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3954
오늘방문     2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한국의 대기업은 해외로 본사를 옮겨라
02/10/2018 10:01
조회  449   |  추천   16   |  스크랩   0
IP 73.xx.xx.59

한국의 대기업은 해외로 본사를 옮겨라


  삼성 이재용 부희장의 석방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우리나라 좌파 정권의 잘못된 정책은 우리나라 대기업이 살아가기엔 부적절하다 .대기업의 국가에 미치는 공도 모르고 그져 표를 의식하여 국가의 장래는 아랑곳 없이 정권을 잡기위해 하위칭 만 자기편을 만들고 하위 칭만 두둔한다. 이것이 과연 옳은가 ? 아니다 적폐청산이란 미명아래 과거만 뒤적이고 전진은 없다 이런 정권하에 재벌을 원수같이 생각하고 재벌의 하는 일에 일일이 제동을 걸고 규제를 묵어서 전진을 방해한다. 이번 삼성 이재용 부회장을 일 년이나 가두고 이제 이건희 회장을 들먹인다. 다른 대기업들도 눈을 부릅뜨고 그들의 앞길을 막으니 우리나라 대기업은 전부 본사로 해외로 옮겨라 그래야 강성노조의 간섭도 최저인금의 간섭도 밭지 않코 마음대로 기업 활동을 할수 있을 것이다.


  정부는 돈쓸 대만 있으면 대기업에 손을 내밀면서 자기들의 관향에 따라 재벌이 어쩔 수 없이 준돈도 그것이 죄가 되여 감옥살이를 해야 하는 우리나라의 행패는 참으로 기가 차다 지금 국회나 정부 고위직에 있는 사람 쳐 놓고 재벌의 돈 안먹은 사람이 어디 있나? 그래가지고 코에 걸면 코거리 귀에 걸면 귀고리라고 자기들 입맛대로 죄를 씌우니 제돈 주고 형무소 가는 재벌들의 심정은 어떠하겠나. 제돈 주고 싶허 주겠나. 어쩔수 없이 주고서 옥살이 하지 말고 재벌은 정부가 손을 벌릴 수 없게 본사로 해외로 이전하여 강성노조의 행패도 없애고 언론사에 입만 벌리면 거짓을 진실인양 나팔 부는 언론사에 광고도 없애고 저절로 말라죽게 만들는 것이 재벌의 덕이 어떤 것인지 알 계해야 할것이다, 어제 이재용 부희장이 석방된데 대해서도 도움은 못줄망정 비판을 일삼는 언론은 그들은 배가고파보아야 진실을 깨닫케 될 것이다.


  우리나라 대기업이 있기에 나라가 발전하고 청년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혜택을 밭지만 재벌 욕하고 거기서 최고대우를 밭으면서도 몸담아있는 회사를 잘되게는 못할망정 못되게 하는 강성노조의 본때를 보여주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 될것이다 본사가 해외로 가고나면 그들은 회사 없는 노조가 무었을 하겠나? 평준화 좋아하는 문죄인 정부와 손잡고 평준화하면 그들의 공산주의 의 맞을 보계 될 것이다 울산의 그 호화찬란했던 시대는 가고 공장은 문 닫고 미국 자동차의 본산지 데트로이트 가 강성노조에 위해서 도시전체가 암혹에 범죄도시로 변한 것을 맞보게 될 것이다 강성노조의 껍적대고 까부는 꼴이 슬픈 눈물 되여 뒤돌아 올것이다.


  억지로 최하임금제를 만들고 직장을 정부 공무원 불리고 210만원 월급받는 사람에게 국가가 지원을 해 준다니 위선은 문 죄인이 최고 로 서민을 알아주는 것 같지만 잠 깨라 이 이리 석은 젊은이들아 그것이 얼마나 오래 갈것 같은가 머지않아 국고는 고갈되고 부채로서 내 앞으로 올때 가진 자를 떨어도 정도문제이지 계속해서 털 것이 있겠는가? 물가는 올라가고 살기가 너무 힘들게 될 것이다 일 안하고 오늘을 웃고 산다고 가정해도 내일은 울어야 하니 그것이 공산주의 의 첫 거름 사회주의 라는 세상맞을 볼때 공산주의 주체사상 386세대들 풍료로울 때 공부안하고 학생데모로 일삼던 지금의 고관대작들이 적페 청산이다하면서 과거만 뒤적인다. 전진을 해야 하는 시대에 거꾸로 가는 것이 미래가 없다 이것이 공산주의다.


  공산주의는 제것이 아니니까 마구 뿌수고 가진 자를 잡아다가 죽이고 모든 것을 거부한다. 중국의 홍의병 10년에 얼마나 많은 희생자가 생겠나 스타린 볼스베케 혁명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으며 캄보디아 킬린필드에 산데미같은 해골이 인구 삼분지일인 200만명을 죽은 것을 보드래도 공산주의의 세게를 짐작할 수가 있다 지금 북한의 얼마나 많은 사람이 한사람의 학정에 씨달리며 피눈물의 생활을 하는지 아는가? 문죄인의 웃음 속에는 내일의 우리 국민의 눈물이 한숨 되여 뒤돌아 올줄 알아야 한다


  문죄인은 역적이다 원전을 환경문제로 페기하고 우리가 미래의 먹거리는 사정없이 발로차서 없애고 오직 김정일로 행한 일편단심은 전 자유세계와도 등을 돌리고 반미 친중 정책은 말도 안되는 공상이다 평하회담 전쟁불가 그것이 되겠는가 여러분의 생각을 뭇고 싶다 건국이래. 좌파가 한짓은 정부정책 반대와 북한의 퍼 주기밖에 더 있나? 그 결과 오늘날 우리는 핵을 이고 산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정권을 잡고 일인숭배의 길을 가고 있는 현실을 직시하고 대기업은 하루라도 빨리 본사를 옮기고 저 간악한 무리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바란다. 저들의 정책은 언젠가는 재벌들의 무덤을 파는 날아 온다. 애써 이룩한 기업을 보존하기위한 방법은 본사 해외 이전밖에 없다. 가진 자를 미워하는 현 정권 밑에서는 대기업이 해외로 나가봐야 그 고마움을 알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국의 대기업은 해외로 본사를 옮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