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101556
오늘방문     1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우리 후손의 불행을 우리는 막아야 한다.
02/20/2018 12:18
조회  652   |  추천   19   |  스크랩   0
IP 73.xx.xx.59

우리 후손의 불행을 우리는 막아야 한다.


  필자는 옛날 사람이라 인생을 오래 살면서 긴 세월을 일제의 억압이며 해방의 기쁨이며 좌우파의 대결이며 6.25의 슬픔이며 역대 대통령의 치적이며 모다 보고 느끼고 혼자 생각 헌것도 많다. 필자는 해방 전 왜정 취하에서 굶주림이며 보릿고개며 이승만 대통령의 반공 정책이며 민주당 정권의 내분이며 그 싸움 그리고 학생들의 북으로 가자고 날뛰든 그 모습도 보았고 그로인해 516 군사 혁명도 그 후에 역대 대통령의 정치스타일 보수우파의 정치며 좌파 진보의 집권 10년을 다보고 오늘날 문재인 정권까지 겪으면서 어느 것이 옳고 그름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현 집권당 문재인의 386 운동권 주체사상 좌파 정책은 시작부터 망국의 길로 가기 때문에 사랑하는 내 조국의 앞날을 생각하면 너무나 기가차서 잠이 안 온다. 그들이 말하는 촛불혁명 이다 뭐다 하는데 정치만 잘하면 촛불혁명이든 등잔불 혁명이든 상관없다. 그러나 시작부터 잘못 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좌파정치는 오래 가면 나라가 망하고 공산화 되어 우리후손의 비극을 두 눈으로 보는 것 같아서 진심으로 바라건대 보수우파의 집권을 열망하며 하루속히 좌파정권이 무너지기를 고대하는 사람이다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을 자기 당 스스로가 배신하여 감옥에 가두고 그 배신자들이 하는 꼴은 정말 과관 이다. 저이들 끼리 싸워서 정권을 빼앗기고 자기들 배신으로 대통령을 감옥에 보냈으면 반성하고 감옥에 보낸 자기들의 잘못을 깨달고 대통령 석방을 위해 노력함이 옳을 것이나 어느 한사람 그런 사람이 없는 보수는 희망이 없다. 아무리 정치판이라 하지만 그래도 사람이면 최소의 양심은 있어야 할 것 아닌가? 그런데 당 대표 라는 사람이 오히려 대통령을 제명 하고 당에서 쫒아내니 그것이 당에서 할 일인가?


  과연 홍준표의 국민신임도가 박대통령을 앞선단 말인가 ? 배신한 자당의원들의 위해 탄핵되기는 했지만 박대통령은 우리국민 다대수는 그를 보수우파의 신불로 보고 있다 .어느 누구도 보수우파에서 그를 따라갈 사람은 없다 그녀가 걸어온 인생역전 보수우파를 위한 희생 . 다 무너진 당을 천막에서 재건하여 이룩한 공로는 보수우파가 모르면 안 된다. 나도 홍준표 가 당 대표가 되여 기대한바 컷다 그가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를 주장하며 보수우파 재건을 위해 큰일을 해 줄 것이라고 믿고 그를 좋아했다.


  그러나 그는 큰 실수를 했다 박대통령을 출당시키고 박근혜 대통령을 배신한자 들만 모아서 당을 만들고 공산당 조직을 무너트리고 좌파와 싸워서 승리는 물 건너갔다. 그가 무엇보다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키는 돌이킬 수 없는 우를 범했는지 참 너무도 앞을 못 보는 그의 행동은 아타까울 뿐이다 지금단장이라도 박근혜대통령과 홍준표 당 대표를 놓고 국민의 표를 뭇는다면 홍준표는 박근 혜를 딸라가지 못할 것이다. 아무리 급해도 배신자를 모아서 그 당이 좌파를 누르고 집권 할 것이란 꿈을 깨고 박근혜 구명운동부터 다시 시작하고 의리를 지키는 길만이 승리의 길이 될 것이다 .


  문제인의 정책은 자멸의 길로 가고 있다 북한 을 보고 아무리 평화를 외치고 가진 것을 다 준대도 결국 약자의 애원일 뿐 배곱흔 사자가 약한 사슴이 애원한다고 잡아먹지 않을까 그는 불가능 한 일을 평화다 전쟁은 안 된다 하면서 김정일의 2중대 노릇을 하면서 반미 친중 정책을 쓰지만 결국은 성공을 못할 것이다 문재인 정부는 막대한 평창의 손실이며 원전 페기 비 정규직 을 정규직으로 최하임금 기타 등등으로 국고는 거들내고 더 지당하지 못하고 자멸할 것이다. 그가 빈미한 덕으로 미국의 반격은 우리나라를 초토화 하기위한 복수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이로 인해 일자리는 줄어들고 물가는 치솟고 도탄에 빠진 좌파를 공격하는 좋은 기회지만 홍준표 식이면 승산은 없다.


  그러나 문재인 의 정책은 촛불든 사람들이 제 정신이 뒤 살아나고 있는 것이 한가닥 희망이지만. 지금 정계에 발을 들어 놓치 않은 젊은 보수우파를 대량 발굴하여 위기에 이 나라를 바로잡아야 한다. 그러나 좌파의 단결력과 투쟁방법을 우파도 배워서 한번 물면 절대로 놓치 안는 방법과 공산당의 하부조직을 얼마나 잘 단결 하나 알아야 한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전쟁에 이긴다고 했다. 보수우파는 단결하여 새로운 당대표를 선출하여 위기에 이 나라를 반석 우에 올려놓는 시급한 일에 뭉쳐서 최후에 승리를 위하여 단결하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 모두 공산화되기 싫으면 단결하여 지금 우리뿐 않아라 우리의 자손들의 미래의 불행을 미리 막아야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우리 후손의 불행을 우리는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