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405
오늘방문     2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국가와 민족을 욕보이는 문재인
12/16/2017 12:56
조회  897   |  추천   37   |  스크랩   0
IP 73.xx.xx.59

국가와 민족을 욕보이는 문재인


  이번 문재인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은 국가와 민족을 욕보이는 중대한 실수를 했다. 신문 방송을 통하여 누구나 알고 있는 이 수치스러운 중국방문은 결국 초청받아간 손님을 매를 때려서 맞을 보이는 강자가 약자에게 보이는 어떠한 이미 있는 암시요 또 버릇을 고치겠다고 하는 뜻과 손님을 청해놓고 초청자는 딴전 부리면서 괄시하고 초청 받아간 문재인은 혼자 밥 먹으면서도 홀대당하는 초청자의 참 뜻을 헤아리지도 못 하고 구걸하듯 중국에 입맛에 맞추어 굽실대는 약자의 행동은 참아 말하기조차 싫다. 국빈 방문이 아니라 일부러 욕보이기 의해 사전에 게획된 각본인것 같다.


  그것이 계혁된것이 아니고 우연이 얻다면 서둘러 사과하고 미안해하는 것이 정상이다. 마지못해 체면상 형식적인 사과나 수사는 왠지 진정인 것 같이 안다. 문재인은 촛불혁명으로 선출된 대통령이라고 세계을 행하여 나팔을 불었고 언론은 맞장구를 치면서 언론이 거짓을 사실인양 부풀려서 시민을 흥분케 하여 정치 세렉과 노조 집권 배신자 등과 화합하여 박근혜 대통령을 끌어내렸다. 언론은 나팔 불고 좌파정치인 386 정치인 주사파 등 은 박 정권 뒤집기로 새 대통령을 문재인을 찍도록 유도 했다. 이번 신문기자 폭행당한 사건은 사필귀정이다. 왜냐하면 거짓말로 해서 뽑은 대통령이 반미와 친중을 외치며 평화와 전쟁을 싫어하는 나약한 지도자를 뽑았기에 이런 꼴을 당했다.


  만약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과 중국 소련 같은 강국이 나설 필요 없이 북한 핵을 우리가 책임지겠으니 미국과 유엔 각국에게 우리가 핵을 자체개발 하도록 허락 하여달라고 요청하고 반대하는 국가가 있으면 북한의 핵을 책임지고 없애준다면 우리는 핵을 개발 하지 않지만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5000만 민족과 국가운명이 달린 문제이니 아무리 말려도 핵을 개발하지 않을수 없다고 선언하고 강력한 지도력으로 맞선다면 사정은 달라질 것이다.


  그러나 불행이 촛불세력들이 나약한 장수를 찍었으니 힘 없는 겁쟁이 장수가 전쟁은 싫다 평화회담하자 그리고 전쟁은 안된다 전쟁은 내 허거를 받아라 하는 식으로 김정은 하수인 역할로 나오니 김정은에게 애원해도 들어 주지않고 홀대를 당한다. 그러니 중국은 문재인을 국빈으로 초청해놓고 초청자는딴곳으로 제 볼일보고 리커창 총리는 점심약속도 취소했다 이런것이 국빈대우인가. 힘이 없으면 개망신 당한다. 망신주기위한 초청장을 얼씨구 나하고 찾아가서 혼자 밥먹고 수행한 기자는 매타작 당하고 꼴좋다.


  힘 없는 우리대통령 문재인 이 상업차 끌고간 대 기업 총수들은 상대도 안되는 아무결정권 없는 자들하고 상대 하니 상담이 아니라 하담이다. 웃어야하나 울어야하나 힘 없는 자의 아첨 은 세계에 웃음꺼리가 되고 우리 국격은 처참한 보잘것없는 나라가 되지 않았나?  힘없는 장수라도 국내에서는 힘 쓴다 앞으로 공산국가 김정은 에게 끌고 가면 문재인 찍어준 여러분 고생 좀 하시겠오.


  문재인을 뽑은 사람도 역사에 죄인이다. 그리 열심히 거짓말 을 하여 박근혜대통령을 끌어내린 얼론 지상파 TV 와 조선 중앙 동아 그리고 모든 언론사 모두 역사에 죄인이 될 것이다. 일제 때도 굽히지 않고 민족을 지키든 언론이 이제 역사의 죄인이 되다니 나팔을 바로 불어야 한다. 우리대한민국이 문재인과 그를 둘러싼 386 주사파 말을 듣고 중국에 아참하려 일본을 같이 욕하니 일본은 등 돌리고 미국은 이제 문재인을 신뢰하지 않는다 .이명박 전직 대통령을 적폐청산으로 올가미를 씨우려고 20조원 중동 원전 에 대한 조사차로 갓다고 소문이 난 임종석 중동방문은 아마 큰 망신이나 당하지 않았는지 의심이 된다.


  세계가 우리를 어떻게 보겠나 ? 약한 장수 문재인은 평화를 구걸하지만 이 세상 어느 곳도 약자의 정의는 없다. 인간뿐 아니라 동물의 세계도 힘이 정의다 문재인 이 북한보고 800조원의 지원설이 나온다 문재인 정부가 오래가면 우리나라는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 나 살아 남지 못한다 노예가 되어 어버이 수령 밑에서 평등히 모두 굶주리며 뻬와 가죽만 붙은 거지꼬리 될것이다 그의 정책은 우리나라가 안 망할수 없다 나라 자체가 없어질지 모른다. 그는 정책만 바꾸면 위대한 대통령이 될수 있다 제발 문죄인이 되지 말기 바란다. 그의 정책은 성공하지 못 한다 하루속히 국민이 반발하여 강한 장수를 뽑아 우리가 핵을 가지고 우리가 바라는 통일 과 우리의 뜻하는 시장경제 자유 민주주의 세상 속에서 우리 자손만대에 번영과 영광된 조국이기를 업드러 두손 모아 하나님께 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국가와 민족을 욕보이는 문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