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box
USA Insight(applebox)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4.02.2013

전체     67003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8 명
  달력
 
미국 캘리포니아 LAX공항에서 우버 ( Uber) 타기
12/22/2018 23:37
조회  380   |  추천   0   |  스크랩   0
IP 104.xx.xx.181

미국은 택시비가 비쌉니다. 게다가 팁도 더 내야지요.(택시비의 15~20%)


미국에서는 우버(Uber)와 Lyft (리프트)를 타기 쉽습니다. 한국은 카카오 카풀로 이슈가 크지만 결국 대세를 이길수 있을까 싶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미국 LAX에서 우버를 어떻게 타는지 자세히 나와있네요.

일단 한국에서 미국우버 앱을 깔아두세요. 그리고 결제할 카드도 미리 입력을 해 놔야지요.

한국카드 등록시 해외에서 사용가능한지 전화로 은행에 확인해 두세요 !

LAX 공항에서 우버를 탈때는 출발선(2층)에서 타시면 덜 복잡합니다.




"pick up"이라는 표지판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면 쉽게 찾을수 있고 "American Airline"근처에 있습니다.

공항에 무료 인터넷( WiFi)가 되니 우버 X를 신청하고 표지판 앞근처에서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가족이면 우버 SUV도 고려대상이겠네요) 부르는 사람들이 꽤 있으니 차모델과 번호판 잘 확인하시구요!!

우버를 신청하면 운전자 사진및 정보, 택시종류 및 번호판등이 상세히 나오니 유심히 지켜보면 됩니다. 차를 빨리 찾지 못하고 지연될시는 지체보상금도 조금 있습니다.1센트~2달러 미만이니 그리 큰 걱정은 없어요.저도0.25센트 차지되었네요 ㅠㅠ..핸드폰좀 보고 있다가..연결이 잘 안될시는 우버 드라이버가 전화를 할수도 있으니 긴장하지말고 잘 응대하시면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출발선( Departure Level, 2층)으로 나가면 오른쪽으로 가서 D라인에서 우버(Uber)를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LAX에서 토렌스까지 22달러 나왔습니다. (평일 오후) 물론 핸드폰에 적힌 예상금액이지요..

인터넷으로 가는길을 등록하고 자동으로 거리와 요금이 계산되니 영어에 부담이 있거나 바가지 요금이 걱정된다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솔루션이지요.

보통 미국 택시를 타면 10 ~ 20% 팁을 더 주는데 우버는 나중에 팁을 줄지 안 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친절히 잘 해줬으면 2달러 이상 더 줘도 상관없겠지요 ! (2~10달러이상 차등)

영어를 못한다고 겁먹지 마세요. 출발점과 도착점을 입력해 놓으면 말 한마디 없이 도착할 수 있으니까요...하지만 가면서 영어도 배울수 있다는 찬스~~~

https://www.uber.com/ko-KR/airports/lax/

https://www.flylax.com/-/media/flylax/ground-transportation/ground-transportation-waiting-areas.ashx?la=en&hash=6A0090921578656CABB9BC5F4DCB182E9E239198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몇 번 타보면 우버만큼 싸고 편리한 교통수단도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국택시가 필요하다면쪽지 주세요~~~


미국우버타기,LAX공항우버,uber,lyft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미국 캘리포니아 LAX공항에서 우버 ( Uber) 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