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4209
오늘방문     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대기업을 원수로 생각하는 이 정부의 정책은 반드시 실패한다.
02/27/2018 08:51
조회  581   |  추천   27   |  스크랩   0
IP 73.xx.xx.59

 대기업을 원수로 생각하는 이 정부의 정책은 반드시 실패한다.


  문재인 정부는 해도 너무한다. 대기업이 무슨 원한이 있다고 대기업을 못살게 굴더니 결국 롯데 그룹을 인본인 에게 넘어가게 했는지 알수가 없다. 종업원 5만의 한국인의 경영권을 일본인에게 넘어 가계해서 좌파 주사파 386 공산당 무리들이 저질은 죄악은 어찌 말로 다할수 있겠나? 분통이 터져서 참을 수가 없다. 자네들이 국가의 앞날을 생각이나 하고 하는 짓이냐? 어찌 가진 자가 있기에 오늘날우리가 잘 살 수 있는 것인데 삼성이나 롯데나 총수들을 잡아가두어서 너이 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을 얻고자 하느냐? 이번 롯데 화장 볍원 판결한 판사는 역적이다 국가미래는 안보고 오직 정부에 눈치만 보는 매국노다. 일자리를 만든다는 사람들이 세계가 알아주는 롯데 총수를 가두고 경영권을 일본인에게 넘어가게 하다니---


  온 5000만 국민이 쪽박을 드는 것이 그리 소원이더냐 ? 우리나라 대기업이 모두 해외로 나가면 젊은이에 직장은 어떻게 하며 그래서 너이 들이 얻는 것이 무엇이냐? 평등 공산화 한다면 잘 살것 같은가 ? 사드 대지문제로 정부에 안 넘길수 없는 형편에 정부정책에 협조하고 롯데는 중국에서 사드 보복으로 1조원 이상의 손실을 보고 많은 중국투자를 접고 중국에서 철수하고 그 큰 재산상의 손실이 났는데 정부는 그 손실은 지원 못할망정 롯데는 정부정책에 협조했다가 애꿎은 개인기업만 중국의 직격탄을 맞은 것이다. 이 모든 대기업에 피나는 노력 을 정부는 아랑곳하지 않고 대기압이 발전하기위해 저질은 잘못은 온통 털고 또 털고 뒤집어서 턴다. 사실 그 큰 기업 종업원 5만 명 의 총수를 가두고 기업 경영권을 뺏기계 한 저자들이 과연 국가의 미래를 생각하는가?


  문죄인은 정신 차려라 너 한사람 잘살겠다고 5000만을 모두 쪽박을 차서 그것이 공산당의 평등이라면 머지않아 그 결과가 파도처럼 뒤돌아 올 때 모두가 평등이란 두 글자는 슬푼 노예에 길을 가계될 것이다. 삼성을 또 털고 현대 LG 기타 재벌을 계속 덜면 그들은 모두 다른 나라로 옮겨 갈 것이다. 위선 너 자신을 털어보라.-- 얼마나 털 것이 많겠나. 어느 정도의 숨통은 남겨놓아야 한다 개인의 생활도 하루종일 법에 어긋남이 없이 살기는 어려울 것이다. 사람은 자기가 열심히 해서 남보다 좀 더 잘살 기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공산당 정치는 평등이다 하면서 평등을 외치지만 평등이란 인간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억지로 만드는 평등은 저이들 몆 놈만 잘살고 온 국민을 자기들의 도구로 만들어서 몆 놈을 위한 주체사상이니 개인숭배 그것이 모든 국민이 배곱 은 평등이며 이번 평창 오림픽 에 김여정이 들고 온 빽이 북한 여성 일반적으로 모두 드는 그런 빽인가 그녀가 들고 있는 저 빽을 사기위해 얼마나 많은 노동자가 시베리아 벌판에서 춥고 배곱은 데서 나무를 잘라야 했겠나.


  문재인 의 뭐 잘났다고 혈맹미국을 배신하고 친중 친북의 평화를 애원하지만 그것은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나? 그로 인해 미국의 반격이 시작되고 그 피해는 고스라니 국민의 몴이 될 것이다 FTA 로 시작으로 철강 전자 태양광 가전제품 냉장고 세탁기 뿐 아니라 현대 자동차의 리콜이 얼마나 많을지? 앞으로 계속 관세를 매겨서 우리나라 기업을 목조이면 일본의 20년을 우리가 경험하계 될 것이다 수출로 먹고사는 우리나라에 피해는 얼마나 클지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문재인은 중국 서진 평에게는 납작 엎드려서 3불 정책을 아가리로 약속하면서 미국보고는 무었을 믿고 저렇게 대드는지 알수가 없다 미국이 우리를 지키기 위해 56천명 의 젊은 생명과 13만 명의 부상자를 내면서 지켜주고 우리나라 공업화를 위해 제조품을 사준 덕택으로 우리나라는 세계10위권의 공업국가로 성장하계 되였지 않는가?


  은혜로 원수로 갑는 공산당의 사상은 결국 미국으로 하여금 우리나라를 손 보게 만들면 그 결과는 누구에게 돌아가는가. 공산당은 은혜를 모른다. 재벌을 적으로 돌리고 노동자 농민을 동무 동무 하지만 그것은 자기들의 욕심을 채울 때 까지다. 그 이후는 노예로 전락한다. 편리한 도구일 뿐이다. 북한을 보라 그들의 인민은 얼마나 힘들게 살며 고위직에 있는 자들은 얼마나 호화롭게 사는지 우리는 Internet에서 얼마라도 볼 수 있다.


  문재인 정부가 저질은 벌은 우리 국민이 다 복 받듯이 받아야 할 것이다. 일 안하고 잘 살수없다 평등만 좋아하는 문재인 좋아하는 젊은이들아 머지않아 서글픈 결과 되여 자네들의 앞으로 뒤돌아 올때 후회해도 소용없다 정신 차려야 한다 강선노조 전교조 민주노총을 두둔하는 좌파정부는 매가 사양할 때 발톱을 감추듯이 별 아양을 떨고 인정스럽지만 그것은 허실이다 정부는 미래를 위하여 젊은이에게 노동을 요구하며 강성노조 전교조 민주노총 을 억압하는 정부가 들어서야 한다. 일본 미국 모두가 자국기업에 국내 기환을 위해 많은 혜택을 주면서 기업에 국내 뒤돌아오기를 지원하지만 한국은 국내기업을 얼마나 못살게구나? 한번 심중히 생각해 보아야 한다. 지금 문재인 정부 가 가고 있는 길은 우리는 미리 막지 못하면 우리 자손까지 다시는 뒤돌아 올 수 없는 노예에 길로 가고 있음을 깨달아야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기업을 원수로 생각하는 이 정부의 정책은 반드시 실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