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425
오늘방문     1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有備無患 전갱을준비해야 평화가온다
10/06/2017 08:58
조회  712   |  추천   6   |  스크랩   0
IP 73.xx.xx.59

有備無患 전갱을준비해야 평화가온다


  누구나 전쟁은 싫어 하고 평화를 원한다. 그러나 그것은 약자의 바램일 뿐 약자는 항상 강자의 먹이다. 북한이 핵을 가졌다고 세게를 향해 큰소리치고 나이어린 김정은의 눈에는 보이는 것이 없다 제가 얼마나 힘이 있다고 미국 트램프를 향해 막말도 서슴없이 한다 하도 기가차서 미국을 비롯하여 유엔 여러 나라가 할 말을 앓고 그의 처분을 고심할 것이다 . 미국 트랜프 대통령이 얼마나 분하겠나? 전쟁을 한다고 해도 할터면 해 보란식이다. 우리의 우방미국이 당장이라도 박살을 내겠다고 하니 우리나라 문재인은 전쟁을 안 된다고 억밖자를 놓는다. 이것이 과연 혈맹이라고 하는 말이 맡는 말인가 ?


  그동안 세계가 북한을 굴복시키기 위해서 무역 거래며 노동자 의 송출 이며 석단 광석 수출 등을 막고 이번에는 석유며 가진 수단 을 총동원 하여 압박해도 효력이 없자 이번은 북한을 거래하는 은행거래 까지 막고 경제적 으로 가할수 있는 최대한 수단으로 북한의 굴복을 시키려고 해도 미국에 뜻대로 잘 안되여 미국을 비롯한 유엔 여러 나라가 가진 경제적 압박을 다 쓰는데도 뜻대로 안되어 화가 머리끝까지 나 있을 터 인데 그 압박수단 조치가 떨어지고 이틀 만에 문재인은 약이라도 올리는 것인지 평화회담에다가 인도적 지원 800만 불의 어린이 와 임산부를 위한 지원을 들고 나오고 거기에다 개성공단 재개나 금강산 관광 을 들고 나오며 사드배치는 아직도 오리무중이다.


  거기다 평화회담 을 끝까지 들고 나오면서 미국이 싫어하는 일만 골라서 욱박자 를 친다. 미국은 우리의 혈맹이고 6.25에 자국민 병사 5만4000명까지 회생하면 서 우리나라를 지켜준 고마운 혈맹인데 그런 고마움은 모르는 한국이라고 미국과 의 혈맹에 금이 갈까 너무 두렵다. 우리나라는 미국의 지원 없이는 주변 강대국 틈바구니에서 우리의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수 없다. 혈맹인 미국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안심하고 살수있다. 오직 우리를 지켜줄 나라는 미국뿐인데 우리우방을 이렇케 홀대해도 된 단말인가 ? 그들을 등지는 행동으로 그들을 화 나계 하여 두 나라 혈맹관계에 금이 갈까 두럽다.


  문재인 특보는 한미동맹이 깨지더라도 전쟁은 안 된다느니 주한미군을 빼 가면 어떻케 하려고 하는 소린지 일수가 없다. 우리는 미국을 설득하여 북한은 절대로 핵을 놓치 않을 것이니 미국은 우리가 핵을 개발하도록 허락하고 북한은 우리가 상대하도록 해달라고 해서 우리가 핵을 가진 다음에 힘에 우의에 있을 때 할 말을 아무 힘이 없는 지금 우리가 그들 북한을 상대로 평화회담은 지금 할수 있는 말이 아니다. 문재인이 하는말 마다 북한이 좋아할 말만한다. 세계제일의 원전 기술국인 우리나라 원자력 발전소를 폐기하겠다는 것이며 전시작전권회수며 군복무기간 단축이며 전쟁불가론 개성공단 재개 금강산 관광 재개 등 미국과 유엔이 막고 있는 북한의 자금난을 해결해 주는 돈줄을 우리가 도와주겠다는 말인지 알수가 없다. 과연 문재인은 한국의 대통령인가 ?  


  그리고 문재인 정권은 과거정권의 적패를 파헤친다 면서 이명박 정부의 과거를 들추어서 정치보복을 하지말고 박근혜대통령을 석방하고 화해로 가는 정치를 해야 할것이다 만약 그러치 않으면 과거 김대중 노무현 정권도 조사해야 한다 오늘날 우리가 핵폭탄을 이고 살게 만든 김대중 정부나 노무현 정부 의 북한으로 보낸 핵 개발자금 조사부터 하고 평화상 밭은 조사도 하는 것과 권영숙 640만불 뇌물사건도 조사해야 공정하다 .누가보아도 정치보복을 한다고 보지 안토록 과거사를 덥고 애국심을 가지고 국가미래100년을 설계하여 우리나라가 잘사는 나라로 가는 길을 연구하고 재벌이 기업하기 좋은 화경을 만들어서 청년 실업자를 없애는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억지로 만드는 일자리는 머지않아 그것이 부채가되여 우리들을 가난으로 몰고 갈것이다.


  권력이 영원히 계속 될 것도 아닌데 문제인 정부가 끝나고 다른 정부가 들어서서 적패니 뭐니 하면서 옛날로 뒤돌아가서 과거만 붙들고 늘어져야 과연 그것이 옳은지 옛날 당파 싸움으로 죽고 죽이던 시대로 뒤돌아 갈 것인지 심히 걱정된다. 좌파혁명을 우리는 많이 보아왔다 쇼련의1975년 봉괴로 많은 회생 자가 낫고 그 바람에 남예멘 등 20여개국 이 새로 생겨나고 그리고 중국에 홍위병도 무차별 자기들의 반대론자 지식인 을 모조리 죽였고 월남이 패망했을 때 많은 사람이 죽었으며 캄보디아도 인구700만 명 중 200만 명을 킬린필드에 서 죽여서 해골바가지를 산 퇴마같이 쌓아두고 관광 시키고 있고 그 당시에 고문하던 기구들이그냥 전시되고 있다. 우리나라도 보도연맹가입자를 수십만 명이나 무참히 재판 없이 죽였다 정치보복은 말아야 한다 자기잘못은 덥고 남의 잘못만 후벼 팔 것이 아니라 정치보복이다음 정권으로 넘어가서는 안 된다. 자기도 언잰가 권력을 잃으면 그 보복의 대상이 된다.그 보다 유비무한이란 말대로 우리가 힘을 키워서 전쟁에서 이길 것을 준비함이 옳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有備無患 전갱을준비해야 평화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