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419
오늘방문     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만고의 역적이 되지 말고 위대한 대통령이 되세요.
12/23/2017 14:40
조회  932   |  추천   29   |  스크랩   0
IP 73.xx.xx.59

만고의 역적이 되지 말고 위대한 대통령이 되세요.


  대통령 문재인은 취임초기 부터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엄청난 일부터 시작했다. 자기가 본 영화 한 편의 지식으로 핵발전소를 환경문제라며 전문가 의견도 없이 건설 중인 원전5.6호기 건설 중단을 명하여 1000억 원 이상의 송실을 보게 건설 중단 시키고 재가동을 했지만 그 손실은 문죄인 이 자기 호주머니에서 나온 것이 아니고 국민의 세금이다. 인천공항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변경하고 청년 일자리 만든다며 국가공무원 늘리고 청년들에게 복지라며 인심을 쓰니 참 기가 막히다. 그 돈은 누구 돈인가? 자기 돈 아니라고 마구 선심을 쓴다. 우리 후손들은 어떻게 살라고 얻어먹을 대도 없는데 깡통을 차라고?


  해외 원전 건설에서 수천억의 수익금이 들어올 사업은 발로 차고 국내애서 청년일자리 만든다고 대기업을 지어 쫘니 억지로 만들어진 일자리가 과연 효과를 거둘 수 있을까? 원전 산업에서 손을 떼고 천연 자원으로 발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니 이미 중동에서 건설 중인 업체도 정부가 선전을 해도 모자랄 판에 그렇게 힘들게 개발하고 그 기술이 세계 제1로 인정받아서 중동 아랍에미리트(UAE)에서수주 받은 186억불과 앞으로 많은 원자력 발전소 건설은 수백조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는데 원전기술 세계 제1로 평가받은 나라 로 문재인 이 차버리는 우를 범 하였으니 앞으로 우리나라 삼성과 맞먹는 거대시장을 문죄인 일언지하에 차버리고 요즘 임종석이 중동 방문에 정치권에서는 말이 많다.


  집권 하기 위해 민노총 얼빠진 언론의 거짓을 사실인양 나팔 불어 국회며 전 국민을 현옥시켜 전부를 뒤업고 박대통령을 감옥에 가두고 적폐청산이란 이름으로 아무 죄없는 보수우파는 저이들 마음대로 잡아가두고 죄 없는 사람은 만들어서 야단을 치더니 중국 국빈방문에는 똥물을 뒤집어 쓰고 와서 국위 선양했다니 혼 밥 먹고 초청자에게 외면당하고 수향기자는 두들겨 맞는 것도 국의선양인가 ? 문재인 은하는 일마다 사고를 친다 주사파가 무엇이냐 ? 공산당이 아니냐? 386세대가 학생운동 한것이 공산주의 주체사상 공부한 것이지 지식을 위한 공부한 것이 아니다. 그러니 저렇게 매사에 사고를 친다.


  이명박 잡으려고 적폐청산 하려다가 중동국가 까지 임종석이 대통령 전용기타고 날아가서 어찌된 일인지 국교 단절이란 소문이 나온다. 문재인은 자기 고집대로 적패청산 하기보다 자기의 말 한마디로 원전5.6호기 손실금을 보상하고 중동국 여러나라에 건설할 수 있는 우리의 원전 판로를 발로 찬 죄는 무엇으로 보상할 것인가 한 나라의 대통령의 한마디는 국가운명을 좌우한다. 국영운영 7개월에 이정도의 국가의 손해로 끼쳤으면 더 오래하면 나라가 없어질 것이다 하루빨리 현 정권은 물러가야한다.


  물러나기 싫으면 정책을 바꾸어야 한다 현재 하는 정책을 뒤집으면 된다. 그러면 친미정부를 만들어서 미국과 굳건한 동맹 하에 국가안보를 튼튼이 하고 우리가 핵을 이고 살 것이 아니라 핵을 우리가 만들어서 북한은 우리가 책임 질것이니 이를 허락해달라고 미국과 우방을 설득하고 강대국이 서로 대치하여 한반도의 전쟁이 나지 않도록 우리가 힘을 키우면 자연히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우리가 핵을 가지면 중국도 그런 대우를 못할 것이다. 겁낼것 없다. 미국이 우리의 후방에 있으니 우리도 우리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해 자위권을 행사 안할 수 없다 반대해도 우리는 핵을 가져야 한다. 북한을 이기려면 핵 밖에 없다. 우리가 힘에 우위에 있을 때 매사는 우리의 뜻대로 된다. 우리나라에서 강대국의 전쟁터가 되고 싶지 않다고 강력히 핵을 추진할 뱃장이 없으면 최고 지도자 자리에서 물러나야 할 것이다. 


  그것이 위기에 우리나라를 살리는 길이 될 것이다. 평창 올림픽 오라고 엎드려 빌어도 참가하는 나라는 많치 않을 것이다. 재벌의 돈으로 올림픽 선수 키우고 금. 은. 동. 메달 딴것이 재벌의 돈이다. 그것은 준 재벌을 적폐다 하고 형무소에 가두고 국영기업에서 돈 갓다 쓰고 평찬 오림픽 한다고 웃긴다. 몰라도 너무 모른다. 88올림픽은 정주영 회장 며느리까지 동원되었지만 그 공은 공무원이 다 가져갔다. 앞으로 원전수주뿐 아니라 외국에 신용을 잃어 큰 공사나 원전 입찰에서 제외되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까 심히 염려된다. 현 정부는 지식이 모자르면 입을 닫아라.


  김정은은 죽어도 핵을 포기하지 않을 것인데 뭐 평화회담 하자고 잠꼬대 같은 소리 소가 웃을 소리 그만하고 말로서 모든 나라를 등 돌리게 하고 독불장군으로서가 아닌 원래 대한민국을 유지발전 시켜야한다. 죄 없는 박근혜대통령을 속히 석방하고 적패 청산도 이제 그만 하고 만약 하기 싫으면 김대중 노무현 정부 모두 떨어야 한다. 우리나라는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로 살아가야 우리는 잘 살아갈 수 있다. 세계가 다 경험하고 망한 공산주의나 사회주의는 이제우리나라 경제 10위권 국가에서는 맞지 않는다. 대통령의 선택을 바란다. 만고의 역적이 되느냐 위대한 대통령이 되느냐? 는 자신이 결정할 문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만고의 역적이 되지 말고 위대한 대통령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