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87321
오늘방문     1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좋아 하지마라 촛불혁명
12/13/2017 12:49
조회  604   |  추천   36   |  스크랩   0
IP 73.xx.xx.59

좋아 하지마라 촛불혁명

  

  언론의 거짓말 선동에 온통 난리가 나더니 그것은 좌파 주사파 세력의 정권 뒤집기 였다. 언론 노동계 국회 사법부 모두가 미쳐서 박근혜대통령 끌어 내리기에 온통 난리를 치고 거기다 여당일부 배신자가 큰 공을세울줄 알고 앞장서더니 결국 아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끌어내리고 보궐 선거로 해서 전번 문재인의 박근혜 에게 참패한 한을 풀계하고 대통령에 당선 되는데 공현을 한 무재인 을 찍은 여러분은 당선된 문재인 의 덕을 얼마나 보았는지 모르지만 앞으로 공산화된 평등의 큰 덕을 볼 것은 틀림없을 것 같아


  그가 집권 헤서 첫째 세계일류 기술의 원전 페지 부터 시작하여 인천공항 비 정규직 을 정규직으로 청년일자리 을 위하여 국가공무원 늘리기 일반 서민을 위한 지원 국가 예산 늘려서 퍼주기. 적폐청산이다 하여 보수우파 잡아넣기 모든 돈은 제돈 아닌 국가예산으로 마구 선심을 쓰니 모두 좋아 엇지 할 줄 모르지만 그것이 눈물과 한탄으로 변하는 날이 멀지않을 것이다 지금 누리는 자유 그것이 언제 나를 줄로 매달고 노예로 끌고 갈지 당신들은 아는가? 정신 차려라. 민주화는 북한식 민주화 고 국가는 좌경으로 간다.


  그의 정책 듣기는 매우 좋다 평화회담 전쟁은 안된다. 미국의 북한 억압정책을 반대하고 평화적 방법으로 갈려고 하는 것은 좋으나 미국의 정책에 윽박자 로 반미가도로 가고 유엔 우방 국가의 북한 압력 수단에 기권 또는 반대 등으로 우방의 신뢰를 잃었다. 그가 펼치는 정책 을 보면 국가안보 을 위한 사드배치 반대 전시작전권 회수 병력 감축 국가보안법 페지 국정원 페지 등등 완전 히 북한의 대변자 역할을 한다 그리고 북한 어린이 임산부 인도적 지원 8000만불 개성공단 재개 금강상 관광 재개등 북한에 지원자 역할을 들고 나오니 우방국의 신뢰를 잃어서 따돌림 당하고 거기에다 중국 국빈 방문 이 세계 웃음꺼리가 될 것이다 중국이 아무리 대국이라고 하지만 손님을 청해놓고 자기는 다른데 기념식 가고 부총리는 국빈 만찬을 저이들 좋은 대로 병경하고 참 괄세를 받아도 정도문제이다 완전히 대한민국을 얼마나 얕잡아보는 지 알수가 있다. 신문기자는 대통령을 붙들고 조롱한다.


  그런대우를 받는 대는 이유가 있다 문재인 자신이 만든 것이다. 그 이유는 강력한 혈맹인 미국을 배신하고 자기가 양다리작전을 쓰기 때문이다 자기 힘이 없으면서 이쪽 저쪽 비위를 맞추려고 하니 어느 한곳도 자기를 인정해 주지 않고 문재인의 무계가 하늘에서 땅 까지 떨어졌기 때문이다 누가 양다리 걸치고 아참하는 사람을 좋아하겠나. 우리가 굳건한 한미동맹으로 있었으면 대우를 받았을 것이다 낚시로 잡아 바구니에 들어온 고기에게 누기 미끼를 주겠나? 자기가치는 자기가 만들어야 한다 너무 가차없이 아첨 양다리를 걸치다 이쪽도 저쪽도 환영 못 받고 인간 치급도 제대로 못 밭는 것 아닌가 ? 하찮은 신문기자까지 놀려대는 신세가 되었으니.


  북한 젊은 김정은 도 문재인의 애원을 들어주겠나. 평화회담 800조를 달란다 웃기는 것이다 얼마나 얕보고 그놈까지 그렇게 나오나 . 힘이 없기 때문이다 정쟁반대 평화회담 하자 고 아무리 애원해도 문재인 보고는 본체도 안할 것이다. 문제인은 힘부터 키워야 했다 국내서 강성노조 동원해서 언론이 거짓말로 나팔 불고 정신 빠진 국회 강성 노조촛불로 총동원하여 정부를 뒤엎었든 그런 힘 가지고는 안 된다. 이제는 대한민국 100년 앞을 내다보고 정책을 세우고 자기 것도 아니면서 기분대로 퍼주고 후일 우리 후손들에게 욕 먹지 말고 좌경으로 조직된 주사파 각료를 갈아치우고 애국정신으로써 5000만 국민과 재산을 지키는 한미동맹을 굳건히 할때 중국은 새로운 눈으로 다시볼 것이다 미국을 놓치면 그때부터 풍난을 맞은 배와 같이 나라 운면을 누구도 알 수 없게 변할 것이다.

  나는 욕을 해주고 싶다 왜 공산주의가 좋은가? 슬픔을 맞 보지 못해서 그런가? 그렇다면 정부요직에 있는 자들과 이북 주체사상 좋아하는 남한 골치 덩어리 모두다리고 삼팔선 넘어서 어버이 수령 찾아가거라. 그러면 순수한 대한민국 국민 만 남아서 화합하고 핵을 만들어서 평화를 지키면서 영원히 잘 살 것이다. 대한민국은 보수우파가 힘들어서 다 만들어 오늘에 부강한 나라가 되었다 박정희 대통령이 자네들의할아버지 아버지들이 피땀으로 이룩한 나라다 그돈 김대중 노무현이 다 북한 퍼 주어서 우리는 핵을 이고 산다 좌파가 한 것이 무엇 있나.? 고속도로 안 된다 공업국 안 된다. 중화학공업 안된다 조선공업 안된다. 좌파는 안된다 뿐이면서 애써 벌어놓은 돈은 저이들이 다 도둑질 해 쓰고 북한에 갓다 바치고 우리후손 깡통 들고 옛날에는 잘 살았다던데 하면서 울지 않키 바랜다. 돈은 저이가 먹고 박정희는 독재자다 외치고. 김대중은 민주화 투사 노벨 평화상 받고 전국에 수많은 기념관 짓고 박정희는 동상하나 없다. 문재인 찍은 사람들이 공산화된 평등사회에서 노예로 잘 살것 생각하니 눈물이 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좋아 하지마라 촛불혁명