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ri11
아리아리(ariari1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25.2018

전체     103573
오늘방문     4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뉴욕에서 한국으로 택배 짐 부치기! :: 현대해운 드림백 가격은 얼마?
05/14/2020 15:06
조회  115   |  추천   22   |  스크랩   0
IP 104.xx.xx.51



***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에서 1년 반 동안 대학원 생활을 하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급하게 귀국을 하게 된 학생입니다 ㅠㅠ


아직 학교를 더 다녀야 하는데 정말 어쩔 수 없이...

급하게 들어가느라 정신 없이 준비하고 그랬었네요.


다른 분들은 조금이나마 편하게 준비하시라고 후기 남겨봐요.


미국에 처음 올 땐 짐을 별로 안 가지고 왔어서

미국과 한국 간의 짐을 보내고 하는 것에 대해 완전 문외한이었죠.


미국에서 생활하다보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게 많았어서

이것 저것 생활 용품이나 옷이 많아지게 됐어요.

그래서 비행기 수하물로는 도저히 안 될 양이 돼서...

아는 정보가 없어 처음엔 우체국 택배로 알아보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조금 더 검색해보고 알게 된 현대해운 드림백 !



드림백은 현대해운에서 자체 제작한 3단 이민가방을 사용해서

짐을 포장하여 보내는 이삿짐 서비스인데요~

갖고있는 캐리어, 이민가방, 혹은 박스가 있으면 그걸 써도 된답니다!!


저 같은 경우엔 룸메이트가 이사할 때 쓰고 남은

라지 사이즈 홈디포 박스가 두 개 있어서 그거랑,

드림백 이민가방 한 개 주문해서 총 세 개 보냈어요.


그렇게 했더니 통관비까지 포함해서 총 $502!!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항공이랑 비교하면 정말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고,

다른 택배업들과 비교해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그러고 무엇보다... 상담원 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ㅋㅋ

왠지 꼭 드림백으로 해야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드림백 한 개 주문한 걸 뉴욕에 받기까지는

저는 딱 5일 걸렸어요. (주말 제외하구요.)


출국일 딱 이틀 전에 드림백이 와서 ㅠㅠ

부랴부랴 짐 싸서 UPS 스토어에 드랍하고,

겨우 출국일 맞춰서 나갔습니다.ㅠㅠ

사실 박스를 더 사서 보냈어도 됐긴 한데,

나중에 미국에 다시 돌아올 걸 대비해서 드림백도 사놓고 싶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미리 알아보시고 여유있게 하시면 더 좋을 듯 해요!


원래 드림백이 한달 반정도? 걸리는데,

요즘은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조금 더 걸린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저는 운이 좋았는지, 정말 딱 한달 반 걸렸던 것 같아요.

아니면 너무 맘 놓고 있어서 빨리온 느낌이 더 들었는지ㅋㅋ


한국에서는 집 앞까지 배송해줘서 진짜 편했어요.

안에 진짜 작은 밥솥도 하나 넣었어서 혹시나 파손될까봐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전혀 파손되지 않고 잘 왔네요 ㅠㅠ


이런 서비스가 있어서 감사하고 다행입니다.

다른 귀국하시는 분들도 안전히 귀국하세요!!

***



현대해운 드림백을 이용하여 귀국하신 유학생 고객님의

소중한 생생 후기였습니다 :D


요즘처럼 급하게 귀국하시는 분들이 많은 때에

가구나 가전제품처럼 큰 짐들은 모두 처분하고,

필수품들만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럴 때 드림백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귀국하실 수 있답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드림백 상담 문의는

현대해운 미주본부 +1 310-763-0001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미주본부 영업시간: 월~금 8:30am~5:30pm




뉴욕유학생, 뉴욕택배, 뉴욕이삿짐, 뉴욕이사, 뉴욕귀국이사
이 블로그의 인기글

뉴욕에서 한국으로 택배 짐 부치기! :: 현대해운 드림백 가격은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