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7144
오늘방문     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김대중 납치사건이 성공 했더라면 오늘의 한국의 정치판은 달라졌을 것이다.
02/15/2018 08:02
조회  867   |  추천   20   |  스크랩   0
IP 73.xx.xx.59

 김대중 납치사건이 성공 했더라면 오늘의 한국의 정치판은 달라졌을 것이다.


  오늘의 한국 좌파로 인한 혼란은 김대중 으로 인해서다. 지역 감정역시 김대중 김영삼 두 사람의 대통령 출마로 안한 김대중이 그가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 김영삼과 대립 하면서 목포태생이라 그가 만들어 낸 작품이다. 오늘날 전라도가 저렇게 좌경화된 것은 김대중 때문이다. 만약 1973년8월8일 김대중 납치사건이 성공 했더라면 오늘날의 한국은 저렇게 좌경화 되지 않았을 것이다. 오늘날 북한이 핵을 개발하여 우리는 머리에 핵을 이고 저들의 협박에 질질 끓여 다니지 않았을 것이다. 그가 대통령이 되므로 해서 햇빛정책이다 하면서 북한에 4억 5.000만 딸라의 자금을 줌으로 해서 핵이 개발되고 오늘날 우리는 핵을 이고 살면서 북한의 큰 소리를 들으며 굽실굽실 하면서 좌파정부는 매사를 복종하고 그들의 원하는 대로 끌려가고 있다


  대통령 선거로 놓고 김영삼 김대중 의 대립은 결국 그가 만든 자역 감정으로 온 전라도가 한 덩어리가 되엿다 그때 필자는 서울대 안에 땅1.000평의 토지판매대금을 밭기 위해 광양에 가 있었다. 호델 안은 선거운동자들로 밤낮이 없었다. 그때 그 사람들이 김대중 선생 김영삼 새끼 하면서 경상도 사람은 전라도 주유소에서 차의 기름을 넣어 주지 않고 기름을 넣고 싶으면 김대중 선생 만세를 외처야 기름을 넣을 수 있었다 그 가 벌인 전라도 홀대론 거짓말 정치공작은 그의 특기다. 수없이 많은 정계 은퇴다 또 복귀다 하면서 그의 정치공작은 특히 1997년 대선 때는 김홍일 로 하여금 이회창 자제의 평풍비리를 만들어서 당선이 확실시되던 이회창을 떨어트리고 그가 당선되었다.

그는 

치부에도 귀재다 돈에 대한한 절대로 남에게 막기지 않는다. 특히 대선 때 노태우에게 20억+알파 을 받았느니 박철원 에게 200억을 밭았다는 등 소송중이 얻지만 선거중이라 선거후로 재판이 밀리면서 결국 그가 당선됨으로 해서 흐지부지되고 말았다. 그는 공산주의자 이다 일본 월간지 정계 1996년2월호 를 보면 그가 공산주의자 엿고 보도연맹 가입자이며 해군 함정에서 총살직전에 미군 정보게통 김진하씨(학교동창) 에 위해서 구해지게 되였다고 한다. 그가 대통령이 됨으로써 많은 국가보안법 위반자를 사면 하엿으며 그가 인권신장투쟁 3단계통일방안 제창 남북 평화에 공여한 공로로 노벨 평화상을 받기도 했다. 그 개인의 영화는 그러하지만 우리 국민은 북한의노예로 전락 하계 만든 장본인이다. 그때 납치 되였을 때 죽였더라면 오늘날 우리나라가 이렇게 좌파 세상이 되지 안았을 것이다.


  오늘날 그가 민주노총 과 전교조 의 정치활동 허용한 결과로서 오늘날 우리는 좌파 386 공산주의 주체사상 학생 운동자가 하는 꼴은 잘못하면 우리는 대한민국 존망에 기로에 섰다 문재인은 민주노총 전교조 등을 내세워 불법으로 합법정부를 촛불혁명이다 해서 뒤엎고 우리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제 멋대로 복지다 뭐다 해서 국고를 탕진하고 북한을 평화회담 하자고 애걸하며 우리안보는 안중에도 없고 북한 입맛에 맞는 정책만 세우고 전쟁은 안 된다 하면서 원전 폐기며 평화회담을 외치고 있다. 적페 청산을 외치는 문재인 정부는 그의 친중 반미정책으로 우리나라라는 경제보복을 받을 것이고 샤드 배치반대며 사사건건 미국을 등지는 정책은 우리나라를 힘들게 할 것이다.


  더구나 그가 재벌을 등지고 강성노조 전교조 정부정책 반대집단만 모아서 판치는 서민우선 정책은 머지않아 그 결과가 잔잔한 뱃길에 폭풍우 되어 파도쳐서 덥칠 때 우리의 앞날은 한없는 불안하고 그 결과를 알 수 없는 슬픔 되어 돌아올 때 젊은이는 직장을 잃고 강성노조는 대기업을 상대로 강성노조 활동을 하던 때가 그리워 질것이다 지금 전라도에서는 현대 중공업이 떠난 자리에 또 한국 지옘 자동차공장이 페쇠 된다고 아우성이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하고 현재 정부의대기업 정책은 머지않아 대기업을 모두 해외로 쫒아내고 옛날 영화를 누리던 울산에는 공장은 모두 문 닫고 지역 경제는 파탄이 나고 그 서슬 푸르던 강성노조 데모도 아 -- 옛날이여 할 때가 멀지않았을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 공업화를 반대하던 김대중의 말대로 농업국가로 가계되면 문재인 을 지지하던 여러분은 그래도 행복 할까 ? 의심된다. 과거만 뒤돌리고 떨고 또 떨고 그 결과가 그 엣날 로 뒤돌아갈 때 여러분은 노에 의길 을 갈수밖에 없을 것이다 고마움을 모르는 우리나라는 그런 대우가 제격이다. 뭐 박근혜 대통령이 김대중이 북한에 이적행위를 생각할 때 김대중 노무현은 이적 죄는 과히 역적이 아니고 무엇일까?. 대기업 총수를 모두 가두면 일자리가 많이 생길 것이다. 쪽박을 드는 현 정부에 정책을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 무한대의 자유를 누리고 정부도 뒤업은 여러분은 너무 행복에 저저 자유에 중요함을 모른다 이제 서서히 직장도 없어지고 배꼽은 시대로 뒤돌아가서 강성노조 의 활동도 정부를 뒤업었든 자유도 이제 슬픔에 과거로 뒤돌아갈때 여러분의 찬란한 공이 어떻게 변하는지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덕을 절실히 맞 보계될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김대중 납치사건이 성공 했더라면 오늘의 한국의 정치판은 달라졌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