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box
USA Insight(applebox)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02.2013

전체     67003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8 명
  달력
 
[스크랩] 한방 '침 시술' 무제한 길 열렸다
11/06/2018 20:45
조회  342   |  추천   0   |  스크랩   0
IP 106.xx.xx.29
차민영 서울메디칼그룹 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조쉬 마틴 앤썸 블루크로스 메디케어 서부지역 대표(오른쪽 세번째) 등 양 업체 관계자들이 꽃다발을 들고 협약식을 자축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차민영 서울메디칼그룹 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조쉬 마틴 앤썸 블루크로스 메디케어 서부지역 대표(오른쪽 세번째) 등 양 업체 관계자들이 꽃다발을 들고 협약식을 자축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서울메디칼그룹의 메디케어 HMO 플랜에 가입한 시니어들은 한방의 '침' 시술을 횟수에 제한 없이 받게 될 전망이다. 최근까지는 연 12회로 제한돼 왔다.

서울메디칼그룹(SMG.회장 차민영)측은 지난 5일 옥스퍼드팔레스 호텔에서 미국 최대의 메디컬 헬스플랜(보험) 회사 중 하나인 앤섬 블루크로스(Anthem BlueCross)와 '메디케어 HMO 플랜' 전국(Nationwide) 협약식을 맺고 이 같은 내용을 알렸다.

또 한인 시니어들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혜택을 더욱 늘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블루크로스의 3개 지역(동부·중부·서부)을 대표해 이날 참석한 조시 마틴 앤섬 블루크로스 서부지역 대표는 "SMG는 오랜동안 함께한 파트너"라며 "특히 미 전역에 지사 격인 IPA(메디컬그룹)을 설치하며 네이션와이드 IPA로 발전해 우리는 더욱 강한 파트너십을 갖기로 했다"고 말했다.

<script>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isplay('div-gpt-ad-1510881657836-1'); });</script>
또 "최고의 의료를 상징하는 '파이브 스타'등급을 유지하며 우리뿐만 아니라 주류 헬스플랜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틴 대표는 "앞으로도 한인사회와 SMG가 필요로 하는 혜택을 추가할수 있도록 하겠다"며 "침술을 무제한(언카운트리스)으로 받을 수 있게 된 것은 한인 시니어와 SMG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우리의 첫번째 선물"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회장도 "미 전역에서 내로라하는 메디케어 헬스플랜 업체인 블루크로스가 먼저 연락이 왔다"며 "우리도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한인들과 한인커뮤니티를 위한 혜택을 제안했고 침의 무제한 시술이 첫 번째 혜택이 됐다"고 밝혔다.

블루크로스 입장에서도 첫 전국 협약이어서 각 업체 대표들과 주요 관계자들이 모여 기념사진 촬영과 케이크 커팅이 이뤄졌다.

한편 서울메디칼그룹은 지난해부터 시애틀과 조지아 하와이 등지로 그룹을 확장해 7개 지역에 자회사 격인 IPA를 두고 있다. 이 자리에서 차민영 회장은 "계속 타주로 확장하는 네이션와이드 계획을 실행해 갈 것"이라며 "조만간 좋은 소식을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ad.koreadaily.com/ad.dll?area=P_LA_SOC"></script>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방 '침 시술' 무제한 길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