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114207
오늘방문     3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문제인 쇼에 속지 말라
05/25/2019 14:13
조회  678   |  추천   30   |  스크랩   0
IP 174.xx.xx.234

문제인 쇼에 속지 말라


  여당에 집권 20년 50년 집권 발언이 있었지만 벌써 그 전초 작업인 현법도 고치려고 4년 연임이냐 중임이냐를 놓고 저울질하고 있다 전권을 잡고 권리를 흔들어보니 그 맛이 좋아 그렇게 하기위해 서민층과 젊은이를 당근을 물리려고 복지다 뭐 다하면서 북한에 평화다 통일이다 하면서 안보는 안중에도 없고 그저 펴주고 국가야 어떻게 되던 말던 김정일 수석 대변인노릇을 하면서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괄시받고 모르세하고 거짓 언론으로 국민을 속이고 국내에서는 삼권분립은 있으나 마나 제멋대로 다 하면서 차가에도 계속해서 집권 하려고 가진 쇼를 다한다. 권력은 한번 잡으면 그 맛이 기가찬 모양이다 카스트로 52년 김일성 45년 카다피 42년 스탈린은 30년 호치민 24년 스카루노 21년 김정일 17년 히틀러 12년 모택동은 10년 이래서 권력의 맛이 어떠한가는 그들이 죽인 사람의 숫자를 보면 수천만 명이다.


  정부는 숙환으로 고생하는 조양호 회장을 법정에서 구속은 한다고 압력을 가하고 심리적으로 많은 고통을 주고 괴롭힌 탓으로 하늘나라로 이사 갔다고 본다. 그것은 간접 살인이다. 물론 대기업이라고 해서 법 앞에 평등 하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정부는 대기업을 너무 법이란 잣대로 묵는다. 누구나 자기가 돈 있는 사람이면 권력이 있는 사람은 자기의 권력을 휘두른다. 문제인 자신을 봐라 자기 멋대로 한다 지금 삼성도 또 이런저런 사건으로 언론을 동원하여 패기 시작해서 결국은 이재용부회장을 잡을 것이다 지금 우리나라 대기업은 외국에 같은 업종에 경쟁도 힘이 버거울 터 인데 무슨 심사로 정부까지 자기에 특권으로 못살게 쥐어짜는지 일수가 없다 기업은 이익을 위하여서 밤잠을 못자고 이리 뛰고 저리 뛰고 24시간이 모자란 판에 그러게 특권의 칼날로 위협하니 외국과의 경쟁도 힘겨운데 나라 장래를 생각하고 도와주어야 마땅하다. 중국은 하훼이를 무한대 지원으로 삼성 을 앞서려고 하는 판에 뭐 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대기업 육성으로 가야 직장이며 나라살림이 부강할 것을 그렇게 쥐어짜고 대기업이 망해야 한단 말인가? 그러니 대기업이 힘이 빠져 넘어지면 누가 손해 볼까?


  자기반대파를 몽탕 잡아넣고 적패청산이다 뭐다 하면서 몆 수십 년 전까지 들 쑤써 김정일 평화 통일 타령으로 국민을 속이고 날리는 치고 자기마음대로 해서 장기집권을 꿈꾸지만 그것은 지도자가 할 일이 아니다. 나라가 발전해야지 과거만 뒤지면 언젠가는 문 제인도 뒤집히면 역시 같은 보복을 밭게될것 아니겠나. 그러면 그저께까지나 서로 과거만 뒤집다가 국가는 어디로 가며 국민은 무었먹고 살 것인가? 앞에 열거한 장기집권한 나라들이 오늘날 그 결과가 어떠한가. 자기가 잘못한 것을 알기에 장기집권을해서 계속 권리를 잡고 싶겠지만 그렇게 되기는 힘들 것이다 여당은 20년 50년을 집권하겠다고 아가리를 벌리는 자들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가능하지만 그렇게 해서는 나라는 결단난다.


  이조 500년을 당파싸움으로 서로 죽이고 죽고 하다가 결국 일본 놈들 종사리를 했지 않는가. 왜 캄보디아 에 안콜왔트 같은 것이나 하나 만들어 놓았으면 후손이나 잘살 수 있었을 것을. 왜 나무로만 집을 짓고 구라파 같은 돌이나 벽돌로 건물하나 짓지 못하고 우막 같은 집에서 조상대대로 살았어야 했는가 결국 앞은 못보고 항상 싸움만하다 죽고주이다 세월다 보내고 기술로 뭐 하나 만들지 못 하게 쟁이라는 이름 붙여 천시한 결과가 세계 제일의 두뇌에 민족을 바보로 만들었지 안는가 박정희대통령 같은 국가지도자가 있었기에 지금 5.000년 역사속에 빈곤에서 해방되고 세계10위권 국가가 되었는데 지금 그 공은 못할망정 군사독재다 일본 친일파다 하면서 그를 비하한다 김대중이 북한을 도와 지금 우리가 머리에 폭탄 을이고 살면서 좌파가 무엇하나 국가를 위해서 한 것 있나? 우파가 모아놓은 국가 재정헐어서 제 마음대로 쓰면서 저이 패는 김대중 노무현 무었을 했다고 그렇게 칫겨 세우나?


  선거는 부정으로 뒤엎고 무소불의 의 권력으로 억압해서 반대자를 숙청하고 세월 호다 5.18이다 강성노조 전교조 모두 동원하면 충분이 가능하다 그러나 몇 백 년은 살아있지 못한다 생명은 하늘이 오라면 가야한다 너무 욕심부리면 결과가 뒤집혀진다. 연잎도 물을 받아서 자기에 힘에 넘치면 쏫고 만다 이 세상에 무한대는 없다 언론인 바보들아 너이들 덕분에 국민이 잘못 가고있다 바른말하고 국가가 전진할 수 있도록 협조함이 옳을 것이다. 우리국민 그리고 젊은이는 앞으로의 세상이 잘못되면 그 고생은 자네들의 자손 몫이다.지금 몆푼에 돈이 장래를 묵는 포성 줄이 된다는 것을 알라 그 대가는 비참할 것이다 노력 없이 공짜로 얻어지는 것은 가난이고 치욕이다. 열심히 일하고 그대가로서 얻어지는 것이 야 한다. 우리 다같이 열심히 일하자 그래서 잘 살자. 

이 블로그의 인기글

문제인 쇼에 속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