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9545
오늘방문     4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문재인 정권이 빨리 망하거나 그 정책을 뒤집어야 나라가 산다
01/03/2018 08:16
조회  725   |  추천   17   |  스크랩   0
IP 73.xx.xx.59

문재인 정권이 빨리 망하거나 그 정책을 뒤집어야 나라가 산다


  문재인 정권이 빨리 망하거나 그 정책을 뒤집어야 나라가 산다 무었을 보고 문재인을 찍었나? 참 답답하다 나라가 망하고 있다 아니 아에 대한민국이 없어질지 모른다. 문죄인 좋아하는 자 들아 이제 나라가 패망직전에 서 있다. 너이들 눈은 안 보이느냐? 우리나라가 송두리째 없어질지 모르는 백척간두에 서 있는것을 ?. 문죄인이 5.000만 국민을 끌고 김정은 에게 바치려고 끌고 가는 줄도 모르고 따라가느냐? 거기가 지옥이다. 거기는 자유가 없고 인권이 없고 노예에 세상이다. 어버이 김정은으로 섬기는 기막힌 좌파 의 세상이다. 거만 떠는 그가 손뼉 치면 수십만이 미친 듯이 손뼉 치며 충성맹세 하는 꼴 TV에서 못 보았나 ? 거기서 못 살고 탈출하여 중국을 떠도는 불쌍한 우리의 동표가 여자는 몸을 팔고 남자는 노동을 팔고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는 숫자가 적지 않타것은 언론을 통해서 우리모두 잘 알고 있다.

  북한의 생활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그래도 그곳이 좋다면 온 가족을 다리고 북한으로 가거라 너이들이 알고 있는 천국 그것이 좋다면 문죄인은 모두 데리고 가거라 말리지 않겠다. 문죄인 이 평창 올림픽에 미쳐서 우방 미국을 배신하고 반미주의자들이 성조기 불태우고 양키 고우 홈 외치며 미국대사관 외워싸지 말고 가거라. 이번 평창 올림픽에 팔자를 고치려고 하는 문죄인은 우방 모두 등지고 김정은만 오면 된다 는 야비한 약자의 청원은 김정일의 곳대 만 높일 뿐이다. 뒤편으로 돈 주고 오림픽 뫼시고 정상회담 한답시고 국고 바닥내고 주고나면 우리는 뭐 먹고 사나? 그 돈 주지 말고 힘을 키우는 것이 백배 만배 낫다. 우리가 핵을 안가지면 그들의 요구가 어떤 것이든 안 들어줄 수가 없다 우리나라를 다 주기 전에는 그들의 욕심은 끝이 없고 달라는 것도 끝이 없을 것이다. 보수 우파가 벌어 노우면 진보좌파는 제 돈 같이 그 돈을 전부 북한에 바친다.


  이번 올림픽에 북한이 오는 대신 지불할 돈은 얼마인가 ? 핵폭탄 없을 때도 김대중은 5억불주고 노무현은 5조6.777원 주고 대가리 지어박고 정상회담 하였는데 이번은 그돈 가지고는 안 된다 핵이 있지 안느냐? 이번에 한간에 800조를 요구한다던데 그돈 주고나면 나라꼴 좋겠다 반미 하면서 사드배치 반대하는 안보 참 기찬 안보다 우리나라 자유 재산권 없애고 현법 개정하여 공산화하고 언론 나팔 불어 KBS 나 MCB 모두 자아비판 한다고 역겨운 잘못을 연일 방송하는 꼴 참 기가 차다 너무 유치하다 그것이 공영방송인가? 그것이 공산당식 자아비판이지 어쩌면 벌써 공산국가가 된듯하다. 국민 오도하면서 평창 오림픽 만 되면 만사 다 해결되는 것 같이 하지만 인권 어디가고 자유 시장경제 다 팽개치고 보수가 일으킨 경제대국 다 밭쳐서 반미 하면서 동맹 등지고 오림픽 성공 할 거라고? 누가온대 혼자 해라 오림픽 원맨쇼


  문죄인이 김정은 2중대로 북한 감싸고 아양떨고 평화회담 개성공단 재개 금강산 유람 재개 말고 힘을 키워라  전술핵 배치하던지 아니면 핵 자체개발 해야지 남의 사정보고 빌붙지 말고 내가 강해야 상대가 약해진다. 정권이 욕심이 나면 내 힘을 키워라 얻어 맡고 다니면서 국위선양 하지 말고 든든한 동맹 등에업고 가슴페고 당당히 할 말하고 내나라 내가 지켜야지 아양 떤다고 돈 준다고 해결될 문제 아니다 김정은에게 줄 돈으로 핵 개발하는데 그 돈쓰고 핵 개발해서 강대국 보고도 큰소리하고 상대가 평화회담 하자고 하면 자선을 베풀드시 인심 써 가면서 내 요구대로 안 되면 안 하면 된다 .


  만약 김정은에게 얕 보이면 항상 돈 달라면 돈 주고 쌀 달라면 쌀 주고 비료 달라면 비료 주지 말라 문죄인은 북한이 좋으면 386 주체사상 공부한 일당 다 데리고 김정은에게 가거라 약자가 되지 말라 약자는 서러운 것이다 국내에서 만 강자가 되지말고 국외에서 강자가 되어야 한다. 전쟁을 두려워 말라 유비무한 전쟁을 준비하라 죽고 살기로 핵을 개발하여 강자가 되는날 문죄인이 위대한 대통령 문재인이 되는 날이다. 5000만이 단결하고 미래로 향하여 가야 한다 적폐청산 그만하면 되었다 평창 오림픽 위하여 김정은 불참해도 된다 굴욕보다는 전쟁이 낫다 강자가 약자에 요구하는 것은 끝이 없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문재인 정권이 빨리 망하거나 그 정책을 뒤집어야 나라가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