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7144
오늘방문     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우리나라 대기업은 죄인인가?
02/06/2018 14:23
조회  693   |  추천   15   |  스크랩   0
IP 73.xx.xx.59

우리나라 대기업은 죄인인가?


  선진국이 되려면 절대적으로 재벌의 육성에 달려있다 재벌이 없는 국가는 발전할 수 없다 박 정희 대통령이 재벌육성을 위해 얼마나 힘썼는지는 그가 8.3조치로 지하자금을 동결하여 산업화자금으로 만들고 화페개혁을 해 가면서 재벌육성에 힘 썻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공업화도 수출 대국도 모두 이룰수 있었다 그런데 재벌의 덕으로 국가발전을 하고 산업화 하며 일자리를 만들어서 이 만꿈 세계가 부러워하는 발전을 했는데도 아쩐 일인지 지금의 문재앙 정부는 그들 대기업을 마차 죄인 취급하듯아며 국가발전에 암적 존재인 강성노조 민노총 현대 자동차 며 전교조를 자기편으로 감싸고 국가전복의 큰 공을세운 국가패망을 도운 단체를 자기편을 만들 기위해 감싸고 우리나라 대기업은 죄인 취급한다 ? 왜 우리나라는 성공한 사람들에 대하여 적대적 일까 ? 그들은 남달리 많은 연봉과 누릴것은 다 누리면서 재벌의덕을 보면서 저기가 몸담아온 기업을 헐뜯고 그들이 있는한 국가발전은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는 정권 유지를 위해 그들을 편든다. 망국의 정책이다.


  그들이 오늘날과 같이 대기업으 로 성장하는데 얼마나 고생했으며 주야로 심혈을 기울여서 오늘의 대 기업을 만들었을까 ? 우리는 그들의 피나는 노고에 쌍수로서 환영하고 존경하며 그들을 특별히 대접함이 옳을 것이 지만 우리나라는 정치권 붙어 못 잡아먹어 안달을 한다 오늘의 번영이 그들의 노력으로 이루어 졌는데도 왜 저렇게 시기하고 못살게 굴까 ? 우리나라 제일의 삼성 을 이르킨 이병철 회장은 경남의령 출생이고 서당에서 한학을 진주 지수초등학교 일본 와세다 대학 전문부 정경과를 거쳤지만 졸업장은 한 장도 없다 고한다. 이회장은 삼성제일 주의로 그는 1969년 삼성전자 공장을 짓기 전에 일본의 손꼽히는 전자공장 부지를 돌아보고 그보다 1만평이 넘는 41만평에 공장을 대지를 확보하고 사업을 시작했다고 한다.


  대우그룹 수출왕 김우중 대구춘신이다 경기고등학교 .연세대학 경제학과 졸업이며 처음에는 자본금 500만원 직원 5명으로부터 시작 한 무역 회사다 .그는 한성 실업의 세러리맨 이 였다. 그는 31세에 업무부장 으로 있다가 자신의 사업 을 하기 의해 그는 중학교 일학년 때 신문팔이로 남이 30장을 팔 때 그는100장을 팔았다고 한다 섬유퀴타가 있는 미국시장을 신제품 개발로 독점수출권을 얻어서 3년간 제미를 보았다 창업 15년 만에 국내 3대 재벌로 자랐다 그는 1973년 한해동안 무려9개에 기업을 인수하거나 설립했다 그는 은행돈을 최대한으로 이용했다. 동경 출장은 당일치기로 잠은 비행기에서 잔다. 그는 자칭 일에미친 사람이라고 했다 그의 탁월한 경영노력은 김대중 정부때 회사를 박살내고 그가 간곳은 월남이다 월명이 오늘 저렇케 크게 발전한 것은 그의 공이라고 한다. 재벌 한사람의 힘이 얼마나 큰지는 상상을 초월한다


  럭키그릅 구자경 경남 진양에서 출생 진주사범 졸업 부산공립 사범대학 교사 주식회사 금성사 이사 그는 인화로 성장한 재벌이다 그는 창업주 아버지 인회씨 와 같이 진주에 구인 상회를 처음으로 시작했고 그는 경남 진양군 지수면 승내리 에 이루고 있는 집안으로 인화단결이 가훈이며 그는 평사원으로부터 시작했다 허씨와 의인엔 그가 1745년 인회씨가 일본 무역을하다 실패하여 실의에 빠져 있을 때 아랫마을 에 살고 있는 허 만정씨가 아들을 다리고 부산에 와서 아들을 부탁하면서 동업을 요구하여 두집안이 오늘날 까지 변치않고 친분을 계속하고 있다.

롯데 그룹 신격호 세계껌 시장을 석권한 광고의 귀재 경남 울주 에서 출생 일본 와세다대학 졸업 1946년 주식회사 롯데 설립 (일본) 그는 60여만명 재일 교포중 가장많은 돈 을 번 사람이다 그는 일인 틈서 성장한 특출한 처세 술로 그는 말수가 적고 희로애락을 보이지 않는 한국인으로서 일본사회에 사업을 하면서 터득 할수밖에 없는 처세술이 아니겠는가 그의 사무실에는 한국인임을 보여주는 두가지 상징물이있다 하나는 이른새벽에 이슬을 맞으며 한 농부가 밭 을가는 한국농촌의 서양화 뒤에는 거북선 모형이 책상뒤에 있었다고 한다 그가 어릴때 신문팔이로 고학을 햇다고 한다.


  말이 그렇치 이 사람들의 성공의 뒤안길에 얼마나 많은 눈물과 좌절괴 난관이 있었겠나. 이들의 노력으로 우리는 많은 국가적으로 또 개인적으로 도움을 밭고 있나 그들이 주는 직장에서 우리는 우리의 가족을 부양하고 우리가 살아가고 있다 그러면서도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은 그들을 욕하고 시기하고 있다 제 자신이 하라면 엄두도 못 낼 사람들이 벌떠 같이 달라붙어서 그들을 욕하고 그들의 이룩한 업적을 허물려고 발버둥 친다. 한나라에는 재벌이 많을수록 부강해진다 우리는 감사할 줄 알아야 한다. 경제대국을 이룩한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깔아 뭉캐고 건국을부정하고 애국가를 부르자않은 문재인은 과연 어느나라 사람인가?


  세상물정 모르는 386주사파 공산주의자 들은 일자리창출을 어거지로 만들려고 하지말고 재벌의 활동을 지원하고 그들의 발목을 잡는 규제를 풀고 우리나라가 기업하기 좋은 나라로 만들고 법인세를 앚추고 그들의 활동의 뒷통수를 잡는 어리숙은 일을 하지말고 그들이 외국에 공장을 국내로 뒤 돌아오도록 만든다면 반드시기 결과가 청년 일자리며 경제성장이며 우리모두가 잘살 수 있는 결과로 기결될 것이다 반대로 강성누조와 전교조 같은 애국심 없고 항상 나라를 욕하고 부정적으로 보는 국가관을 교육해서는 결국 공산화 되는 길 밖에 없다 노력 하지 않으면서 잘 살수는 없다 늦기 전에 정책을 바꾸어야 한다 간섭이 심하면 망할 수밖에 도리가 없는 데 좌파 뺄갱이 들이 국가발전을 항상 방해하는 강성노조 전교조를 압세워 나라를 뒤엎고 이나라를 평준화 한다면 우리는 노예의 길 밖에 없다. 재벌을 존중하는 길이 우리나라 부흥에 길이다. 재벌은 죄인이 아니고 존경 받아야 할 대상이다. 교육도 평준화가아닌 머리좋은 아이를 기준으로 하여 그들이 스틔브잡스나 마이크로 쇼프트같은 기업을 만들도록 지원해야 한다 바보를 기준으로 온 국민을 바보로 만들어서는 안된다 필사의 경쟁으로 인재를 육성하여 위대한 약진만을 할때 우리의미래는 밝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우리나라 대기업은 죄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