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557
오늘방문     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좌경의 정체. 올 것이 왔다
09/05/2013 14:24
조회  2238   |  추천   57   |  스크랩   1
IP 74.xx.xx.117

좌경의 정체. 올 것이 왔다

요즘 통합 진보당 이석기의 국가전복 음모사건으로 시끄럽다. 신문에서 기사를 보고 모두 놀랄 것 이지만 이것은 사실 올 것이 온 것뿐이다. 민주당은 이런 빨갱이를 받아드려서 이 석기 등 몆 명을 비례대포로 추천해서 국회의원을 만들었다 그것은 큰 잘못 이였지만 정권만 잡자는 목적으로 그들을 지원했다.

 

비례대표 2번 이석기 는 2003년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26개월 복무하다 노무현 정부때 사면으로 풀려난 자다 그때 문재인 의 힘이 켰다고 한다. 비례대표 18번 김 종헌 은 재일동포 유학생 간첩단 사건으로 사형을 선고 받고 13년 복역하다 가석방 된 자 이다. 비례대표 15번 황성은 은 진역2년 자격정지 2년을 선고받은 사람이고 2005년 조선노동당 창건60년인 2005년 방북해서 제왕절재수술로 딸을 원정 출산하여 말썽을 일으킨 여자이고 김 지윤 은 제주해군기지를 해적기지로 비난하든 자란다.

 

이와 같이 그들은 정말 전행하지 않은 빨갱이 들이다 사실 8.15 해방 때 20대 였든 필자는 빨갱이를 잘 안다 경험하지 않은 젊은 사람과 달리 나는 너무도 잘 안다 노동자 농민 무식자 가난한자를 동무 동무 하면서 붉은 깃발 높이 들어라 노래 부르며 혁명가를 부르고 난리를 쳤는데 지금 대한민국이 세계에서도 10위권의 잘사는 나라인데 왜 그들이 좌경에서 벗어나지 못하는지 알 수가 없다. 지식인을 처형하고 가진 자를 숙청하고 모두를 이북 같이 못살고 김 정은 을 어버이 수령으로 받들기를 원하는지 알 수가 없다.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정말 헷갈린다. 좌경이 주장하는 민주주의도 보수가 주장하는 민주주의도 글자는 똑 같지만 그 실제는 극과 극이다. 노동자 농민을 앞세우고 혁명이란 구호아래 붉은 깃발을 높이 들고 사정없이 정적을 처단하여 일인독제를 하는 공산주의 세습으로 주체사상을 들먹이며 삼대세습을 진정한 민주주의라고 하고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자유민주주의다 폭력을 배제하고 다수국민의 의사결정 과 법치를 기반으로 한 지배질서를 말한다.

 

종북 세력 들은 저이들 마음에 들지 않으며 데모하고 잘못을 억압하면 인권을 들먹이고 민주주의로 외친다. 모든 자유를 누리는 대한민국에서 국회의원이 되어서도 국기를 부정하고 애국가를 안 부르고 적기 가를 부르며 오직 국가를 뒤집어 업고 주체사상을 동경하는 좌경 세력이다 김대중 노무현 시대에 법에서 풀려난 좌경세력들이 주동이다 미국을 배척하고 대한민국을 부정한다. 무엇이든 그들은 약자의 편에 서는 것 같지만 반대를 위한 반대며 대한민국을 뒤집을 생각 만 한다

 

국가 보안법을 없애라고 외치고 미국을 내 쫒고 적화통일만을 외친다. 입은 살아서 민주주의만 외친다. 북을 집권당이라 부르고 전쟁이 나면 국가전복을 위한 무기 확보 기간시설 타격 북한의 핵을 추켜세우고 한국정부를 적이라고 부른다니 할 말이 없다 민주당은 그들과 더불어 집권을 하려고 한 명숙이 그들을 비례대표로 끓어 드렸으니 이제는 제정신이 날것이다. 민주당은 국가를 위한 정책을 세우고 한진 중공업 데모나 제주해군기지 반대나 노사분쟁에 뛰어들지 말고 진정한 애국정당이 되어 국민의 사랑받는 정치를 부탁한다.

 

정부는 반국가 행위를 한자들을 정당한 영장을 발부받아 집행 하는 과정은 너무도 어이없다 통진 당원들이 영장집행을 막는다고 물러서는 국가공권력은 한심하기 짝이 없다 신문에 사진을 보면 그들은 장난을 하는 것같이 웃고 있다 공무집행을 방해한 통진당 이정회 김재연.김미회 오병윤 이상규 의원등과 여러 당원들이 모두 나와 영장집행 방해 했다 국가의 기강이 한심하다 못해 울분이 터진다. 그래가지고는 빨갱이 천지가 되고 만다. 대한민국 공권력이 한심할 뿐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좌경의 정체. 올 것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