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113815
오늘방문     4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나라야 어찌되던 권력만 지키려 는 문제인 정권
05/18/2019 12:01
조회  418   |  추천   26   |  스크랩   0
IP 174.xx.xx.155

  나라야 어찌되던 권력만 지키려 는 문제인 정권


  참 큰일 났다 하는 꼴이 이제는 완전히 김정은 수석 대변인이 아니라 2중대다. 먼저 김대중이 햇빛 정책 이다 하면서 북한이 가장 어려울 때 도와준 것부터 노무현 정부까지 10년간 68억 달라 라는 거금을 주었고 그 이후지금 까지 북한에 퍼 준돈은 천문학적 숫자다 그런 돈을 주고서도 번번이 협박을 받고 그럴 때마다 돈으로 달래더니 박근혜 정부에서 효과 없다 판단에서 대북 지원금을 끊고 개성공단도 패쇠했다. 그 결과 이제 북한은 굶어죽게 생겠다 언제나 제돈 같이 돈 하면 여기있오. 하면 준 대가가 핵으로 개발되어 우리를 윽박지른 주먹으로 변 했다 이번 문제인 정부가 식량지원을 한다고 하니까. 거꾸로 그것에는 곁눈질도 안하면서 미사일을 쌓대니 이제는 비위맞추려 개성공단을  재개 한다고 야단이다. 개성 공단에서 들어간 돈이 지금까지 5억6.000만 불이나 되니 그럴 수밖에 없다.


  공연히 도와준다고 햇빛정책이다 뭐 다 하더니 그 자금이 거꾸로 핵 개발자금으로 변해서 우리를 행하여 돈 줄래 말래 돈 준다면 좋고 돈 안준다면 서울 불바다 이런 식인데 문재인 2중대는 서둘러 개성공단 재개로 발표하고 업자들을 방북하계 만들었다. 왜 그래 그러면 우리도 핵을 만들어 한번 붙어보자고 말 못하고 그저 평화 통일 우리끼리란 헛소리에 춤을 추는가. 국제사회가 그렇게 해서는 버릇을 고치지 못한다고 경제로 목 소리는 들은둥 만등 오지랖 넓게 철조망 헐고 GP 폭파하고 철도 개수다 도로 학창이다 군 병력 감소다 NLL 평화운운 하면서 말도안한 비핵화 에 장단 맞추느냐 말이다? 핵을 싸면 청와대는 남기고 서울을 만 때릴까?


  북한이 우리의 동족이지만 주적이다. 죽이겠다는데 독자 같으면 어쩌겠는가? 나라를 통째로 갔다 바쳐야 지 그렇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북한 종 사리만 할 건가? 안보는 외면하고 우방 미국을 등지고 전시작전권 돌려 달라느니 한미군사훈련 중지니 하면서 북한 중국 소련에 추파를 던지며 김정은 대변인으로 비행기타고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괄시 밭고 그래도 그놈들에 선심만 믿고 핵 폐기한다고 오지랖 넓다는 젊은 놈의 핀잔까지 들어가면서 우리 5.200만 국민의 자존심 구겨가면서 왜 북한에 못 퍼주어서 안달이란 말인가 정권 쥐고 권력에 맞을 보니 기가찬 모양이지? 그러나 국가가 있을 때 말이지 국가를 김정일 에게 받치면 문제는 달라진다. 개 되지 치급 된다. 남로당 박현영 꼴이 된다 총 알 잡수시고 천당 간다 그 말이다. 인도와 파키스탄 같이 싸우다 파키스탄이 핵을 가지니 이제는 싸우지 안고 있다 계속 적페 청산 이다 하면서 잡아넣고 사법부 입법부 언론 통째로 마음대로 잡아 휘둘렸든 재미있는 시대는 간다.


  공산정권 좋아하지 마라 공산화된 사회? 물론 대가리는 진 시왕 저리가라 만복을 누린다. 그러나 노동자 농민 그것은 그들의 공산화 만드는데 도구일 뿐이다 공산화가 되면 그때부터는 갖은자의 것 뺏어서 논주고 밭주고 대기업 뺏아서 일시키는 노예로 변한다. 공산주의란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수단방법을 가리지 안는다 그러나 전문 경영인 아닌 자가 운영하는 대기업은 소기업으로 몰락한다. 일자리고 뭐고 다 없어진다. 국가가 경영하면 무엇이든 다 망한다. 물론 인간성도 버린다 부모자식도 믿지 못한다. 통제와공포로 테로 를 통해 법과 인권은 말살되고 죄 없이도 민중을 모아놓고 이놈 나쁜 놈인데 하면 죽여라 하면 콩알 잡수시거나 갖은 고생 끝에 돌아가신다. 자기소유가 없고 가고 푼대 못가고 하고픈 것 못하고 먹고픈 것 못 먹고 하라는 대로 안하면 무료봉사 근로소에 가셔서 뒤지게 매타작 하시고 죽으면 천당 안 죽으면 매일 매 맞는 훈련한다.


  공산국가 종주국 소련 스타린 의 통치방법은 테러와 공포다 가난한자의 가진 자에 대한 투쟁이다. 스타린 은 1937/1938년 월 별 약 4만 명 이상을 가진 잔인한 방법으로 처형했다고 한다. 그는 그런 공포정치는 통치의 수단으로 감히 누구도 겁먹고 대항 못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단다. 그가 참모총장 투하체프시키 원수 며 군 사령관 85몀 군단장 220명 고급장교 5.000명 기독교인 2만 7.000명 반동분자 등 4.000만명/ 7.000만 명을 학살했는데 모스코바 어름구명을 뚫고 발가벗게 집어넣거나 가진 잔인한 방법으로 학살하고 자기는 신으로 추앙 밭으려고 동상 흉상 초상 등을 건립해 개인숭배를 하계 했지만 결국 자기 정치국원 4명과 식사도중 독살 되었다고 한다.


  중국 공산당 역시 마찬가지다 공산당이란 시작부터 혁명이고 종교인 대학교수 지식인 우파 공산화 반대자는 다 죽인다. 그리고 공포정치로 자기들 권력을 쥐게 된다 공산당은 데모나 어떤 반대도 용납 안하고 다 죽인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그것이 계급투쟁의 역사다 1940년 토지개혁 할때 6.ooo만명/ 8.000만명 이 50년 3월 까지 혁명이다 하면 반대자들을 죽임으로서 누구도 반대할 자는 없다. 월남도 통일 되면서 인구의4/1이 밥숟갈 졸업했고 캄보디아도 4/1 몽둥이나 총알로 천당 가고 두 나라모두 늙은이는 없고 전 인구가 젊은이다. 이래도 좋다고 문 정권은 공산화 로 간다. 이것을 막는 방법은 문정권이 물러나고 우리도 핵을 가지고 같이 대항하면 자연히 북한은 무너진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나라야 어찌되던 권력만 지키려 는 문제인 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