만이 아는 업무방해이든 직권남용을 한 것이든 스스로 알고 있기도 하겠지만 그들(자한당)에 대한 국민들의 마음은 이제 많이 떠나가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

저렇게 슬퍼 우는 것은 당당한 남성의 눈물이 아닌 못나니 눈물에 불과한 것이다.

지나치게 죄를 많이 짓고 나면 모든 게 다 허물어져가는 것만 같고 과거 잘못된 자신의 행동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가슴으로 터져 나오는 폭발음인 것이 아니고 무엇일까?

정말 죄를 짓지 않아서 당당하고 떳떳하다면 저런 눈물은 흘러나오지 않고 가슴이 담담해지면서 五氣(오기)衝天(충천)하게 되어 눈물 같은 게 어떻게 나올 수 있나?

이를 갈면서 가볍게 하늘을 보며 눈물을 글썽일 때가 없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어떻게 펑펑 울기까지 한다는 말인가?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요?


 i?μi?¸i?¨ i?¸i??i??e?? e¹?i?±i??


많은 사람들 생각은 김성태를 향해 가지가지 한다.’고 볼 수밖에 없을 것 같은 김성태의 눈물 아닌가?

저 사람의 진심은 과거에도 찾아 볼 수 없었던 冷血(냉혈)한 인물이거늘 어찌 펑펑 쏟아낼 눈물이 있을까?

늦게 찾아온 갱년기 우울증일 수도 있다고요?

그를 동조하는 사람들만 이해를 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내가 보는 김성태의 지금 感省(감성)은 자신의 모든 잘못에 대한 自虐的(자학적)인 눈물로만 보일 뿐이다.

많은 죄의 대가는 확실히 치러야지 너무 가볍게 치를 수는 없지 않은가?

국민에 대한 죄가 분명 있다는 것을...

 

e?¸i?? i±?i?ⓒ i²­i?? i??i?¹i?¼e¡? i?¬i??i?? e??e²¨i§? e¹?i?±i?? i??i? i??eμ­e?¹ i??i??i?´ 23i?¼ i?¤i ? i??i?¸ i??i²?eμ¬ e?¨e¶?i§?e°ⓒe²?i°°i²­ i??i??i?? 1i?¸ i??i??e¥¼ i??eⓒ° e??e¬¼i?? i??e|¬e³  i??e?¤. 2019.7.23/e?´i?¤1 Aⓒ News1 i? i??i?? e¸°i??


 

김성태 눈물,김성태,김성태 딸,김성태 딸 KT,김성태 딸 KT 채용 청탁,김성태 서울 남부지검,김성태 뇌물수수,이석채 뇌물공여,김성태 1인시위,장제원,
이 블로그의 인기글

김성태의 눈물, 국민은 가차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