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399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이명박의 정치보복 은 자업자특이고 나라를 이꼴로 만들었다.
03/22/2018 11:31
조회  591   |  추천   14   |  스크랩   0
IP 73.xx.xx.154

이명박의 정치보복 은 자업자특이고 나라를 이꼴로 만들었다.


  이명박은 한낮 이름없는 학생시절 학생운동으로 정주영 회장에 눈에들어 정주영 회장의 추천으로 박정희 대통령에게 보고되여 박정희 대통령이 정희장에 청을 받아드려서 출세가두를 달린사람이다.결국그가 대통령이되기까지는 박대통영의 공이컷다. 그러나 그는 우리보수의 단결를 무너트리는 데 대하여 큰 공을 세우고 우늘날 우리나라가 좌파정치에 길을 터주고 우파의 기본을 무너트리는 우를 범했다. 그는 은혜로 원수로값는 신위 없즌 사람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죄없이 촛불선동에 휘말려 최순실 사건으로 곤경에 처할 때 그 는 그의 가졌던 적개심으로 축근을 부추키고 결국 보수우파는 오늘날 박근헤를 옥에가두고 그가 얼마나 만족했는지 모르지만 은과은보는 오늘날 그 의 앞에 떨어졌다 그가 어떻한 인간성인가를 단적으로 보드라도 그는 매정한 사람이다 자기가 15년이나 다리고 있던 김희중 전 청화대 비서실장 비서관 부인이 김희중 출감 1달을 남게놓고 생활고로 자살 하도록 내버려둔것은 인간이하의 행동이다 제가 옛날 얼마나 잘살았기에 그런 인간이 대통령이라니 기가차다 아는 이웃이라도 그런 형편이면 도와주어야 인간이다,


  지난 대선때 찾띄기 문제로 당이 깨여져서 없어질번 했을때 박근혜를 끌어내여 당 재건을 하고 대선이 시작될 때 이명박은 자기가 대통령이 되겟다고 나서고 박근혜도 자기가 대톨령이 되겠다고 나서는 바람에 누가 양보하면 될것을 서로고집하다 두사람이 선거로서 대결하여 결국 이명박이 당선되기는 했지만 그때부터 두사람은 원수지간 이되여 한 당에서 두패의 패거리에 싸움이 시작되고 그 원한이 극에사무친 이명박의 복수로 최순실사건으로 궁지에몰린 박근혜대통령을 자파의 김무성 유시민 등 을 시켜서 박대통령을 탄핵하게 하고 자기는 뭐 그리 깨끗하다고 국민이 원한다면 그리해야 한다고 아가리를 놀리더니 자기는 자원개발이다 뭐다해서 얼마마한 국고손실을 기쳤으며 국정원 특활비 시비도 뜨겁다.그가만든 회사도 문제가 아닌가?


  박근혜 대통려의 아량으로 아무 문제없이 잘 넘어갈 뻔 했던 사건이 뒤집혀서 이제 저 자신이 형무소신세를 지계되니 세상일이란 배신이란 반드시 뒤돌아 옴을 알 계된다 제가 박 대통령에 협조했더라면 박 대통령이 지금 옥중에있지도 않았을 것이고 그가 지금 온 가족이 추한 꼴을 보이지 않았어도 될일이 아니었을까 ? 그가 박대톨령을 옥에 가두고 얼마나 통쾌 한지모르지만 덕택에 보수는 괴멸이 되고 문재인 정권이 그 덕을 톡톡히 보고 나라의 장내는 백석간두에 서 있다. 그가 보수괴멸을 가져온 장본인이다 그가 오늘을 잇게한 박정희 대통령을 생각 해서라도 그래서는 못쓴다 문명 박 근혜대통령은 죄가없다 최순실 사건정도로 대통령이 감옥에 간다면 이명밖자신은 종신진역을 가야할 형편이다.


  세상에 죄없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 모르지만 박근혜대통령을 지금도 연일 죄없는 박 근혜 대통령을 석방학라고 수십만 시민이 일년이 넘도록 테모를 하지만 이병박구속 한다고 해도 누구도 구속반대 하는 사람은 없다.그 이유가 어디에 있겠나 가난한 집안에서 태여나 대통령까지 되고 어리어리한 집짓고 떵떵 거리면 사는 것은 모두 누구에게 입은 덕이냐? 배신으로 이명박 한사람만 망하면 대행이지만 그로인해 대한민국 보수국민 전체가 피해를 보고있으니 이나라의 장래가 걱정이 될뿌이다. 공산당은 뭉치는 것이 특히지만 보수는 자기한사람만 을 생각하니 단결이 될수 없다. 이명박 은 양심부터 고쳐야 한다. 자기한사람의 정치보복이 국가전체가 공산화 일보직전 에 잇고 문재인은 현법까지고친다고 야단이다.


  국가의 장래는 한 지도자의 장래에 달려있다 한 지도자를 어떻한 지도자를 뽑느냐에 따라서 그국가의 운명이 달려있다 지금 우리나라는 박정희대통령 같은 지도자가 필요하다 문재인 같이 평화만 외치고 혈맹 미국을 등지고 친중 친북의길로 가는 것은 지극히 위험하다 국가존망이 백척 간두에 서 있다 문재인 은 자기가 생각하는 평화가 올 것이라 생각하는지 모르지만 거기에는 노예의길 밖에 앖다 우리도 핵을 가지고 힘에 우의에 섯을때 평화는 저절로 찾아온다 약자의 비명은 강자에게는 즐거운 노래소리에 불가하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명박의 정치보복 은 자업자특이고 나라를 이꼴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