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9690
오늘방문     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정신 차려라 적화 북한의 수소폭탄 맛볼라
02/25/2016 07:30
조회  1596   |  추천   57   |  스크랩   0
IP 174.xx.xx.147

정신 차려라 적화 북한의 수소폭탄 맛볼라

 

   근래 북한 젊은 지도자 김정은 의 하는 행동은 도시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 김정일이 핵 없는 한반도를 만든다고 해서 그를 믿고 햇빛정책 이다 뭐다 하면서 김대중 대통령이 퍼준 돈 27000을 주면서 평화를 바랬지만 연평해전에 젊은 군인 6명 전사에 18명 부상에도 국군 통수권자는 연평해전을 보고 받고도 일본 월드컵 구경 가고 국방장관 합참의장 국무총리는 전사자 장례식장 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고한다

 

   그 푸대접은 단순 사고로 처리한 것은 너무했다 우리가 확전을 막고자 그런 애를 써도 그들은 더 얕잡아보고 더욱 한술 더 뜬다 즉시 대항하지안고 회생을 무릅쓰고 연평해전 을 평화적으로 해결 하려 했든 모든 정책은 우리의 오산이었다. 국가를 위해서 전사한 그들에게 고작 보상금 3000만원에서 5000만원을 주면서, 그러나 단순 사고인 세월호 사고는 온 야당이 합세하여 얽히고 설키여서 끝도 갓도 없고 그들이 받은 보상금은 학생8억 교사114000만원 이라는 천문학적 숫자다 이래가지고는 누가 애국 하겠는가 ?

 

   그것도 모자라 아직도 광화문 에는 천막을 치고 대통령 출석이니 뭐니 야단이고 국가유공자 대우의 수백배를 받고도 버티고 있고 거기다 박원순 시장이 천막 철수 불가라고 하면서 그들을 부추긴다. 세월호 데모는 그렇게 부추기면서 광화문에 국기 게양대 세우는 것은 불가란다 참 나라꼴이 말이 아니다 노무현도 북한에 35400억을 주었다니 그 돈이 자기들 돈인가 그 돈은 우리 세금으로 결국 핵을 개발하여 총대를 거꾸로 우리를 겨누고 김정은 수소폭탄 까지 만들어서 김정은 의 업적으로 온 인민이 미친 뜻이 춤을 주고 충성을 맹세하고 젊은 김정은 전 세계를 향하여 덤빌 테면 덤벼라는 식으로 안아 무인으로 눈에 보이는 계 없이 날뛰는 행동은 6.25를 일으킨 지 할아비 김일성은 저리 가란다.

 

  핵에다 예비군 700만명을 전투병 못지않은 훈련을 시키고 8만여명의 특수부대를 남한에 침투하기위한 혹독한 훈련이며 정기군은 미사일과 공군력 그리고 서울 수도권을 사정권에 두고 언제라도 서울에 치명적 타격을 가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대기 중이라고 한다.

 

   그러나 남한은 수소폭탄을 만들어도 눈도 깜짝 안한다. 정치권은 당파 싸움에 정신이 없고 북한의 원자폭탄이나 수소폭탄의 실험에도 들은 척도 안한다. 그런것은 안중에도 없고 어쨌든 정권이나 잡고 재미를 보자는 것이다. 권력이나 집권에 달콤한 맛은 나라가 있고 나서야 가능하지만 그들은 나라가 없어질 것을 예방하기보다는 눈앞에 이익이 우선인 듯하다.

 

  그 젊은 아이의 장난이 우리가 죽느냐 사느냐에 문제 인데 온 국민이 협력하여 핵을 만들자고 외쳐야 하고 외교적으로는 중국 소련 미국 일본 유엔 회원국을 설득해서 북한의 핵을 막아주지 않으면 우리도 자의를 위하여 핵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설득하는 것이 더 급선무다. 우리가 살기위해서 핵을 만들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북한의 핵을 없애 주어야 한다고 우리국민 모두가 전체 단결하여 외쳐야한다. 그래도 안 들으면 우리는 자위를 위해 핵을 만들어야한다 그 만큼 했으면 우리는 핵을 만들어도 어느 강대국 눈치를 볼 필요가 없다 약자는 서러운 것 강자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평화가 온다.

 

   우리의 핵 만드는 것을 반대한다면 세계는 북한의 정권교체가 되도록 우리를 도와주어야 한다. 세계가 그 악독한 독재자를 권좌에서 축출하여 북한 인민이 잘 살 수 있도록 우리가 선두에 서고 세계의 협력을 얻어 평화스러운 조국 통일을 이루도록 해야 한다. 그가 있는 한 무슨 일을 저지를지 아무도 모른다. 너무도 위험한 인물이다. 독일의 히틀러나 카다피 소련 스타린도 세계 어느 독재국가도 그정도는 아니다

 

  북한을 막을 수 있는 애국자를 뽑아야 한다. 우리의 한표가 국가의 존폐가 달려 있다. 반대가 아닌 협조로 나라의 미래를 새로 개척해야 한다. 이번 대선에서는 비애국적 이고 저질인 사람을 걸러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나라 미래가 없다 사실 국회의원 숫자도 너무 많다 비례대표 국회의원은 없애야 한다. 뭐 한일이 있다고 늘 반대만 하고 일하지 않고 월급 만 타가는 사람은 당선 시켜서는 안된다. 영국은 주 4일을 꼬박 일하면서 자전거타고 출퇴근 한단다. 우리는 고급승용차에 드러 누어서 출근하고 하는 일 없이 비서 7명에다 싸움하고도 최상의 권리에다 누릴 것은 다 누리고 일 안해도 월급만 받는다. 국회가 바로서야 국가가 바로 선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정신 차려라 적화 북한의 수소폭탄 맛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