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mhkim
삼보(beemh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12.2011

전체     609643
오늘방문     1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6 명
  달력
 
마약에 취해가는 대한민국 SNS
04/09/2019 10:55
조회  847   |  추천   5   |  스크랩   0
IP 76.xx.xx.59



마약에 취한 연예인들과 고위계층 자식들의 파행

 

버닝썬 수사가 날이 갈수록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되면서 사회 적폐가 뭍으로 걸러져 나오는가 하면 마약[narcotic]을 하는 고위정치인들의 아들들과 병원장 자녀들은 물론 사회전반에 걸친 마약쟁이들이 서서히 잡혀들고 있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i??e³´] e²½i°°, e°ⓒi?¡i?¸ e¡?e²?i?¸ i? e|¬ e§?i?½ i??i??e¡? i²´i?¬


경상도에서 오래 살아 경상도 사투리를 섞어가며 방송에 출연하는 로버트 할리[하일(河一)]까지 철창신세로 변해가는 상황에 연예계가 비상이 걸리지 않을 수 없을 게다.

배우자 명현숙과의 사이에서 아들 하재익, 아들 하재선, 아들 하재욱을 둔 그가 마약쟁이라니 입이 벌어지지 않을 수 없다.

나무위키는 하일에 대해 간략하게 1958년 출생이라며,

대한민국의 남성 방송인 1100 역대 1인 미국계 한국인,

대한민국으로 귀화한 인물로서 미국 서부 유타 주 출신의 변호사이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몰몬교] 신자이며 양성애자라고 적고 있는 것에 그가 마약을 했다는 것은 용납될 수 없는 현실의 파괴적인 뉴스?

몰몬교 신자들은 술은 물론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 같은 음식에도 입을 대지 말아야 한다는데 도대체 하일이 무슨 짓을 저지르고만 것인가?

혹시 통증을 이겨내야만 하는 중병을 앓고 있는 것은 아닌가?

양의 탈을 쓴 이리의 이중성이 노출되면서 미국인에 대한 더욱 강력한 적대감도 낫게 하리라!

마약은 원래 미국인을 비롯해서 외국인들이 들여와 한국 사회를 교란시켜 놓았기 때문이다.

 e²?e??i?¬-i?¬e²?3i?¸-i?ⓒi??e??...i?´i   e§?i?½i? i?μeμ­?


2018년 관세청이 적발한 마약류는 2017(69kg) 보다 6배가 많은 426kg,

SNS를 통해 이 마약은 아주 빠르게 사회로 빠져나간다고 한다.

공공연히 사회는 마약을 할 수 있는 현실의 대한민국?

단속조차 쉽지 않게 점조직화 된 현실?

() 홍두영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걸려든 것도 버닝썬을 수사하면서 불거지고 말았다.

경찰과 검찰 조직 속에서 눈을 감아주지 않으면 벌써 들통이 났어야 할 황하나가 이제야 철창으로 향하고 있다.

1억으로 자신은 철창에서 면제될 수 있었던 것만 봐도 보수적인 사고가 얼마나 무서운 이념인지 깨달아야 하는 현실인데 일부 정치꾼들은 보수가 경제를 살릴 수 있다는 헛소리도 서슴지 않는다.

돈이 넉넉지 않거나 마약이 몸에서 반응을 할 수 없다는 신호를 하는 사람들은 환각제를 투여할 수 없다고 한다.

마약도 받아들이는 몸이 정말 따로 있다는 말인가?

다음백과는

마약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쾌감(기분이 매우 들떠 있는 상태)을 느낀다.”고 적고 있다.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말 아닌가!

 

85gm,a7rii,fe85,sel85f14gm,e°?i?±,e°?i?±i?¬i§?,e°?i?±i?´e?¼,e½?,e?¸e?¬e|¬i?¤,e¶i²?,e¹?i?°i§i?¬i§?,i??e??e³μi??,i??e??,i??e·e¹?,i??e·e¹?e½?,i?¬i??


진통 억제를 위해 고대부터 양귀비에서 축출해낸 아편의 모르핀은 고통 받고 죽어가는 환자들을 위해 사용해야 신의 정신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거늘 幻覺(환각)에 빠져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르는 비인간적인 자세가 좋다며 쓰는 사람이라면 오지게 고생해야 마땅한 것 아닌가?

국가가 법으로 지정하여 쓰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분명 있는 법이다.

사회를 엉망으로 망가뜨릴 수 있다는 것을 방지하겠다는 의지 아닌가?

그걸 알면서도 많은 돈을 주며 취해 날뛰는 인물이라면 정치인들의 자식인들 어디에 써먹을 수 있을 것인가?

하지만 정치권력을 이용해서 그들을 구제한 정치꾼이 있기에 마약이 돌아다닌다는 거다.

근본을 잡지 못한다면 어찌해야 할 것인가?

돈의 귀중함을 모르는 사람들은 용서할 수 없다.

마약을 쓰면서 철창은 면하고자 했던 그들을 찾아내야 한다.

하일 같은 인물 속에 더 깊숙이 숨어서 꾀한 제2의 범행이 있는지도 수사해야 한다.

있는 자들의 돈자랑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검경은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e²i°°, 'i??i§ i?¹i??e¶?i??' e³ i?½i ?i ?i?°i?? i??i??e?¤ eμ¬i??i??i?¥


2017년보다 지난해에 6배가 많은 양의 마약이 들어와 판치고 있다는데 문재인 정부는 도대체 무엇을 했단 말인가!

지금 단죄하지 못하면 그 세력은 날로 번창해질 것이 분명하다.

철저히 막아내야 한다.

하지만 자유한국당의 정치꾼자식들이 그 안에 포함돼있는 한 21대 총선이 끝나기 전에는 쉽지 않은 일 아닌가?

제발 수사권을 잡은 자들은 정신을 차려 세상을 올바르게 살기 바란다.

범죄자들과 한통속이 되지 말라는 말이다.

사회를 맑게 하면 분명 영광된 일이 앞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 것만 내세워 청정사회 건설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간절히 바라고 싶다.


i²­i ? i??i?°i??e²½i??i?? i?¤i?°e?? e°?i??i? e§?i?  e³¸e²ⓒ i?¬e°° > i?¬i??/e²½i ?i²­i ? i??i?°i??e²½i??i?? i?¤i?°e?? e°?i??i? e§?i?  e³¸e²ⓒ i?¬e°° > i?¬i??/e²½i ? | e² i?¤i?¸i? e¬¸i?¬



원문 보기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b07m0597a

https://namu.wiki/w/%ED%95%98%EC%9D%BC(%EB%B0%A9%EC%86%A1%EC%9D%B8)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904091044001&code=940100

 

 

버닝썬,마약,마약쟁이,로버트 할리,하일,명현숙,몰몬교,관세청 마약류,황하나,진통제,양귀비,아편,모르핀,마약 정치권력,돈자랑,자유한국당,청정사회,
이 블로그의 인기글

마약에 취해가는 대한민국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